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085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0

[잡담] 블로그 하는 익들아 이거 어케 들어온걸까 | 인스티즈내 블로그 검색비허용인데 저링크 누르면 내 블로그 글로 이동하네ㅋㅋㅋ큐 내 블로그 검색비허용이라 유입이 있을수가 없는데 누군가 내 블로그 이름 치고 들어옴

대표 사진
익인1
아주 옛날에 친구한테 공유했던 블로그 주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올린지 얼마 안됐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류거나 너가 링크들어간게 적힌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링크 안들어갔으 나잇대는 항상 남자드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방문 집계 체크해놓은거 아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놉 항상 나잇대가 남자임 그리고 나 오늘 저 글 들어가지도 않았어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한명이면 통계안뜨지 않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명이 내 글 5개 넘게 항상 읽으셔서 통계 뜨던데 방문자 1인데 글 조회수는 6이라 뜸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일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뜨는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누가 링크주고 읽어보라고한거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이거나 링크를 저장해놓고 지가 들어오거나 둘중 하나일려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경쓰이면 링크바꿀수있지않아?? 아니면 비공개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아이디 예전에 한번 바꿔서 못들어오고 비공개로 바꿔도 들어오니까 이제 걍 누군지가 궁금해ㅋㅋㅋㅋㅋ뭔가 나잇대도 그렇고 전남친같기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링크 저장해놓은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주 들어가면 아이폰은 제안에 주소떠서 그렇게 들어가는거 아닐까 나도 인티는 사파리 제안에 떠서 그거로 들어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사파리는 안써서 몰랐눈데 그럴수도 있겠다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나도 그렇게 들어가는 경우 많아서 이거일수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남친이 봤나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네이버메일 주소에 아이디 나오니까 그걸로 들어간걸수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 블로그 아이디는 다르게 설정 가능해서 전에 한번 바꾼적있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른 블로그에 댓글쓰면 댓글쓴사람 블로그 볼 수 있던데 그거 아니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쓴적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북마크?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132 9:116815 0
일상혹시 인스타지금돼???57 06.12 22:518415 0
일상너네라면 삼전하닉 소개받았는데67 9:232852 0
야구/알림/결과 2026.06.12 현재 팀 순위59 06.12 22:267694 0
KIA 🌙26061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이겨.💜 46 0:00316 0
반지 금은방 명품카피 어때
15:33 l 조회 1
엄마 고집 진짜 레전드다…
15:33 l 조회 1
20만원 썻다 ㅎ
15:33 l 조회 1
20대중반에 1억 있으면 취준 천천히 할거 같아?
15:33 l 조회 1
요즘 내 입맛에 교촌보다 60계가 더 맛나넹
15:33 l 조회 1
어제 면접 보러 오라는 연락 받았고 월요일 면접인데 토요일인 오늘 면접 철회한다고 문자 보내도 될까??
15:33 l 조회 1
앞으로 공시할 사람들, 진입할 사람들은 신중히 또 신중히...
15:33 l 조회 2
개인적으로 "애는 착해” 이 말 싫어
15:33 l 조회 5
겔마스크는 재질이 다 같나??
15:32 l 조회 2
다이소 신상 도트 가방 블랙 그레이 뭐가 더 예뻐?
15:32 l 조회 10
가게 기분드럽게 나쁘네
15:32 l 조회 8
결혼 예정인 친구들 정털린다....
15:31 l 조회 22
메가알바경력 왜 알바 무적인줄알겠네
15:31 l 조회 14
여드름약 먹고 바로 피부 좋아진 거 현타온다2
15:31 l 조회 10
난 술 마시고 나면 포카리랑 키위만 먹음1
15:31 l 조회 5
아디파 미르토 써본 익들 있음???
15:31 l 조회 2
상추 모종 키워본 익 있어? 아니면 집에서 부모님이 키우셨거나4
15:30 l 조회 8
카페알바생이 이러면 기분나빠?1
15:30 l 조회 12
이거 선임 입장에서 기분 나쁠만한 거 맞아?
15:30 l 조회 10
지피티 프롬프트 이거 해봐
15:3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