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1399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카메라
연관 메뉴
찍덕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메모리카드 알려주라ㅠㅠ
4
2개월 전
l
조회
154
인스티즈앱
내가 중고로 xd메모리카드 포함으로 카메라 구입했거든!
켜보니까 144장 찍을수있다하는데
그러면 다른 용량 더 큰 xd메모리카드 사서 교체하면 장수가 늘어나는건가...?
익인1
그치~ 메모리 용량에 따라서 장수나 비디오 촬영 시간이 늘어나지!
그리고 해상도에 따라 장수가 달라지기도 해
2개월 전
글쓴이
오오 구런거구나 해상도에 따라도 다르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2개월 전
익인2
근데 XD멤카 쓸 오래된 기종이면 큰멤카에 한번에 담아두려하느니 자주 비워주는게 나을수도 있어! 상태가 좋다면 저장/보존도 잘되겟지만 자칫하다가 뻑갈수도잇기때무네..
2개월 전
글쓴이
헉... 그렇겠다.. 자주 비우는게 낫겠네 정말로ㅠㅠ 고마워어ㅠㅠㅠㅠㅠ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일부 청소년들한테 인기라는 파티
이슈 · 1명 보는 중
로또 당첨되면 농협에서 개설해주는 통장
이슈
AD
장현승 사과문
이슈
AD
김해준 김승혜 부부 임신 발표
이슈
청주 빽다방 쉴드 치다 정체 들킨 빽다방 점주들
이슈 · 1명 보는 중
잘사는거 자랑하려고 이렇게 찍는 사람들 싫음ㅋㅋㅋㅋㅋㅋ
일상 · 2명 보는 중
AD
손보고 몇키로인지 맞춰봐
일상
AD
운동 절대 하지 마세요
이슈
99%가 틀리는 구멍 개수 문제
이슈 · 3명 보는 중
AD
요즘 스타성 𝙅𝙊𝙉𝙉𝘼 미쳤다는 부산 관광..JPG
이슈
위층에 사는 노부부가 자신의 집을 3300만원에 사달라고 했다
이슈
"나는 집안일 아예 안 할거야"
이슈
AD
AD
소름끼치는 늑구의 저주 (대전)
이슈
알고보니 계엄령 예행연습이었던것들
이슈 · 1명 보는 중
에스파 CU 협업
이슈
스벅갔다가 뮤지컬 잘린 배우
이슈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가끔 아이돌 찍을 싼 카메라 추천좀ㅠㅠ
5
06.05 20:36
112
0
가끔 아이돌 찍을 싼 카메라 추천좀ㅠㅠ
5
06.05 20:36
l
조회 112
카메라 부품 질문 리코 cx6
1
06.01 11:18
l
조회 81
코닥 이지쉐어 질문있어!!
04.14 22:50
l
조회 114
메모리카드 알려주라ㅠㅠ
4
03.30 13:08
l
조회 154
제주도는 코닥 vs 후지 뭐가 예쁠까??
2
03.07 11:46
l
조회 161
카메라추천
싼 카메라 추천해주라ㅠㅠ
2
10.25 01:42
l
조회 959
기기추천
갤럭시 울트라 살까 아니면 갤럭시는 플러스쯤 사고 오즈모 액션이나 포켓살까??
10.07 12:49
l
조회 1334
일회용 필카에있는 필름 다화용으로 옮길수 있어?ㅠ
1
04.24 00:17
l
조회 1405
본인표출
필름카메라 궁물 받을게!!
4
04.17 22:13
l
조회 1370
기기추천
카메라 잘 아는 익 있을까..?
5
01.22 16:53
l
조회 1529
필카 사려하는데 좀 골라주라ㅠㅠ
1
01.10 18:12
l
조회 1456
필름 걸다가 셔터 눌러버렸는데 어떡하지 ?? ㅜㅜ
12.19 21:54
l
조회 1052
프로그램추천
혹시 라이트룸 말고 다른 프로그램은 뭐써?
1
11.18 15:48
l
조회 1185
코닥 m38쓰는 익있어?질문있어서!
2
11.13 13:32
l
조회 1117
ㄱ
도툥
추가하기
더보기
도툥 투샷을 못본지 너무 오래됨
후
도툥 봣ㅁ니
2
도툥은 예쁜사랑💚
1
여기 조용하다
1
오늘 뜬 떡밥 먹다가 체할지경......
1
코닥 필름카메라 사용하는데 인화할때 사진파일로 받을 수 있어?
