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264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5

덕질하면서 스트레스 받는거라든지

취미운동하는데 실력너무안늘어서 정병옴..

사는게힘들다, ..,  ㅋㅋ

[잡담] 취미생활로 정병얻는건 ㄹㅇ 스불재 끝판왕인듯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스불재가뭐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스로 불러온 재앙
2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그렇긴해... 내가 타고난 천성이 워낙 그래서ㅜㅜ 레슨받는데 지적받고 그러면 자존감팍팍깎이고 뭔가 잘하고싶은 욕심은 큰데 능력이 안따라줘서 슬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도 그랬어.. 나는 배구 경기 보는거 좋아해서 실제로 배구 배워봤는데 나 혼자 너무 심각하게 못해서 그냥 그만뒀엌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돌아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안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괴몰입 심하면 야구보다 진짜 병생긴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야구 입문 안 하는 사람이 승자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쓰니 혹시 예체능 전공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야구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 이건 내가 하는 것도 아닌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운동 좋아서 시작했는데 이제 강박 생겨서 하루라도 안하면 힘듦 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완벽주의 성향은 어쩔 수 없음...
난 게임 하면서도 내가 못해서 스트레스받고
도감 채우는 거면 다 못 채워서 스트레스받고
그 개임의 고인물이 아닌 거에 화가남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이래 진짜ㅋㅋㅋㅋㅋ 걍 재밌으려고 하는 게임 하나조차 사서 스트레스받아가면서 하게돼 미치겠어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도 게임하면서 받는 스트레스가 6이면
게임해서 풀리는게 10이라
재미는 있으니 할만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난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덕질때매 스트레스 받는 중 ㅎㅎㅎㅎㅎㅎ 보고싶은데 못 보러가니 미치겠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우 나도... 그냥 그 세계에 너무 깊이 빠져들지 않아야 하는데 하다보면 또 욕심이 생김. 애매하게 잘하니까 더 그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취미는 그냥 해본다에 취지를 두면 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그런 성격인데 취미를 사우나 이런걸로 함 ㅋㅋㅋㅋㅋ 스트레스 풀리고 너머 좋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 그래서 나는 어릴 때부터 해왔던 것만 함 너무 못 하니깐 흥미가 안 붙어ㅠ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ㅁㅈ 나도 그래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의식적으로라도 자꾸 마음을 거리를 둔다고 해야 하나 좀 그냥 즐기자 하려고 자꾸 생각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혹시 발레임? 나 발레하다 정병옴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너두..?? 난 운동 두가지하는데 둘중하나 발레 맞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취미로 베이스 치는데 실력 안 늘고 잘하는 취미러 있어서 스트레스 받음 완전 내 얘기잖아 엉엉 ㅠ 엄마한테 얘기하니까 그걸로 먹고살 거 아니고 즐거우려고 하는 건데 스트레스 받지 말래 그러니까 좀 낫긴 한데 그러면서 손에서 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연습해야하는데 ㅠ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두 취미 베이스 시작하고싶은데 쉽지않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발레 잘하고싶으면 근력 운동해야됨 나 발레 쌩초보 첫수업때 쌤한테 극찬받았는데 이유가 헬스 오래해서.... 발레 하다보면 근력운동 하는 애랑 아닌 애 딱 보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발레 1년 반하다가 관둠ㅋㄱㄱㄱㅋ너무 오래걸려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인정... 게임 좋아하긴하는데 실력이 못하는것도 잘하는것도 아니라 스트레스받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다른 사람들이랑 같이 하는 취미면 경쟁심 붙어서 그렇게 되더라.. 그래서 난 혼자해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타트업 주제에 면접 세번 선 넘는거아니냐...
0:49 l 조회 1
이 핑크 원피스 살말해줄 익..!!
0:48 l 조회 4
요즘 유튜버들한테 열등감 생김
0:48 l 조회 2
남친한테빌려준돈받을 멘트 ㅊㅊ좀
0:48 l 조회 4
최저 신고하면 진짜 보복당할까...
0:48 l 조회 4
엄마가 죽고싶다고 어쩌다한번씩 말하는데 1
0:48 l 조회 10
결혼 몇살 때 하고싶어?
0:48 l 조회 7
나 갑자기 궁금한게 있는데
0:48 l 조회 5
로테이션 소개팅에서
0:48 l 조회 4
부모님한테 얹혀사는 익인이들 집안일 해?2
0:47 l 조회 13
술먹고 진짜 기억못하는 걍우 많아..?3
0:47 l 조회 7
이건 썸녀가 약간 질투하길 바랬던걸까2
0:47 l 조회 10
아니 요즘 옛날 디카 가격 왜이렇게 비싼거임??
0:47 l 조회 8
남사친이나 아는 오빠랑 단둘이 전화하는거 흔해?1
0:46 l 조회 11
싸불당하면 어떻게 하나요?1
0:46 l 조회 13
친구가 자꾸 먹고싶지도 않은 음식 주려고 하는데
0:46 l 조회 12
얼굴 이미지가
0:46 l 조회 13
부자가 행복은 돈이 다가아니다라고한다면 이해할수잇음?2
0:45 l 조회 15
쌍수했는데 너무 자연스러울수가 있나2
0:45 l 조회 14
연하한테 인기많은 여자 특징이 뭐야?5
0:4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