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445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2

[잡담] 설거지 최대한 줄이려는 자취익의 몸부림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반찬집에서 반찬 시키면 맨날 덜어먹고 하면서 국자 집게 설거지 늘고 그게 너무 설거지 하기 싫었단 말이야. 다이소에서 3천원짜리 김치통이랑 2칸짜리 도자기 접시 3개 사와서 반찬 담고 랩 감아놓으니까 진짜 설거지 엄청 줄어들음ㅋㅋㅋㅋㅋ 그와중에 플라스틱 용기 쓰다가 기름 때문에 열받아서 도자기로 바꿈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귀차니즘이 발견한 살림 천재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러면 이틀에 한번 설거지 하는데 큰 설거지 안 나와서 행복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천재당 한끼당 반찬 저정도면 부담 없어서 다 먹어 없애고 싶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인 묵직한 반찬은 따로 있어 그것도 설거지 하기 싫어서 유리그릇 락앤락 사다가 소분함ㅋㅋㅋㅋ 유리면 기름 좀 덜 남겠지 하.. 너넨 절대로 플라스틱 용기 사지마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식세기를 샀어 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공간만 있었다면 ㅂㄷㅂㄷ...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다이소 꿀템 추천합니다 이제 하다하다 커터 달린 랩 말고 아예 절취선 찍혀 나와서 투투둑 뜯어지는 랩도 나왔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돈 2천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반찬통에 다 담아서 밥 먹을 때 반찬통 다 늘여놓고
젓가락만 2개 준비하면 돼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에 그렇게 했단 말이야. 근데 침 닿은 젓가락 닿고 이래서 그런지 굉장히 빨리 상함 가끔 맘 변해서 치킨 먹는다고 이틀 넘기면 콩나물 같은건 바로 쉬어버리더라고 이렇게 소분하면 4일은 충분히 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 애초에 반찬을 왜 침묻은 젓가락으로 옮겨.....? 걍 밥상 차리기전에 새 수저로 옮기면 되잖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됨
차라리 접시를 하나 가져와서 먹을 때 마다 덜어먹자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아 첨에 이런 칸 나눠진 것도 사봤는데 절대 사지마라 각진 구석 부분에 진짜 설거지 3번 해도 닭갈비의 빨간 기름 양념이 안 지워지고 남아있음 하... 개큰 비위생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식당같고 좋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전에 식당 서빙하면서 2칸 그릇 봤던게 이렇게 도움이 됩니다 낄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반찬통에 덜어놓고 밥 먹을 때 넓은 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먹으면 설거지 그릇 1장이랑 수저만 나옴ㅋㅋㅋ 난 밥도 그릇 구석에 덜어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그냥 접시하나에 뷔페식으로 먹음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두 이래ㅋㅋㅋ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귀여워 셀프 함바집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조것만 먹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묵직한 반찬 하나씩은 꼭 있어! 이번엔 제육볶음 저번엔 오리불고기 이런식으로 메인1 사이드1 야채1 이렇게는 꼭 먹으려고 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3칸짜리 샀는데 정작 두가지만 담는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접시 하나에 반찬이라 밥 담는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쓰니 방법 넘 좋아보여 ㅎㅎ
뷔페처럼 한 접시에 덜어먹었는데 계속 한젓가락씩 더 덜고 남기기도하고 그래서... 양 조절하기에도 넘 좋은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것도 힘들어서 걍 뷔페식으로 담아 먹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락앤락 유리용기 사는게 낫지않음?? 랩있으면 못쌓아두잖아 작은걸로 한번 먹을만큼 소분하면 종류별로 정리할수있지 않나 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뚜껑있는 3구짜리 도자기용기있어! 찾아봐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뭐 어케한거야??!!!나도 설거지 지옥에서 벗어나고싶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도자기그릇이구나 와 신기하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릇위에 랩 싸서 음식이랑 싸면 설거지 안해도 되지않아?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두유 대체당 써서 달달한 것도 있긴 하던데 그래도
9:19 l 조회 1
주식 월드컵 매매법 간다
9:18 l 조회 5
아무 감정없는 사친한테 '웅' 써?1
9:18 l 조회 8
하닉 250까지 몇번 더 떨어질까?2
9:18 l 조회 17
다들 솔직하게 이번년도 주식 수익금액 적고가자 💵3
9:18 l 조회 10
다들 주식하면 언제 팔자 주의야? 1
9:17 l 조회 16
회사에서 당일 금식하고 건강검진하면서 폐활량 검사했더니 할머니 보다 못나왔대 ㅋ..1
9:17 l 조회 5
아침부터 프린트 500장 했더니 더워죽겠다
9:17 l 조회 6
아 고양이 방구꼈다
9:17 l 조회 6
나 욕심크게 안낼래 걍 음식사먹을돈만 벌면 될듯6
9:16 l 조회 20
고민(성고민X) 고딩친구가 모청이라도 줄줄 알았는데 안줌 3
9:16 l 조회 10
하닉 젤 부러운 사람
9:16 l 조회 43
한양대 졸업생이나 재학생 익들 있어?🙏
9:16 l 조회 13
생리만 하면 똥꼬가 찌릿함1
9:15 l 조회 17
솔탑투 지금 27500원인데 들어가도 괜찮나? 7
9:15 l 조회 37
뜬금없고 진짜 더러운얘기긴한데 얘들아2
9:15 l 조회 29
대전시 재정 파산 위기라던데
9:15 l 조회 25
현2030 세대가 역사상 최고의 꿀세대 아님???3
9:14 l 조회 49
왕십리,상왕십리,신설동 사는 익들아1
9:14 l 조회 16
미국 우주 이 색기를 진짜 패야됨3
9:14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