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54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7
0.4 쓰는데 딱 좋은거같음 

[잡담] 볼펜은 0.5는 두껍고 0.38은 살짝 아쉬움 | 인스티즈

딱 이정도

0.5는 묘하게 살짝 굵어서 공부할 때 아쉽고 0.38은 적당한가 싶으면서도 아주 미세하게 좀 더 굵었으면 싶음

별 차이 안나는데 써보면 느낌이 좀 다른 것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오 볼펜 뭐 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이롯트 쥬스업 0.4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랑 똑같은 거 쓰는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러개 쓰는데 요즘은 쥬스업 젤 잘쓰는듯
카코볼펜도 좋고 무지 펜도 조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딴소린데 글씨체 예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잇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0.38과 0.5사이라 딱 좋아 방안노트 쓰면 0.38은 묘하게 아쉬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글씨 이쁘다 내가 딱 저런 글씨체면 좋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필기할땐 날려써ㅋㅋㅋㅋ 그나마 일정체크 노트 메모할때나 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0.4 써봐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0.4 진짜조흠!!!! 0.5는 두껍고 0.38은 아쉬웠다면 강추합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기 글씨 예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자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0.4는 처음 듣는다 0.38, 0.5, 0.7만 써봐서 몰랐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0.38에 비해 묘하게 만족스러워서 봤는데 0.4더라고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신 글씨체가 예뻐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요 익이니 흐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랑 같은거 쓴다! 난 쥬스업만 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쥬스업 진짜조음!!!! 공부 필기 막쓰기도 좋아ㅎ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쥬스업 최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쥬스업 너무 잘만든 펜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딴말인데 혹시 글씨 어떻게 예쁘게 써...? 연습한거아냐 아니면 원래부터 좀 반듯했어?? 글씨체 너무 맘에 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옛날부터 반듯했어!! 근데 글씨체 교정은 꾸준히 했어 내 손에 제일 편한게 구부리는 글씨인지 날리는건지 어느정도 압력으로 잡았을 때 제일 편한지를 찾고 거기서 예쁜 형태로 교정하는게 좋은듯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홀 그렇구나 친절한 댓글 고마!! 압력 조절이 어려워서 꾹꾹 누르면서 쓰는데 이것부터 고쳐야겠다ㅜㅜ 땡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꾹꾹 누르면 내 의지만 가지고 컨트롤 해야해서 힘 적당히 빼고 슥슥 쓰는게 중요한거같아 화이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왕 0.4 첨 봤어 나도 항상 저런 생각했었는데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몰라쓴ㄴ데 봤는데 0.4였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진으로 봐서는 약간 물기 있는 느낌인데 실제로도 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써봤는데 쓰고 5초지너서 문댔을때 번짐 1도 없음! 1초랑 3초는 번진다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마우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글씨체가 너무 예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0.5도 0.7도 아니고 1.0 쓴다..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씨 예쁘다! 나도 한 번 써봐야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종이머야?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이소에서 이천원이가 삼천원인가 주고 산 노트임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0.7 최고야 메롱
1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285 0:1432956 3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188 8:3026187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141 10:0815266 0
이성 사랑방 연애중 아 진짜 잠이 안온다.. 톡내용있어 79 06.17 22:5015145 1
야구/알림/결과 2026.06.17 현재 팀 순위58 06.17 22:049990 0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다
13:47 l 조회 1
주식 아무리 불장이어도 계층이동은 딱히 없는듯
13:47 l 조회 2
당근에 올리면 잘팔릴 가전 뭐가있을까?
13:47 l 조회 4
히피펌 빨리 하고 싶다
13:46 l 조회 2
공무원익들아ㅏ 아이패드나 탭 쓸일있어??
13:46 l 조회 3
주식왜안하냐고 나에게 개난리피는 사람 볼때마다 정신병자같음
13:46 l 조회 7
어라? 나 한 눈 판 사이에 삼전 왜이리 빠졌어??1
13:46 l 조회 14
3일동안 사팔한결과 알려드림
13:46 l 조회 16
사람이 횡단보도 건너고 있는데 냅다 차 질주하는 건 뭐냐?
13:46 l 조회 9
내 성격으로는 주식 절대 못할듯
13:45 l 조회 7
예쁘고 잘생겨도 을의연애 하고있을수 있나?2
13:45 l 조회 4
파스타 소스 너네같으면 다 부어? 아님 어디 보관해?1
13:45 l 조회 11
익들아 스카에 한달에 15만원 투자하는거 과소비임?2
13:45 l 조회 5
요즘 골반 넓은 여자들 보면 부럽더라2
13:45 l 조회 9
아침에 마운자로 처음 맞았는데 왤캐 나른하지
13:44 l 조회 2
주식 안하는 익들은3
13:44 l 조회 27
쏠탑 잘 오른다
13:44 l 조회 11
주식 처음 해보려는데 아예 1도 모르거든?4
13:44 l 조회 23
익들아 이거 유통기한 지난거 맞나1
13:44 l 조회 12
결혼 하고싶다1
13:4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