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1579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성전환을 시작한 사람들에게 실제로 생기는 일
'젠더 트렌스: 불편한 진실' 30명 선착순 초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하객룩에 이정도 흰색 비중은 괜찮지??
48
1개월 전
l
조회
1604
인스티즈앱
안에 이너 다 검정으로 하고 겉에 반팔 트위드만 흰색할건데 딱 저정도 비중이거든 어때???
익인1
노
1개월 전
글쓴이
헉 안되는거야??? ㅠ 저번에 다른 결혼식때 저 착장 본거같아서 괜찮은줄
1개월 전
익인2
네....? 저렇게 입으면 민폐 하객룩인데
1개월 전
익인2
에? 실화?
1개월 전
익인2
반대로 이너가 하얀색이고 겉옷이 검정이어야하는거 아님...? 사진 찍을 때 이너만 입고 찍을거 아니잖아
1개월 전
익인3
사진안찍으면 괜준
1개월 전
익인4
22222 나도 남친이랑 놀러가는 날 저렇게 입고 사진찍을때 잠깐 벗음!!! 아니면 아예 안 찍거나!
1개월 전
익인5
굳이 흰색을 입어야하는지 모르게써
1개월 전
익인6
난ㅋㅋㅋ 내 결혼식 때 시누이 흰색 원피스 입고 왔었음ㅋㅋㅋㅋㅋㅋ 지도 결혼했는디
1개월 전
익인6
아 화나네 또 생각하니까!! 남편이 뭐라해서 갈아입고 오긴 했는데 그래도 너무 화님
1개월 전
익인6
단순 지인이고 사진 안 찍으려면 괜찮을듯
1개월 전
익인7
올화이트아니니까 갠춘 결혼식에 흰색입고오는사람 많더라 ㅋㅋ 사진을 구석에서찍어 그럼 괜춘 근데 요만큼도 그사람한테 신경안쓰이게 하고싶다면 입지마 ㅋㅋㅋ
1개월 전
익인8
사진찍을때 벗으면 괜차나
1개월 전
익인9
비추.......
1개월 전
익인9
게다가 안에 이너 블랙이라 더 눈에 띔 대비되어서 차라리 반대로 입든가..
1개월 전
익인10
ㄴㄴ
1개월 전
익인11
굳이?
1개월 전
익인12
차라리 바지를 흰색으로 입는게 더 나을 정도
1개월 전
익인13
저 정도는 괜찮아 사진 찍을 거면 신부 근처만 아니면 됨 저 정도 많이 입어
1개월 전
익인14
올화이트보다야 나은데.. 진짜 굳이싶음.. 차라리 이너를 흰색하는게나을거같아 꼭 흰색이 들어가야한다면 ㅠ 베이지나 좀 어두운 아이보리는 봤는데 완전 새하얀화이트는 그 어디서도 못봄 ..
글쓴거보면 너두 좀 아닌거같아서 올린거지않오?? ㄱㅊ다 생각햇으면 걍 입고갔을테닉가
1개월 전
익인15
진짜 다른 옷 많을텐데 꼭 화이트 입으면서 이거 괜찮아??
1개월 전
익인16
굳이 모험 하지마 커뮤에서 누군가 괜찮다 해도 막상 입고 가면 너 혼자 화이트임
물론 결혼식 4번 가서 한두번 있긴한데 별로 좋은 인상은 아님.. 인생 마이웨이st
1개월 전
익인17
근데 진짜 굳이 싶긴해.. 밝은색 다른 거 많잖아 굳이 화이트?
1개월 전
익인18
굳이 싶음
1개월 전
익인19
커뮤에 올릴 정도로 걱정되면 그냥 맘편히 안입으면 되는 거 아니야? 굳이굳이굳이 입는 이유가 뭐임. 흰색 입어야 얼굴이 예뻐보임?
