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219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32

[잡담] 와 이 주식은 진짜 사람 죽을만 하겠다 | 인스티즈

오늘 이 정도 빠졌으면 내일 더 빠질 텐데 고점 물린 사람들은 진짜 안 좋은 생각 날 듯...

대표 사진
익인1
한강물 온도 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줄먹했어야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머하는덴데 대체 저렇게 떨어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먹는 위고비 복제약 만든다고 한 곳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이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여기 들어간 사람 ㄹㅇ 한강 마려울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거뿐만이
아니라 테마주는 걍 급등락 개심함 요즘같은 장세에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로또 생각하고 들어가는건데 하한가 찍응 경우도 생각하고 들어갔어야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한가 찍었넹 저래서 바이오는 쳐다도 보면 안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96만일때 그냥 손해보고 나옴ㅋㅋㅋ 손해봤지만 나와서 다행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어제 안팔고 더있어본다는 애들 많았는데 어떠려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기 주가조작중이라고 올렷던데 맞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차피 또 올라가 ㄱㅊ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먹는 위고비 + 먹는 인슐린 만드는 곳 낙폭 과대 같은데 내일 또 오를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단기에 엄청 오르긴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부분 1주만 사지 않을텐데 심각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한가에 10만주 걸려있는 게 더 공포.. 낼도 시작하자마 내리꽂을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제 주총했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려다 말았는데 휴 다행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정도면 심한 거 아님… 루나코인 같은 거 보면 기절하겟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이거 24만원에 째려봤는데 너무 아쉬움 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늘은 황천당제약이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 삼전 하닉도 고점대비 저정도 빠졌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대형주랑 비교를 하시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량주랑 비교하면 안되짘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한가야 뭐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 사람이 바로 나예요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인생 재밌어 아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제 팔껄 후회했다 그래도 익절이니 다행..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무섭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마이크로소프트 비교하면 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래서 개별주하면..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314 9:1136142 3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183 14:0921292 0
일상아니 반도체공장을 뭔 전라도에 지으란거야136 10:4911184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16:1715933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16:0411767 0
나 2시에 세수했는데 외출안했거든 그래두 저녁에 한번 세수 더하는게 낫나?
21:01 l 조회 2
제발.. 제발 집 호수 좀 헷갈리지마 ㅠㅠ
21:01 l 조회 3
애플워치 충전기 짭쓰는 사람
21:00 l 조회 6
마라엽떡 vs 그냥엽떡1
21:00 l 조회 3
서울 A구에서 B구로 이사 왔는데, A구 쓰레기봉투 써도 돼?1
21:00 l 조회 11
ㄹㅇ 강벅땨메 너무 힘들다1
21:00 l 조회 5
복수가 나쁘다는 건 가해자들의 가스라이팅 아닐까1
21:00 l 조회 11
어릴때 밥 혼자 먹으니까 평생 혼자 먹게 되네2
20:59 l 조회 8
크로스핏은 매일 가는 건가요?
20:59 l 조회 3
비행기 수하물로 소분된 가루 유산균 괜찮을라나3
20:59 l 조회 9
갑자기 죽고싶다2
20:59 l 조회 9
신입 업무2
20:59 l 조회 12
트위터에서 간만에 웃긴 페미썰 봄
20:58 l 조회 16
카페 일하면서 느낀게 뚱뚱한 사람이 주로 프라페먹음..3
20:58 l 조회 20
썸남 연락이 하루동안 없어2
20:58 l 조회 10
커뮤에서 비꼬고 시비걸고 다니는 애들보면4
20:58 l 조회 10
큰 증상 없으면 응급실 빡구먹어??5
20:58 l 조회 14
빵부장 초코 첨먹어봤는데 왜이리 맛있어??????????
20:58 l 조회 5
마운자로 맞고싶은데
20:57 l 조회 6
가슴 크면 핫걸되는게 개부러움
20:5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