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199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4
카페트 깔때는 몰랐는데 카페트 치우고 그냥 맨바닥에서 생활해 보니까 머리카락 빠진게 너무 잘 보인다 이게 하루만에 모인 머리카락들이라니

[잡담] 머리카락 빠지는 거 ㄹㅈㄷ..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머리숱많아서 그런거아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ㅜㅜㅜ 숱 주기젇으러 치는데도 많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정도면 탈모의심해봐야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숱 많아서 탈모 의심 한번도 안해 보긴 했는데 ㅜ 아 근데 정수리쪽이 비어보이긴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정도 당연하지않아..? 나도 그런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다른 사람들도 이만큼 빠지는 거 맞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만히 있어서 저정도여?
아니면 말리고 저정도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리고 저정도 플러스 생활하면서 모인 머리카락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적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머리 말려서 빠진거 아니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서 말리고 나면 그냥 무조건 머리 집게핀으로 틀어올림 머리 빗을때도 화장실 가서 빗음 집에서 절대로 머리 풀고 있지 않음. 머리 감고 말릴때빼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머리 긴 편인데 내 방바닥인줄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단백질 닭가슴살 진짜잘챙겨먹어봐 나 숱많은데 너보다 훨씬더빠지거등 근데 먹고난뒤로는 확실히 덜빠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정도는 보통 빠지지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게 탈모면 나 지금 빡빡이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루에 백가닥씩 빠져도 정상이라는데 뭐 저정도면 양호한디,,, 뭔 탈모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진짜 백가닥 넘게 빠진적 있어서 병원간적도 있는데 말짱함 머리카락이 일정 길이 되면 빠진다는데 그 주기 자체가 되게 짧은사람이 있대 그게 나인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저래 머리 길어서 더더욱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머리길면 더 많이 빠져보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203 13:3321632 4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200 14:2026449 6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134 17:4211414 0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5028 16:0430107 0
삼성/OnAir 💙🦁 260607 vs 기아 경기 달글 🦁💙 - 빨리 점수 내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 5456 16:1227647 0
성격있는사람 인상에서 티나지않아?
20:39 l 조회 1
잠실 돼지화 운동
20:39 l 조회 1
인티니까 써보는 글(친구 관련... 혼잣말임)
20:39 l 조회 1
당연한 말인데 한여름엔 낮 밤 운동이 다르구나
20:39 l 조회 2
간호익이나 병원익 있어??
20:39 l 조회 2
집에 좀벙레가 많아서 이젠 봐듀
20:38 l 조회 6
본가 서울인데 진짜 나도 머리크니깐 나가살고싶다
20:38 l 조회 8
선결제의 의미가 퇴색된게 어이가 없다
20:38 l 조회 10
다들 고데기 뭐써?2
20:38 l 조회 3
슬랑이 스퀴시 온라인 판매하는 곳 종류많고 저렴한데 없나 ㅜ
20:38 l 조회 2
제발제발 대학교 1학년인데 도와주실 분 이럴 땐 어케 해야돼?
20:38 l 조회 8
고데기로 머리 윗볼륨 어케 주냐 ㅠ2
20:37 l 조회 11
우파니까 민주당 찍음7
20:37 l 조회 20
네일 골라주라 3
20:37 l 조회 16
kt 롤스터 ㄱ-
20:37 l 조회 7
청순하게 생긴 애들 부럽다..
20:36 l 조회 25
어두운 쿠션 어떻게 소생해ㅠ? 3
20:36 l 조회 9
선관위 근처 사는데
20:36 l 조회 23
공복 커피 독이라는데 라떼는 덜 독이려나1
20:36 l 조회 5
지원요청 부탁합니다 3
20:3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