1개월 전
익인20
안에 흰색에 바깥이 다른거면 몰라도 눈에띄는게 흰색은 좀
1개월 전
익인21
에? 저정도는 괜찮지안ㄹ나???
1개월 전
익인22
고민되는거면 ㄴ
1개월 전
익인23
ㅇㅇ괜차너 흰 원피스만 안입으면 됨 30대 중반 기혼임 올블랙이 더 싫어 ㅠ
1개월 전
익인24
사진찍을때 신부랑 멀리 떨어쟈있음 ㄱㅊㄱㅊ
1개월 전
익인25
아 진짜 굳이…
보통 이너를 흰색 입고 겉옷을 어둡게 입는데
입고갈거면 사진 찍을때 벗어야될듯
1개월 전
익인26
나만 이상한 나라 살아?? 저런거 너무 많이 봤고 저정돈 아무렇지도 않은데 진짜 이반응 실화야???
1개월 전
익인28
커뮤사세 오짐
1개월 전
익인26
나 지금 대충격 이 반응들 실화야?? 당장 지난주 결혼식장에서 흰색상의 하의 각각 입은사람들 그 건물 안에서 내리 봤는데 이게 무슨일이람?? 여기 댓글단 애들 결혼식 다니는 애들이긴 해??
1개월 전
익인27
엥 난 입었는데… 대신 사진 둘째줄에서 찍음
1개월 전
익인29
나라면 굳이 안입음
1개월 전
익인30
그냥 저렇게 입고가도 괜찮음
올화이트만아니면 뭐
1개월 전
익인31
다들괜찮다고들 하던데 난 걍 무조건 어둡게입음 화이트많이들 입어
1개월 전
익인32
난 안 입긴 하지만 실제로 식장가면 저정도 입는 사람 많움 ,,
1개월 전
익인33
생각보다 밝은 옷 입는 하객들 종종 있긴하던데
나는 그냥 뒷말 완전 차단할라고 어두운 옷만 입고 다님
1개월 전
익인34
이정도는 꽤 많지않나?
1개월 전
익인34
사진 찍을때만 벗어두면 될둣!
1개월 전
익인35
사진 안 찍으면 ㄱㅊ 근데 이너를 흰색을 입어도 자켓을 흰색으로 입는 사람은 못 봄
1개월 전
익인36
신부 가까이에서 사진 안찍으먄 됨
1개월 전
익인37
이 정도가 많다고? 난 본 적 없음... 입고 갈 거면 사진 찍지 마
1개월 전
익인38
근데 왜 굳이 흰색을 입고가려하지? 왜 질문까지하지.. 입고가지 말라는데 옷이 흰색뿐인가 꾸준 질문글이라 궁금해짐
1개월 전
익인39
굳이 화이트 입지마... 실제로 저거땜에 스트레스 받은 사람있음... 굳이
12일 전
익인41
요새 식장이 어두컴컴해서 좀 그렇더라
사진에 안나오면 상관은 없지
1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다이소에서 깻잎이래서 샀는데...
이슈 · 2명 보는 중
AD
한솥도시락 피셜 불변의 1위.jpg
이슈
리얼돌 국내 통관 막혔던 처분 취소됐다고 함
이슈
AD
서울에서 경북 산골로 발령나서 현타온 공사직원
이슈
솔직히 우리나라에서만 반도체 반도체 거리지
이슈
AD
봄동 비빔밥 유행으로 작년보다 판매량 두 배 늘어서 시장 상인 아저씨 엄청 좋아함
이슈
AD
"삼전 바닥일 때부터 모았다"…92년생 女, 26억 자산 인증
이슈
"내가 입 열면 나라 뒤집힌다"…황하나도 '마약왕' 박왕열의 고객이었다
이슈
나 닮았다고 얘기들은 연예인인데 이미지 어떰..?ㅠ
일상 · 2명 보는 중
하이닉스 직원들 다니는 교회 근황.jpg
이슈
AD
엄은향, '임성한 라이브' 논란 인정… "오늘은 그냥 실패한 날"
이슈 · 3명 보는 중
법인카드로 500만원 넘게 쓴 신입사원.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새벽3시에 연락온 중고 거래.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요즘 MZ 조폭들 인사법 화제
이슈
6개월 월급, 6개월 실업급여..."이마트 직원급여, 사회에 떠넘겨"
이슈 · 1명 보는 중
AD
광주 가자마자 택시 잡고 창억떡집 가주세요 이랬는데
일상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아무리봐도 예적금하는사람들은 바보임
361
06.17 15:08
65553
2
일상
본인표출
ㅈㅂ 나 좀 살려줘… 임신이야?
