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476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거먹어봐강추.. 내던내산인증

[잡담] 두바이찰떡파이 좋아하는사람들 | 인스티즈

[잡담] 두바이찰떡파이 좋아하는사람들 | 인스티즈

피넛버터맛말고 피스타치오 먹어야함


대표 사진
익인1
이거괘아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바이찰떡파이 좋아하면 ㄱㅊ 맛잇음.. 첨샀던거 앉은자리에서 다 순삭하거보니 한봉지에 300칼로리대라 헉하긴함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친 낱개로 하나에 300칼로리..?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확히 367... 근대 피스타치오 개많아 아니 카다이프개많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마이갓 거의 밥 한끼 칼로리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하지만? 저는 맛도리를포기할수엊ㅅ어서 세박스를 또삿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정도라 하니까 먹어보고싶다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따아아악 한박스만먹어바바 그정도는 투자해더 안아까운 니낌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조아 믿고 시캬본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히히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4시간 녹여서 먹음 진짜 맛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난 너무 녹아서 막 흐들흐들해져서 오히려 별루엿어ㅠ 살짝 얼어잇을때가 개맛도리인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 오래 해동하라는 얘기를 들어서 저렇게 먹었다가 개맛없ㅠ진짜 살짝 얼어있을 떄가 고트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두쫀쿠랑 비교하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쫀쿠맛이랑은 좀다른듯? 일단 겉면이 딱딱한 초코야 잘 녹기는 함 찰떡파이의 부유한버전.. 이라고생각하면편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속맛은 두쫀쿠맛이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릴스에서 떠가지고 궁금했어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 비싸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파산하것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봄날엔 맛있긴 해 비싸서 그렇지ㅠㅠ 약과도 짱맛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봄날엔 다른건 다 불호... 가격이랑 매칭되는맛이 아닌거같늠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싸...흩흩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딱세통만더먹어보고.. 더살지말지 결정해본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격이... 못 사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이거 카다이프는 넘 비싸서 못먹겠궄ㅋㅋㅋ 그냥 피넛버터 피쵸퐁 요거퐁당 은 머거봤는디 존맛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 갸노맛이던데..
1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누가 더 독기임?534 06.17 08:0566206 0
일상아무리봐도 예적금하는사람들은 바보임352 06.17 15:0858850 2
일상본인표출 ㅈㅂ 나 좀 살려줘… 임신이야? 176 06.17 10:4450833 0
KIA/OnAir ❤️🐯26061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빠따야 일을 하자 ₍ᵔ= و ˃̵ᗝ˂̵ =ᵔ₎و 진짜로 좀 .. 4462 06.17 17:3219924 0
삼성/OnAir 💙🦁 260617 vs 키움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제발 좀!!!.. 3125 06.17 17:3119301 0
이 꾼꼬라는 웹툰작가가 신사장 여친인건 어케 알았음??
1:51 l 조회 3
친구 웨딩 촬영 도와주러가는데 옷 자유야??
1:50 l 조회 2
소설이랑 웹소설 차이가 뭐임?
1:50 l 조회 4
나는 아무래도 엄마랑 떨어져 살아야할것 같아
1:50 l 조회 2
나 20대 중반인디 부모님 아직도 40대셔서 행복함 1
1:50 l 조회 5
엄마가 하이닉스 자꾸 지원해보라는디 1
1:49 l 조회 17
에어컨 청소 업체 잘하는 데 아는 사람?2
1:49 l 조회 4
아침에 독서실 가고
1:49 l 조회 14
얘들아 나 항상 댓글로 대답 예쁘게 잘 해주는 중이니까4
1:48 l 조회 25
간호사 세시간째 누워있는데 못 자고있음;;
1:48 l 조회 6
정말정말 친한 친구가 있는데 세무사 준비중이거든3
1:48 l 조회 34
멜라토닌 먹고 잠드는건
1:47 l 조회 18
직무를 못 정하겠고 경험도 중구난방이면 어카지1
1:46 l 조회 16
팝송 하나 찾아주라!!! 가사에 톡식이 들어가있었어10
1:46 l 조회 51
친언니때문에 너무 힘들다2
1:46 l 조회 39
난 여자고 남자고 선비 같은 스타일이 좋아5
1:45 l 조회 24
항생제랑 무알콜맥주랑 같이마셔도 되나?2
1:45 l 조회 18
입가 나으려고 하면 다시 붉어지고 반복이네
1:45 l 조회 2
8월은 여름일까 가을일까4
1:44 l 조회 36
나 다이어트 하려고 응원해줘 6
1:44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