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264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8

덕질하면서 스트레스 받는거라든지

취미운동하는데 실력너무안늘어서 정병옴..

사는게힘들다, ..,  ㅋㅋ

[잡담] 취미생활로 정병얻는건 ㄹㅇ 스불재 끝판왕인듯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스불재가뭐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스로 불러온 재앙
2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그렇긴해... 내가 타고난 천성이 워낙 그래서ㅜㅜ 레슨받는데 지적받고 그러면 자존감팍팍깎이고 뭔가 잘하고싶은 욕심은 큰데 능력이 안따라줘서 슬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도 그랬어.. 나는 배구 경기 보는거 좋아해서 실제로 배구 배워봤는데 나 혼자 너무 심각하게 못해서 그냥 그만뒀엌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돌아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안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괴몰입 심하면 야구보다 진짜 병생긴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야구 입문 안 하는 사람이 승자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쓰니 혹시 예체능 전공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야구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 이건 내가 하는 것도 아닌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운동 좋아서 시작했는데 이제 강박 생겨서 하루라도 안하면 힘듦 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완벽주의 성향은 어쩔 수 없음...
난 게임 하면서도 내가 못해서 스트레스받고
도감 채우는 거면 다 못 채워서 스트레스받고
그 개임의 고인물이 아닌 거에 화가남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이래 진짜ㅋㅋㅋㅋㅋ 걍 재밌으려고 하는 게임 하나조차 사서 스트레스받아가면서 하게돼 미치겠어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도 게임하면서 받는 스트레스가 6이면
게임해서 풀리는게 10이라
재미는 있으니 할만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난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덕질때매 스트레스 받는 중 ㅎㅎㅎㅎㅎㅎ 보고싶은데 못 보러가니 미치겠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우 나도... 그냥 그 세계에 너무 깊이 빠져들지 않아야 하는데 하다보면 또 욕심이 생김. 애매하게 잘하니까 더 그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취미는 그냥 해본다에 취지를 두면 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그런 성격인데 취미를 사우나 이런걸로 함 ㅋㅋㅋㅋㅋ 스트레스 풀리고 너머 좋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 그래서 나는 어릴 때부터 해왔던 것만 함 너무 못 하니깐 흥미가 안 붙어ㅠ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ㅁㅈ 나도 그래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의식적으로라도 자꾸 마음을 거리를 둔다고 해야 하나 좀 그냥 즐기자 하려고 자꾸 생각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혹시 발레임? 나 발레하다 정병옴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너두..?? 난 운동 두가지하는데 둘중하나 발레 맞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취미로 베이스 치는데 실력 안 늘고 잘하는 취미러 있어서 스트레스 받음 완전 내 얘기잖아 엉엉 ㅠ 엄마한테 얘기하니까 그걸로 먹고살 거 아니고 즐거우려고 하는 건데 스트레스 받지 말래 그러니까 좀 낫긴 한데 그러면서 손에서 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연습해야하는데 ㅠ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두 취미 베이스 시작하고싶은데 쉽지않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발레 잘하고싶으면 근력 운동해야됨 나 발레 쌩초보 첫수업때 쌤한테 극찬받았는데 이유가 헬스 오래해서.... 발레 하다보면 근력운동 하는 애랑 아닌 애 딱 보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발레 1년 반하다가 관둠ㅋㄱㄱㄱㅋ너무 오래걸려서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인정... 게임 좋아하긴하는데 실력이 못하는것도 잘하는것도 아니라 스트레스받음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다른 사람들이랑 같이 하는 취미면 경쟁심 붙어서 그렇게 되더라.. 그래서 난 혼자해
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속보] 이 대통령 "전세, 사라져가지 않겠나…대폭등 아닌 정상화 과정”298 15:0032450 0
일상 나 오늘 멸공의 상징 먹을거다...144 12:4441707 0
일상애인이 자긴 국힘 민주 둘다 싫어하는 중도보수래134 16:4918830 0
야구 타팀이 보는 어쩌구.... 살말 의견 받습니다 57 18:183810 0
KIA다들 언제 어떻게 무지됐는지 이런 거 물어봐도 되나??? 42 15:302289 0
경력직 후임이 아직도 일머리가 없음 어떠카냐
20:09 l 조회 1
내가 독재자가 되면 년년 거리는 애들 징역 보낼래
20:09 l 조회 1
미취학자녀 있으면 3시 퇴근 시켜주는거 원래 회사복지인거야??
20:09 l 조회 1
근데 올공 시위현장에서
20:09 l 조회 1
혹시 어머니나 아버지가 주식하는익들 있어?????
20:09 l 조회 3
걍 샤무직할라면 컴터 뭐뭐 할 줄 알아야돼?
20:08 l 조회 1
나 사주 인복없다고 사람 절대 믿지 말라했거든? 특히 친구
20:08 l 조회 5
근데 투표 열 몇명이 못 했고 사실 투표에 지장도 없었는데1
20:08 l 조회 5
빕스 망고축제 가본사람
20:08 l 조회 3
30키로대 질문받음
20:08 l 조회 4
민증 잘 아는사람 있어??
20:08 l 조회 4
이거 대식? 과식? ㄱㄱ1
20:08 l 조회 6
여행 많이가본 익들아 공항가서 머해?
20:08 l 조회 4
극우들 잠실에서 시위하면서 지나가는 핸드볼 선수들 가방까지 검사한다는데 이게 법적으로 가능해?
20:08 l 조회 4
지각할 때 맞는거 보다 더 고통이던거3
20:07 l 조회 9
제미나이랑 지피티 중에 ppt 요약정리 뭐가 더 잘해줘??
20:07 l 조회 5
장기연애하다가 두달정도만에? 4
20:07 l 조회 14
아파트 세대호출 있잖아1
20:07 l 조회 11
서울 혼놀 하고 싶은데 사진 찍기 어려움 이슈..
20:07 l 조회 3
매직하고 한 달 뒤, 2-3주 뒤 언제가 제일 나아?
20:07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