180
06.17 10:44
57634
0
일상
경기도 살기 ㄱㅊ은데 막 비싼 동네는 아닌 곳 어딜까
118
06.17 18:22
8291
0
KIA
/
OnAir
❤️🐯26061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빠따야 일을 하자 ₍ᵔ= و ˃̵ᗝ˂̵ =ᵔ₎و 진짜로 좀 ..
4462
06.17 17:32
19944
0
삼성
/
OnAir
💙🦁 260617 vs 키움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제발 좀!!!..
3125
06.17 17:31
19324
0
롯데
🌺 260617 달글 // "GO HIGH!” 승리의 기운이 오늘도 이어지길 ϵ(๑ ᵕ🙏ᵕ ๑)϶ 🍀🥦🧂🫘🌺
2818
06.17 17:14
16323
0
한화
/
OnAir
🧡🍀🦅 260617 달글 🦅🍀🧡
2436
06.17 18:11
18777
0
이성 사랑방
애인 학벌 마지노선 골라보자
103
06.17 16:14
26416
0
SSG
/
OnAir
❤️ 수요일 웬즈데이 오늘은 왠지 이길 것 같아(제발요) | 06.17 달글 ❤️
1332
06.17 18:10
10316
0
LG
/
OnAir
👯♂️❤️ 오늘 장현식이 쓰줍했기를 ..🙏 최대한 버텨보자🔥 | 260617 달글 🖤👯♂️
1732
06.17 18:09
9270
0
야구
/
알림/결과
2026.06.17 현재 팀 순위
58
06.17 22:04
6925
0
두산
/
OnAir
💅260617 두산vsKT // 타카다 오이데 오이데 맛떼루요 ₍₍ ʕง ᵕᴗᵕʔว⁾⁾ ₍₍ ʕว ᵕᴗᵕʔง ⁾⁾ 💅
1292
06.17 17:47
6735
0
NC
/
OnAir
화요일 승리 귀하다 분위기 좋다 이어가자💃🏻🕺🏻| 260617 달글
1775
06.17 18:16
7572
0
키움
/
OnAir
🌹🍀0617 임시달글🍀🌹
2568
06.17 18:22
7005
0
주식
주식 다들 총 시드 얼마야?
35
06.17 17:51
3448
0
싸고예쁘고가벼운가방없나
4:45
l
조회 3
만화/애니
드림
혹시 연성 찾아줄 수 있을까요 장르는 도리벤
4:44
l
조회 1
화장실 바닥에 앉아서 다리털 밀고 있는데 남친 들어옴 ㅋㅋ^^
4:44
l
조회 6
ASMR 듣는 불면증 환자들아 채널 하나 추천해도 돼? 절대 바이럴아님
2
4:39
l
조회 15
어금니 임플란트 해본익들있을까?
8
4:39
l
조회 19
칸다소바 먹어본 익들아
2
4:38
l
조회 14
최근에 연락하던 사람한테 마음 확 식게 된 부분이 ㅋㅋㅋ
2
4:34
l
조회 129
주식은 자산이 안정적일 때 하는 거겠지?
