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346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0

[잡담] 다이제 그래놀라 꼭 먹어!!!!! | 인스티즈

존맛
대표 사진
익인1
칼로리얼마야 그거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을듯..근데 개맛있어ㅠ 견과류맛 ㄴㄴ 과자맛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ㅂㄹ였음… 칼로리 높은편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코먹었오? 오리지널 개맛있음 츄라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리지널.. 근데 묘하게 맛이없었음 ㅠㅠ기대 너무 했나봐 빨간봉지 그거 오리지널이자나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맞아 맛잇던데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유를 바꿔볼까…. 내일 다시먹어볼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 맞다 난 알룰로스 한스푼 넣어서 먹었다 그냥 먹으면 단맛 덜하길래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칼로리 개쩌는데 맛있어서 하루만에 다먹은적도 있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시리얼 먹는기분으로 먹으려고..다이어트용은 아닌가부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인간사료급으로 맛있는걸로 유명한거 모르고 처음 먹었을때 너무 맛있어서 충격받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맛있어서 충격먹음 오늘 처음봤는데 유명했구나 이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양 좀 늘여줬으면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호 다이제 그레놀라 오리지널 메모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유랑 같이 먹으면 존맛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맛있지 그거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짱맛탱!!! 두그릇 뚝딱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유말아먹는거보다 그냥먹는게 더맛있음..
그냥 정신놓고먹게되는게 단점이지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래볼까..계속 먹게돼서 살찔거같음 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보려고 들어왔는데 없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원래 이럿케 생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이게.뭐야 쿠키랑 초코랑 과자야? 그 뭉쳐놓은 그래놀라가 아니네 그냥 맛도리잖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맞아 내가 원래 그래놀라 안좋아하는데 이건 걍 과자맛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와 너무 맛있겟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wow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떻게 생겼는지 볼수가 없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바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빨간포장지 그거 혹시맞나? 너무달지도않고 적당히 달달해서 존마탱인데 겁나 살찌는맛ㅋㅋㅋㅋㅋ살만 안찌면 그거 한번에 한봉지 순삭가넝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자극적이지 않은데 끊임없이 들어가는 맛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찌 생겼는지 보러왔는데 빈그릇만 덜렁~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니 뱃속으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유 말아먹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유랑 먹었는데 알룰로스 좀 추가했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거 끊고 삼키로 빠짐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 얼굴 생각 안 하고 남 얼평 하고 다니는 거 보면 6
3:19 l 조회 16
그런면에서 남중남고 공대 박사 출신이 사회성 레전드임1
3:17 l 조회 24
이제 씻고 자야하는데 드라이기 눈치보이네...ㅎㅎㅎ6
3:15 l 조회 21
ㅇㄴㅇ이 왜 더러움?15
3:15 l 조회 51
친구가 원나ㅇ이 아니라 바람만 펴도 손절해야해2
3:14 l 조회 26
27살인데 손절 9명 했는뎅4
3:14 l 조회 46
확실히 슈퍼스타는 다르구나5
3:14 l 조회 19
난 공중화장실 써야해서 마약 강경반대함2
3:14 l 조회 17
이혼하면 인생 끝날것같다2
3:12 l 조회 26
헤어라인 모발이식한 사람 있니!! 질문 좀 받아줘3
3:12 l 조회 8
나 모기 알러지인가 4
3:12 l 조회 13
여름이라 그런가 인스타 알고리즘에
3:12 l 조회 21
자취 익들아 집 구할때 폰으로 많이 봤어?3
3:11 l 조회 22
눈치 어떻게 키우냐
3:11 l 조회 11
브라입어도 꼭튀인거 너무 스트레스 받아..1
3:10 l 조회 33
난 진짜 먹는낙으로 사는거같아10
3:10 l 조회 28
아 피티쌤들 회원따라 목소리 다르더랔ㅋㅋㅋㅋ
3:10 l 조회 12
아 미친 모기 피.. 내가 먹은듯2
3:08 l 조회 30
너네 입조심 잘해라1
3:08 l 조회 98
러브버그 7월 초에는 없어지겠지...?2
3:08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