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320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95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5938268?category=1


[잡담] 괄사익 얼굴형 근황 | 인스티즈

굿이에요~~ 굿굿굿~~~

대표 사진
익인1
일반 괄사쓸때랑 전동 괄사 썼을때랑 차이 있는것같애??????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괄사는 어차피 세게하면 안돼서 비슷한둣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미쳤다 빗살무늬거 됐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대칭 같운 것도 잡히는 것 같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옹 중간에 땅콩형 생걌었는데 이것도 유투브 찾아서 유착 풀어주니까 갠차나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땅콩형이 볼패임 말하는 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원래도 있었는데 볼 전체적으로 살이빠지니까 같이들어가드라고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케 함 대체????!!!!!?!?!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글보면 있오 그냥 꾸준히 괄사했을 뿐..... 귀랑 측두근도 풀어주면 노폐물 배출에조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렷딱따구리 빗살무늬토기네 완즈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굴 소멸 되겠다 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근데 난 괄사 하다가 오히려 조질거 같아서 시작 몬하겠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 나도 뭐 잘모르고 한건데 모양 잘 잡혔엉!!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체중감량은 없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몸무게는 그대로 먹는거 조절안했어! 근데 나 전에 바프준비할때 매일 폼롤러 했었거든 그때도 효과본거보면 노폐물 배출이 중요한듯 괄사나 폼롤러 같이 림프절 잘풀어주고 잘 밀어주는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오 고마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매일매일 했어???난 하다보니 귀찮아지던데ㅋㅋㅋ쿠ㅜㅜ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요즘은 하루한번만 하는데 저랭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왕 얼마나했어? 기간!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달 넘은거같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대박!!! 턱근육 심해도 효과있을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는 완전 살이었어섴ㅋㅋㅋㅋㅋㅋ 그거는 모르겠는데 뼈아닌이상은 있지않을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혹시 후드집업은 어디꺼야??ㅜ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 젝시믹스꺼 크롭후드집업인데 정확히 이름은 기억이안나네 ㅠㅠ 근데 팔목잡아주는 부분 넘 잘늘어남 ;; 근데 잘입고있긴해 핏도 예쁘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영상 추천될까? 그냥 조회수 높은거 보면될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그 이전글에 추천한구있오 팔자괄사였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턱은 그냥 뭘본건아니구 아래에서 귀쪽으로 밀어줬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와ㅜ 나는 뼈가 비대칭이라 어자피 효과없을꺼같아서 안하는데 부럽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옹 ㅠㅠ 나도 비대칭좀 있는데 살 있으면 더 보이더랑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혹시 전후 차이가 몇개월 정도야? 글구 매일해줘여돼? 3개월동안 꾸준히 매일하면 드라마틱한 변화가 있을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한달쫌 넘게 아침저녁하다가 요즘 저녁에만 하는 중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나도 집에서 일반 괄사로 해주고 있는데 필리밀리 괄사이름이 히팅괄사 맞을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마장 근데 괄사차이는 크게없는둣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하! 그럼 일반괄사는 어떤 모양의 괄사로 했는지 알려줄 수 있어??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뭣도모르고 처음엔 바디괄사썼엌ㅋㅋㅋㅋ 근데 너무 뭉툭해서 비추고 얇은 페이스괄사 아무거나 추천해 작은걸로!! 손에쥐기 좋은게좋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괄사하구 트러블은 안 났어? 매일하면 트러블 난다는 사람도 있던데 ㅠ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오히려 관자놀이쪽 트러블 엄청심했는뎅 들어갔오 순환 중요행 림프잘열어주고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얼굴 지운(?)건 어떤 어플의 도구 쓴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전글 보고 왔는데 비대칭도 개선된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그루게 그군 생각못했는데 나 이번 여행사진보니 개선됐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강도 어느정도로 했어? 옆광대 효과 본 영상 있는지도 궁금해 ㅠㅠ 영상은 팔자 말고 정착한 건 아니고 그때그때마다 부위별로 검색해서 한 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처음엔 진짜 쥐뜯었거든?! 지금은 그냥 살살해 꾸준히가 중여해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윤곽주사나 보톡스 리프팅 같은 시술은 안 받아봤엉?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서울 시원하면
7:47 l 조회 1
요즘은 언팔이 대세인가봄
7:46 l 조회 4
테무에서 물건 사본 익들1
7:45 l 조회 7
누가 잘못했는지 좀 봐줘1
7:44 l 조회 11
쓰니의 곧 결제 예정인 면세 목록 공개~
7:43 l 조회 25
정원박람회 재밌니
7:43 l 조회 3
양띵TV 이번주 양생이네
7:43 l 조회 8
약 탔는데 식전 식후 다있으면 언제 먹어야해?1
7:43 l 조회 9
익들아 원래 1일 1똥은 기본이야?1
7:43 l 조회 6
둘이 진심으로 잘됐으면좋겟다는건 적어도 쌍방처럼 보인다는건가
7:42 l 조회 5
어릴때 아빠 주재원 때문에 다른 나라 살다 왔는데
7:42 l 조회 38
오하아사 1위인날에 좋은일도 하나 없는데 12위인날은 왜 기분 나쁘지
7:42 l 조회 3
생리통으로 산부인과 가면 초음파 삽입이야 아님 배위로 봐???
7:41 l 조회 6
이제 정부가 법까지 통과시켜주면서 파업 장려하는 수준인데
7:41 l 조회 5
계절학기 첫날부터 지각
7:40 l 조회 5
차라리 나이정병이 낫지 mbti 정병은 사이비 수준임
7:40 l 조회 16
인티에 만나이정병 한국나이정병 왜케 웃기냐ㅋㅋㅋㅋ5
7:38 l 조회 14
생리통 고딩부터 20대 중반쯤 절정이었는데 점점 덜함2
7:38 l 조회 24
다인실에서 코골이, 자면서 쇼츠 틀어놓는 사람 때문에 잠 설침
7:37 l 조회 36
직장인인데 퇴근하고 수영 갔다가 헬스까지 하고 집 가면 힘들어 죽을까?2
7:3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