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130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2

요곤데 500만원 정도해 라지사이즈..

내 월급이 딱 510만원이고.. 산다면 1년 할부 할 생각인데

달러가 1510원을 넘어가는 이 시국 이 경기에.. 자가도 없는 내가 사는건 에바겠지

안메는 셀린느 갖다팔고 얘 살까? ㅠㅠ 하 .. 아른아른거려~

이거 면세로 사면 얼만지 아는사람? 아니면 이거 실소유하고 있는 익들 어때?? 평소에 손 잘가??

[잡담] 프라다 보니백이 아른거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라지는 모르겠고 미디움 기준 면세가 300대 후반이었음! 나듀 이 가방 너무 예쁜데 그때 면세매장에 재고가 없어서 못삼 흑흑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면세가 확실히 메리트가 있구나.. 알려조서 고마어!
근데 미디엄이 재고 없는거면 라지도 없을수도 있겠군..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디엄이 라지보다 수요가 많아서 라지 재고는 있을지도! 근데 나 알아본 때가 전쟁 터지기 직전이었어서 환율때문에 이제 면세 메리트는 크게 없을 것 같아,,, 심지어 관세내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이인짜 예쁨...........................................셀린 팔고 사자..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일단 셀린은 팔아야겟어 사고 딱 한번 메고 모셔만둠 ㅠ ㅋㅋㅋㅋ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런거 어디나 잘 어울릴것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때 결혼식에도 ㄱㅊ을것같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무조건....... 그냥 캐주얼에도 예쁠것같아 넘넘예뻐 ㅜㅜ 살수있는재력이부럽닼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510이면 걍 사~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민하다가 가격 더 오르기전에 사는게 맞겟지..? 켁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거 출시된거 멎지?? 여행가서 본 것 같은데 개이뻤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프라다 공홈 보니까 재고는 있더라구 라지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라면 사는게 낫다고봄 나도 샤넬고민하다가 사고나서 물욕확 식고 열심히 저축하게되더라 사고픈건 차라리 사는것도좋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디테일이 유행타는 느낌인데 평소 스타일도 그렇다면 오래잘들겠지만 아니면 뭔가 나라면 굳이일거같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저 사이즈로 데일리로 그냥 매일매읾애리매일매일매일매일맹리 x 100000000 쓰는중인데
거래처 만나면 여자들 다 가방 너무 예쁘다고 호들갑해주셔서 만족 개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집 앞 마실가도 이쁘고 여행갈 떄도 보부상가능으로 이쁘고 친구만날 때도 회사갈 때도 다 예쁘다!!! 나 명품백 10개 넘게있는데 이거 젤 많이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반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비추 2년만 지나도 촌스럽게 보일 디테일들이 많아서 명품으로는 추천 안하고 싶은 디자인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저거랑 딴거랑 고민하디가 저거 물건 넣고 빼기 넘 불편해서 딴거 샀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딱 요즘 유행하는 깔이다 ㅋㅋㅋ 힙한 언냐들 매난 유광 가죽 숄더백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넘이뿌다ㅠㅠㅠ나는 살래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죽가방인데 라지사이즈면 어깨빠지거나 팔 떨어질 정도로 무거울텐데 고민하고 사시는게 ... 나도 집에있는 개큰 발렌 명품백 무거워서 손이안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고 싶으면 결국 사게되긴하는데 유행 탈 디자인이긴해
옷 입는 스타일이랑 잘 맞고 잘 들 수 있으면 사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 나도 고민하는 사이에 개 올랐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월급만큼금액을 가방에 쏟아붓는건 비추… 자가나 모아둔돈 있으면 모르는데 아니면.. 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예뻐 그리고 계속 아른아른 거리면 사야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벨트디테일이 지금은 딱이쁜데
내년에도 이쁠지가 문제ㅜ
벨트부분만 없이 깔꼼하면 완전 대찬성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른거리면 사는게 맞음.. 나도 2년 고민하다가 결국 지른 백 있음 ㅋㅋㅋ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 이쁨 이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요즘 유행탬 느낌인데 그냥 디자이너 브랜드 중에 저런거 매보다가 더 좋다 싶음 사는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프라다 로고만 없으면 w컨셉에서 50만원 언더로 구할 수 있을 것 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프라다라 좋은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저건 어디에나 다 잘 어울릴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500이면 진짜 굳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미친 이 가방을 여기서도 보다니 나 이거 사고 싶어서 지금 계속 지켜보는중인뎈ㅋㅋㅋㅋㅋ심지어 어제 프라다가서 직접 착용도 해봄ㅠㅠ 근데 가방 많아서 더 필요없어서 고민 중.. 진짜 개예쁨 이거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나 지금도 고민즁ㅠㅠㅠ 넘 유행템인가 싶다가도 근데 저거 유행 지나도 잘 들 수 이쓸것같지않아...? 하 ㅠㅠ 익인이는 무슨 사이즈로 봤서? ㅠㅠ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쓰니야 샀니??? 너모 예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샀어?? 겁나 예쁘다!!!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남친은 구여친들의 작품인듯
4:27 l 조회 6
작년 11월 24일 입사햇는데
4:26 l 조회 5
미국 여행 명품 들고 다니지 말라는 거 진짜야?
4:25 l 조회 8
뭔가 좀 괜찮아보이는 가방도 갑자기 대학생백 이러면
4:24 l 조회 10
초록색배경에 안경쓴 토끼짤 알어???너무찾고싶ㄴ다
4:22 l 조회 9
아놔 왜케 방구가 자꾸 나오냐
4:22 l 조회 5
같은 내용 워드로 넣으면 카피킬러 표절 3 나오고 한글로 넣으면 67 나오는데 뭐가 문제임?
4:21 l 조회 4
폭염 겪기 전 유럽은2
4:20 l 조회 13
남친이 '개말라'라는 표현을 아는데 3
4:19 l 조회 49
커뮤에 지가 논리적인 줄 아는 멘헤라들 보는 맛에 들감2
4:19 l 조회 9
스위치 선물받음 ㅋㅋ대박 3
4:19 l 조회 32
보통 편의점 야간근무하는 분들은 담날 일정이 없으신거야?1
4:16 l 조회 9
개진상 만나서 안한다고 했는데
4:16 l 조회 6
2년동안 개 짠순이로 살고 1년 반동안 욜로로 살다가
4:15 l 조회 23
요즘 과일들이 너무 맛있어1
4:14 l 조회 12
너네 안락사 버튼 있으면 누를거야?10
4:13 l 조회 54
이쁘신데 심지어 키도 크시고 덩치도 약간 있으신데 네일도 있으신 여성분은 당근빠따 남친 있ㅇ시겠지?3
4:12 l 조회 17
포켓몬고 유일하게 무서운 순간
4:12 l 조회 31
편의점 알바생 좋아하는데 요즘엔 다 귀찮아짐7
4:11 l 조회 20
월요일에 네일 바꾸러 간다
4:1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