3
4:33
l
조회 22
잠안와서 대청소할거임
2
4:33
l
조회 18
하아
1
4:33
l
조회 9
아 아이셔 개땡겨
2
4:31
l
조회 12
나 왓츠인마이백 왓츠인마이 파우치 이런거 하는거 되게조아해 ㅋㅋㅋㅋㅋ
2
4:31
l
조회 31
잡플 리뷰 없는 곳이랑 정규직이랑 3.4인 계약직
4:30
l
조회 5
ㅓ울익들아
2
4:29
l
조회 13
성우
추가하기
더보기
미야노 마모루 (귀칼 도우마 성우) av배우들하고 넷플 드라마? 예능찍네.....
우메하라 유이치로 인성 유명했었구나
스와베 준이치 목소리 극락🎸
난 진짜 나카무라 유이치 연기 잘하는지 모르겠음
일성우 우메하라가 병크가 그렇게 많아?
1
일본성우 예능 진짜 개맵다 ㅋㅋㅋㅋㅋㅋㅋ
다낭성 익들 있어 다이어트 어떻게 하고 있어??
4:29
l
조회 7
난 결혼하면 외모정병 사라질거 같아서 하고싶음
3
4:22
l
조회 44
쌍수했는데 이거맞음?
7
4:22
l
조회 84
생각이 많아서 어떻게 해도 잠이 안오는데
4
4:21
l
조회 15
포코피아 하는 익들아 이거 원래 이렇게 하는 게임이야...???
2
4:18
l
조회 20
현생이 심란할수록 커뮤에 빠지는건 ㄹㅇ인듯
1
4:18
l
조회 2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46
1
최근에 연락하던 사람한테 마음 확 식게 된 부분이 ㅋㅋㅋ
2
2
갑자기 소변이 안 만들어지는 건 이유가 뭐야??
3
3
쌍수했는데 이거맞음?
6
4
와 나 어깨 비대칭 개심해,,,, 거의 탈골수준임
2
5
너네들도 창문 활짝 열고 유튜브 보니
5
6
어금니 임플란트 해본익들있을까?
6
7
주식은 자산이 안정적일 때 하는 거겠지?
3
8
칸다소바 먹어본 익들아
1
9
화장실 바닥에 앉아서 다리털 밀고 있는데 남친 들어옴 ㅋㅋ^^
10
나 왓츠인마이백 왓츠인마이 파우치 이런거 하는거 되게조아해 ㅋㅋㅋㅋㅋ
2
1
회사 경리 임신 레전드
42
2
연매출 364억의 지코가 엑셀방송 그만하는 이유
6
3
마운자로 후기
4
외국의 1인용 공부실
5
대전 카페 특
6
[단독] '티빙 해킹' 1953만명 털렸다...유료회원 500만인데 어떻게?
127
7
밥솥도 박스인가요?
8
주차를 잘못해도 연락하기 두려운 차량
9
이제 긍정적인 느낌으로 쓰인다는 중티난다
61
10
공간 절약형 간판
1
멤버 솔로 응원봉 들고 그룹콘 가도 돼?
3
2
유튜브 프리미엄쓰는 익들 음악들을때 유튭뮤직 써?
18
3
크아섭종소식듣고 주책맞게울고있다...
5
4
스엠 위버스 5년계약이라는데 맞나
4
5
쿠우쿠우 가고싶다
3
6
재재 왤케 좋지
7
배고파
8
생리 다 끝났는데 단거 먹고싶음 특히 빵
4
9
요즘 일본 연예게 무슨 소식있니???
10
수파파두파파수파디바랄라
1
1
임지연 더글로리로 흥하고 처음 받은 대본이
4
2
아니 박은빈이 왜 여기에 껴있어
4
3
지창욱 이거 진짜 개설레네
11
4
참교육 방영 전에 뭐 논란 있었던 거 무슨 논란이었어?
4
5
임지연 연기평가 안찾아본다는거 맘아프다
9
6
토이스토리5랑 와일드씽 뭐보지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