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670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4

다니는 미용실 미용사가 이 정도 머리 길이 ‘직장인 길이’라고 싫어하는 거 보고 엥 싶었음..

[잡담] 미용사들은 아무래도 일반 회사원의 삶?을 잘 모르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는데 부정적인 뉘앙스로 말하는 게 별로였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직장인 길이 맞지 뭘 하루종일 머리만 보는 사람이 머리를 잘알까 니가 잘알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는데 부정적인 뉘앙스로 말하는 게 별로였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뭘 아는데여 ㅋㅋㅋㅋㅋㅋ 고깝게 듣지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다맞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미용사 아닌데 이정도가 직장인 머리 길이 아니면 뭔데? 뭔 절에 다니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얘가 자의식과잉 지리는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직장인 길이 맞지않아...? 무난한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흔한 직장인 머리 길이긴함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직장인들이 딱 저정도 많이하지않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ㅊ은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왜 싫어해? ㅋㅋㅋ 대부분 저 길이의 머리가 제일 무난하고 예쁘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회사사람 몇명이 스쳐가는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싫어해? 저 머리 하는 사람들 많아서? 다 돈 버는 자기 일이잖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일 안 예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반 회사원 삶이랑 머리길이랑은 뭔 상관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저 머리길이의 직장인이긴 한뎈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부정적인거면 뭐가 부정적인군데…??? 저 길이가 뭐가 어때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저정도 길이인데 머리가 길면 사무실의자에 머리 자꾸 걸려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미용사가 왜 싫어하는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미용익인데 왜싫어함..?이유를모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안예뻐서 싫어한다고? 그럼 예쁜데 스타일링 편한 머리를 본인이 좀 가르쳐주던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싫어할수도 있지 뭘 그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머리 지금 딱저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진짜 직장인 머리길이 저렇지 않음?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직장인 길이 맞잖아 너무 길지도 않고 묶이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직장인 머리라고 하는게 어디가 부정적인 뉘앙스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장인 머리면서 제일 안 예쁜 길이라고 한 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기네ㅜㅜ 안예쁜길이라는건 또 처음들어보네 걍 지가 실력부족인걸 그런식으로 포장할라하는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디서 꼴받은거임 직장인 손님들이 원하는 머리길이가 대부분 저거였으니까 저렇게 말해준거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미용사 입장에서 스타일링하기 애매하고 안예쁜 길이였나보지 뭐 너보고 안예쁘세요 한것도 아니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제대로 꼬였네 에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 난 좀 이해되는뎅? 네이밍하는거자체가 듣기좋은 표현이아니라고 어디서 들었음. 직장인분들 많이하는 머리길이도 아니고 직장인머리 이렇게 프레이밍당하는게 딱히 유쾌하진 않은경험일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잉? 직장인길이 맞자나 직장인중에 저정도 머리 길이 흔한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직장인 머리면서 제일 안예쁜 길이라고 했다고!? 쓰나 이게 중요한데 이걸 본문에 썼으면 댓 분위기 완전 달랐을듯,,! 미용사가 이상하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바로 앞에서 직장인 머리라고 안예쁜 길이라고 하면 ㄹㅇ 바로 앞에서 꼽주는 거 아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ㅇ이거인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 사람 고객 중에는 직장인이 없겠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개 왜 직장인 길이임? 터무니 없는 일반화라 당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직장인머리까진 ㅇㅋ 근데 그 기장인 손님한테 안 이쁜 길이라고 하는 건 기분 나쁠만한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개꼬엿ㄴ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드라마 영화같은 데에서도
딱 직장인느낌의 여주들은 저정도 길이가 많긴했던듯

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기기만 하면 됨” 이런 경우의 수 나오면 늘 저점 떴던 듯
10:53 l 조회 1
친구 없으면 외롭고 친구 있으면 귀찮다
10:53 l 조회 1
큰일남 도서관에서 월드컵 단관중인데 애들 운다
10:53 l 조회 1
굿플레이스 본 익들아 치디랑 엘레나 사이에 로맨스 있어?
10:53 l 조회 1
스포츠 감독은 진짜 못할거같아
10:53 l 조회 2
간호사 선배님들 저 간호 3학년인데 이거 학점 취업 어떡해요ㅠ
10:53 l 조회 4
축구 이정도면 져야해
10:53 l 조회 3
근장왔는데 아이패드 살말?
10:53 l 조회 3
애초에 패스가 너무 안돼
10:53 l 조회 6
걍 이강인도 빼라...
10:52 l 조회 15
점심 피자랑 돈까스 중에 뭐먹을까 4
10:52 l 조회 8
원래 첫 연애 이렇게 힘든거니 3
10:52 l 조회 21
우리나라 지금 축구 개못하는 이유 설명해줌1
10:52 l 조회 53
걍 알고보니 후반에 몰빵한다는
10:52 l 조회 10
지금 나오는 저 노래 정보 아는사람
10:51 l 조회 4
지방 중소에선 운전면허 필수야?2
10:51 l 조회 12
지금 축구보는 사람들은 뭐야 7
10:51 l 조회 35
눈동자 보러왔는데
10:51 l 조회 2
대표팀 전 날 회식함?1
10:51 l 조회 22
축구 왜저러지? 다들 무슨 친선경기 나온것처럼 뛰네
10:5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