2
11.09 21:51
l
조회 1076
이런곳도 있었넹
11.06 17:02
l
조회 1349
우와 데세랄 독방이라니
11.02 17:52
l
조회 1576
우와 사진갤이야?
9
11.01 14:54
l
조회 2013
l
추천 3
파바오픈..빵75만원 팔고왔어
11.01 13:46
l
조회 1467
각자 카메라 얘기하구가자
15
11.01 00:46
l
조회 36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끝
DSLR 사진 게시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6:10
1
리디 그림체 레전드다
14
2
로리타 입고 외출했는데 버스기사가 트친임
9
3
근데 ㄹㅇ 수고하셨습니다 윗사람한테 안함?
9
4
180만원 결제했는데 아무 연락도 없다는 대학생
5
가난이 밉다..오늘도 간장으로 끼니를 때웁니다...
29
6
친구: 너 와이프 참 귀엽다
13
7
개들도 시간을 알아?? 항상 이시간대에 짖네
5
8
사회생활하다 인간이망가진거같음
14
9
안간힘 쓰는거 좀 보기 그런거 있긴해 갑자기 자랑함
10
마운자로 맞으면
4
11
나이 먹으니까 싫어진 음식 있어?
13
12
근데 글 보다가 궁금한게 있는데
12
13
이거 손가락 넣어서 구멍 벌린거 같지 않아?
37
14
오사카갈때 하루 인당 10만원이면 되나ㅣ?
1
15
한 독일 항공사의 비빔밥 설명.jpg
2
16
운전 잘하는 사람 특징.jpg
17
근데 sk 최태원 노소영 법정 공방 어떻게 되려나..
6
18
의외로 중국집에 많이 들어온다는 요청사항.jpg
3
19
애쓰는 느낌 싫다는 글 왜삭제하고튐
3
20
타이타닉 침몰 당시 사람들 구조하고 죽을줄 알고 위스키 왕창 마시고 생존한 제빵사
20
1
리디 그림체 레전드다
14
2
근데 ㄹㅇ 수고하셨습니다 윗사람한테 안함?
9
3
나이 먹으니까 싫어진 음식 있어?
13
4
마운자로 맞으면
4
5
안간힘 쓰는거 좀 보기 그런거 있긴해 갑자기 자랑함
6
사회생활하다 인간이망가진거같음
14
7
개들도 시간을 알아?? 항상 이시간대에 짖네
5
8
근데 글 보다가 궁금한게 있는데
12
9
이거 손가락 넣어서 구멍 벌린거 같지 않아?
37
10
오사카갈때 하루 인당 10만원이면 되나ㅣ?
1
11
근데 sk 최태원 노소영 법정 공방 어떻게 되려나..
6
12
애쓰는 느낌 싫다는 글 왜삭제하고튐
3
1
근데 너네도 덕메가 같프인 거 별로 안 좋아함?
8
2
우리 이모할머니 전직 교사인데 촌지 받아서 강남에 아파트 사신분임
6
3
이 옛날 걸그룹 누군지 아는사람
4
4
올리비아 로드리고 이번 평론도 대박났네
3
5
크게 한 판 했네 또 마음은 착한 아이라며 뿌슈
1
6
작년인가 예전에 퀴퍼갔을때 기독교단체에서 부채춤 추는데
2
7
은석이 재흑발 소식에 새벽 세 시 내 기분
7
8
외국인 포카 거래해본 익?
1
9
오늘 내 본 첫 시구 시타얌........
1
10
팬싸에서 되게 편하게 이끌어주네
1
11
윈터 이 직캠 봐줄 사람?
2
1
멋진신세계
대군 안죽었을수도
5
2
참교육 보는데 진기주 연기 걍 저런 캐릭터였네
7
3
멋진신세계
근데 차세계 수술이고 전생 다녀온다면 의미가 있나?
6
4
이준영 이주명 멜로코로 다시 만나주면 안될까
1
5
멋진신세계
난 걍 두개의 심장 엔딩은 아니라 좋다
1
6
멋진신세계
신혼쀼미
4
7
멋진신세계
그냥 손잡는게 아니라 소매 끝에 손 넣어서 개야함
2
8
멋진신세계
무당이 본 점찍은 단심이 찐단심 맞는거 같은데
2
9
강회장
짭준현 빵글이한테 부동산도 돌려주고 지분도 쌓아주고
2
10
강회장
부티나게 입으랬지 날티나게 입으랬어?
2
11
이거 아이유 변우석 맞지?
8
12
어떤 남배우 벨드찍어주면 좋겠다
13
강회장
오늘부터 짭준현 전무님 브로맨스 찬성한다
8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