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1711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9

[잡담] 늑구 잡았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사살안한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살을 왜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누가 동물원 탈출한 동물은 무조건 사살이다 이랬음 인티에서 ㅠ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그랬구나! 늑구는 잘 생포 되어서 다행이야 정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아니 너무 다행이라 놀라서 달려옴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조건 사살은 인명 피해 있었을 때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정보 알려줘서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잡았는데 왜 죽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ㄷ ㅜ 죽일까봐 걱정했음 인티에서 익들이 죽인다했었어 댓글에 내가 인명피해 없으면 그냥 포획해도 되지 않냐니까 전에 탈출한 뭔 동물도 죽였다 이러면서 사살될거라 했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건 포획 못했을 경우 아닐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마취총 쏴서 포획하면 되는거 아니야 늑구처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1에게
마취가 드는데 시간이 걸리는걸로 알고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3에게
아하... 앞으로도 근데 탈출한 동물이어도 안전한 포획으로 잘 마무리됐으면 좋겠다 불쌍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1에게
그치ㅠㅠ 계속 갇혀있다가 밖에 나온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3에게
걍 동물원 다 없어졌음 좋겠어 솔직한 심정으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반항 심하고 그러면 그럴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렇구나... 암튼 걱정 진짜 많이 했음 배도 고팠을 텐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1에게
동물 사체같은거 먹었다나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3에게
아이고 그랬구나... ㅠㅠ 어젠가 뉴스에서 그래도 기력 있는 상태로 발견됐어서 아마 뭔가 먹으면서 지냈을 거라는 정보는 봤었거든 근데 오늘 포획됐나보네 드디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야?? 늑구야아프지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행이다ㅜ 늑구 이번에 진짜 전국민스타됐네…건강해라 늑구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세상에ㅠㅠ늑구야ㅜㅜ 진짜 너무 다행이다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행이다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행이다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형재들이랑 맛있는 밥 먹으면서 건강해라 늑규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이거 기억나는 익들 몇년생임?471 06.16 21:5236847 0
일상다들 밤,새벽에 생리 어떻게 갈아? 264 06.16 21:4330098 1
일상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누가 더 독기임?173 8:0513293 0
야구이로운 11일동안 만루홈런 맞은 거 4번이라던데 51 06.16 20:1318196 0
이성 사랑방 다음날 좀 달래달라는게 그렇게 잘못이니..124 3:0510674 0
불닭팽이쌈 만들어 먹었다가
13:20 l 조회 1
대표 나 괴롭히려는 의도로 이러는건가?
13:20 l 조회 4
회사 동기 말투 진짜 당혹스럽네;
13:19 l 조회 13
밥 카페 영화 말고
13:19 l 조회 6
근데 자기 얘기만 하는 것도 그냥 타고난 거 같음
13:19 l 조회 4
눈썹문신 할인 이벤트 하는 곳 가면 망할까?2
13:19 l 조회 3
에버랜드 알바 걍 노예임
13:19 l 조회 8
일하는데 계속 같은 말하는 직원 개짜증나네
13:18 l 조회 7
버스에서 짐을 바깥에 놓고 앉아야지1
13:18 l 조회 12
주식 불장이여서 나도 해볼까? 하고 시작한 사람들은 만일 불장이 아니여도 계속 할 생각임??
13:18 l 조회 3
살빠지면 이목구비도 변한다는게 뭔말이야?4
13:18 l 조회 16
이렇게 하는거 잘못된거야?
13:18 l 조회 11
진지하게 이런거라도 사야 하나 고민이네8
13:17 l 조회 25
근데 한국이 장애인복지가 안좋은건 아니지 않음?6
13:17 l 조회 21
술 마실건데.. 돈 없어서... 소맥파 오늘만 소주파로 변경 예정..
13:17 l 조회 6
가난할수록 엄마가 뚱뚱하다라는 의견 어떻게 생각함?10
13:17 l 조회 18
와 익들 행운 받아가4
13:17 l 조회 17
목이 간질간질 거리고 헛기침 아주 가끔 나오는 사람 있니 2
13:16 l 조회 6
난 에버랜드에서 일할때 단톡에서 에버랜드 면접 잘 보는 법
13:15 l 조회 33
아 이놈의 개인정보
13:1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