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157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4

[잡담] 하객룩에 이정도 흰색 비중은 괜찮지?? | 인스티즈

안에 이너 다 검정으로 하고 겉에 반팔 트위드만 흰색할건데 딱 저정도 비중이거든 어때???

대표 사진
익인1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안되는거야??? ㅠ 저번에 다른 결혼식때 저 착장 본거같아서 괜찮은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네....? 저렇게 입으면 민폐 하객룩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 실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반대로 이너가 하얀색이고 겉옷이 검정이어야하는거 아님...? 사진 찍을 때 이너만 입고 찍을거 아니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진안찍으면 괜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2 나도 남친이랑 놀러가는 날 저렇게 입고 사진찍을때 잠깐 벗음!!! 아니면 아예 안 찍거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굳이 흰색을 입어야하는지 모르게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ㅋㅋㅋ 내 결혼식 때 시누이 흰색 원피스 입고 왔었음ㅋㅋㅋㅋㅋㅋ 지도 결혼했는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화나네 또 생각하니까!! 남편이 뭐라해서 갈아입고 오긴 했는데 그래도 너무 화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단순 지인이고 사진 안 찍으려면 괜찮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올화이트아니니까 갠춘 결혼식에 흰색입고오는사람 많더라 ㅋㅋ 사진을 구석에서찍어 그럼 괜춘 근데 요만큼도 그사람한테 신경안쓰이게 하고싶다면 입지마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진찍을때 벗으면 괜차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게다가 안에 이너 블랙이라 더 눈에 띔 대비되어서 차라리 반대로 입든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굳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차라리 바지를 흰색으로 입는게 더 나을 정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 정도는 괜찮아 사진 찍을 거면 신부 근처만 아니면 됨 저 정도 많이 입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올화이트보다야 나은데.. 진짜 굳이싶음.. 차라리 이너를 흰색하는게나을거같아 꼭 흰색이 들어가야한다면 ㅠ 베이지나 좀 어두운 아이보리는 봤는데 완전 새하얀화이트는 그 어디서도 못봄 ..
글쓴거보면 너두 좀 아닌거같아서 올린거지않오?? ㄱㅊ다 생각햇으면 걍 입고갔을테닉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다른 옷 많을텐데 꼭 화이트 입으면서 이거 괜찮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굳이 모험 하지마 커뮤에서 누군가 괜찮다 해도 막상 입고 가면 너 혼자 화이트임
물론 결혼식 4번 가서 한두번 있긴한데 별로 좋은 인상은 아님.. 인생 마이웨이st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진짜 굳이 싶긴해.. 밝은색 다른 거 많잖아 굳이 화이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굳이 싶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커뮤에 올릴 정도로 걱정되면 그냥 맘편히 안입으면 되는 거 아니야? 굳이굳이굳이 입는 이유가 뭐임. 흰색 입어야 얼굴이 예뻐보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에 흰색에 바깥이 다른거면 몰라도 눈에띄는게 흰색은 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에? 저정도는 괜찮지안ㄹ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민되는거면 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ㅇ괜차너 흰 원피스만 안입으면 됨 30대 중반 기혼임 올블랙이 더 싫어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진찍을때 신부랑 멀리 떨어쟈있음 ㄱㅊㄱㅊ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진짜 굳이…
보통 이너를 흰색 입고 겉옷을 어둡게 입는데
입고갈거면 사진 찍을때 벗어야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만 이상한 나라 살아?? 저런거 너무 많이 봤고 저정돈 아무렇지도 않은데 진짜 이반응 실화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커뮤사세 오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지금 대충격 이 반응들 실화야?? 당장 지난주 결혼식장에서 흰색상의 하의 각각 입은사람들 그 건물 안에서 내리 봤는데 이게 무슨일이람?? 여기 댓글단 애들 결혼식 다니는 애들이긴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엥 난 입었는데… 대신 사진 둘째줄에서 찍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라면 굳이 안입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냥 저렇게 입고가도 괜찮음
올화이트만아니면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다들괜찮다고들 하던데 난 걍 무조건 어둡게입음 화이트많이들 입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안 입긴 하지만 실제로 식장가면 저정도 입는 사람 많움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생각보다 밝은 옷 입는 하객들 종종 있긴하던데
나는 그냥 뒷말 완전 차단할라고 어두운 옷만 입고 다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정도는 꽤 많지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사진 찍을때만 벗어두면 될둣!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사진 안 찍으면 ㄱㅊ 근데 이너를 흰색을 입어도 자켓을 흰색으로 입는 사람은 못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신부 가까이에서 사진 안찍으먄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 정도가 많다고? 난 본 적 없음... 입고 갈 거면 사진 찍지 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왜 굳이 흰색을 입고가려하지? 왜 질문까지하지.. 입고가지 말라는데 옷이 흰색뿐인가 꾸준 질문글이라 궁금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굳이 화이트 입지마... 실제로 저거땜에 스트레스 받은 사람있음... 굳이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요새 식장이 어두컴컴해서 좀 그렇더라
사진에 안나오면 상관은 없지

1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무리봐도 예적금하는사람들은 바보임361 06.17 15:0865553 2
일상본인표출 ㅈㅂ 나 좀 살려줘… 임신이야? 180 06.17 10:4457634 0
일상경기도 살기 ㄱㅊ은데 막 비싼 동네는 아닌 곳 어딜까118 06.17 18:228291 0
KIA/OnAir ❤️🐯26061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빠따야 일을 하자 ₍ᵔ= و ˃̵ᗝ˂̵ =ᵔ₎و 진짜로 좀 .. 4462 06.17 17:3219944 0
삼성/OnAir 💙🦁 260617 vs 키움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제발 좀!!!.. 3125 06.17 17:3119324 0
싸고예쁘고가벼운가방없나
4:45 l 조회 3
만화/애니 드림 혹시 연성 찾아줄 수 있을까요 장르는 도리벤
4:44 l 조회 1
화장실 바닥에 앉아서 다리털 밀고 있는데 남친 들어옴 ㅋㅋ^^
4:44 l 조회 6
ASMR 듣는 불면증 환자들아 채널 하나 추천해도 돼? 절대 바이럴아님2
4:39 l 조회 15
어금니 임플란트 해본익들있을까?8
4:39 l 조회 19
칸다소바 먹어본 익들아 2
4:38 l 조회 14
최근에 연락하던 사람한테 마음 확 식게 된 부분이 ㅋㅋㅋ2
4:34 l 조회 129
주식은 자산이 안정적일 때 하는 거겠지?3
4:33 l 조회 22
잠안와서 대청소할거임2
4:33 l 조회 18
하아1
4:33 l 조회 9
아 아이셔 개땡겨2
4:31 l 조회 12
나 왓츠인마이백 왓츠인마이 파우치 이런거 하는거 되게조아해 ㅋㅋㅋㅋㅋ2
4:31 l 조회 31
잡플 리뷰 없는 곳이랑 정규직이랑 3.4인 계약직
4:30 l 조회 5
ㅓ울익들아2
4:29 l 조회 13
다낭성 익들 있어 다이어트 어떻게 하고 있어??
4:29 l 조회 7
난 결혼하면 외모정병 사라질거 같아서 하고싶음3
4:22 l 조회 44
쌍수했는데 이거맞음?7
4:22 l 조회 84
생각이 많아서 어떻게 해도 잠이 안오는데4
4:21 l 조회 15
포코피아 하는 익들아 이거 원래 이렇게 하는 게임이야...???2
4:18 l 조회 20
현생이 심란할수록 커뮤에 빠지는건 ㄹㅇ인듯1
4:18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