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6649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어쩌다 보니 남자가 되었습니다만?!
연극 '어쩌다 보니' 10명 선착순 초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바디로션 바른다는 사람덜 그냥 축축한 상태에서 옷입고 돌아다니는거야..?
55
1개월 전
l
조회
2499
인스티즈앱
흡수력 좋은거 바르면 금방 건조해져서 의미가없고 보습가득한거 바르자니 뭐 잠옷에 다묻음 의자나 침대에도 못앉겠고 ㅜㅜㅜㅜ 어카지 이걸…
익인1
딱히 옷에 막 묻는다 그런 느낌 안드는뎅
1개월 전
글쓴이
어케 그러지 하 안익숙해서 그런가
1개월 전
익인2
난 물 안닦은 상태로 바르고 수건으로 한번 닦음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
내 동생은 로션 바르고 한번 말리던데...
1개월 전
글쓴이
아 나도 방문잠구고 그래야할까봐
1개월 전
익인3
걍 잠옷 입음 ㅋㅋㅋ
1개월 전
익인4
바디로션 바르고 머리 말리면 몸도 말라있어서 딱히...?
1개월 전
익인4
물기 완전히 닦고 바로 발라봐! 난 세타필 쓰는데 머리 3-40분 정도 말리면 그 안에 마름
물기가 잘 안마르면 방에서 머리 말려보고~ 아니면 로션 양을 조절해봐~~!
1개월 전
익인5
익숙해서 그런가?? 막 옷에 묻는다는 느낌은 없어!
1개월 전
글쓴이
그럼 그냥 물기닦고 로션 바르고 바로 잠옷이야?? 나도 익숙해지려고 해봐랴겟다
1개월 전
익인5
웅웅!
느낌 넘 싫으면 머리 말릴동안 가운입고 있어바바!
1개월 전
익인6
완전건조 안시킨 상태에서 바르고 샤워실 청소나 머리 좀 말리면서 마무리하면서 몸좀 말리고 옷입음!
1개월 전
글쓴이
아아
1개월 전
익인6
근데 나도 걍 몸 빠싹 닦고 바르면 그건 있는거 같아 같은 바디로션을 바르더라도 어딘 덩어리지고 어딘 펴발리고 등등......그래서 너무 안건조한상태로 바름ㅠ
1개월 전
익인10
22 오히려 몸 건조하면 흡수가 더딘느낌이야 몸에 물기 조금 남아있을때 발라야 더 보송한느낌
1개월 전
익인7
묻는다는 생각을 안해봤는데 일리윤 써봐 보습도 좋고 막 부담스럽게 떡진 느낌도 아님
1개월 전
익인8
머때매 축축하다는거야??
축축한적이 없는데
1개월 전
익인11
지대로 문질러서 흡수시켜
1개월 전
익인12
오 안축축하다는애들 신기하다 난 아무리 말려도 축축한기분은 계속 있음 난 다 그런줄..
1개월 전
익인13
엇 나는 그런거 모르겠던디!!!!! 바르고 나서 잠옷입을때 축축하다고 생각해본적이 없어
1개월 전
익인14
바디로션 바르고 머리 1차로 말린다음 옷입음ㅋㅋ
1개월 전
익인15
처음에 뭘해도 옷 입으면 걸리적 거렸는데 지금은 걍 그려러니...
1개월 전
익인17
머리 말리기 전 바르면 말리는 동안 어느정도 흡수됨! 근데 고보습인거 바르고 옷 입으면 흡수가 안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활동할때 불편하긴 해 여기저기 묻고 미끄덩하고... 심지어 자고 일어나면 옷에 배더라 지금은 걍 그러려니 하고 무시하고 있어
1개월 전
익인18
나는 가운입고잇어 그래성
1개월 전
익인19
흡수되서 쫀쫀함만 남음
1개월 전
익인20
한 번도 축축하다는 생각을 안 해봤음
1개월 전
익인25
2
1개월 전
익인36
33 나도
1개월 전
익인21
흡수를 열심히시켜야함…
1개월 전
익인22
촉촉
1개월 전
익인23
나 익숙해져서 걍 입음
1개월 전
익인24
엉….그냥 입어….
1개월 전
익인26
난 그양 입어
1개월 전
익인27
일리윤 아토로션인가 그거 엄청 축축하지 않아서 바르고 걍 옷 입음
1개월 전
익인28
나는 바르고 큰 수건 위에 누워있음 벗은상태로ㅋㅋㅋㅋㅋ흡수될때까지
1개월 전
익인29
바로 스며드는데 오래 촉촉한거 사용중인데
바르고 축축한 느낌 하나도 없고 좋더라
옷도 그냥 바로 입고 털썩 앉아ㅋㅋㅋ
1개월 전
익인30
나는 화장실에서 로션 다 바르고 뒷정리하다보면 어느정도 흡수되던데
1개월 전
익인31
흡수 잘되는 걸로 바름
1개월 전
익인32
촉촉할때 써야 흡수 잘되고 안끈적거림
혼자살아서 가능
1개월 전
익인33
흡수 잘되는거 발라도 안 건조하던데..?
1개월 전
익인34
1. 바디로션을 사용해야 겠다.. 는 생각이 들 정도로 피부가 건조하면 바로 흡수됨.
2. 그래도 찝찝하면 바른채로 머리 말리고 그 다음에 옷 입음
3. 바디로션이 부담스러우면 물기 닦기 전 오일 비르고 타올로 닦아냄
1개월 전
익인35
난 그먕 바디로션 마를때까지 덩그러니 서있어..
1개월 전
익인37
나는 수건으로 닦고 가운 입고 나왔다가 바르고 가운 벗고 로션 바르고 좀 말리고 속옷입어
1개월 전
익인38
흡수력 높은거 해도 충분하던데
금방 안 건조해짐요
1개월 전
익인39
한번도 축축한적이 없는데 바로 흡수되어서
1개월 전
익인40
바르고 나면 부들뷰들해지지 축축하지는 않던데
1개월 전
익인41
더마비 연두색 추천쓰
1개월 전
익인42
난 발라도 건조혀
1개월 전
익인43
스며들때까지 문지름
1개월 전
익인44
나 피부가 건조인간이라 축축하다는 느낌을 못받음ㅋㅋㅋㅋㅋ걍 바르면 금방 흡수 돼
1개월 전
익인45
대충 발라서 축축한데 그냥 무시하고 바로 옷 입음… 안에서 흡수 되겠지 하면서
1개월 전
익인45
귀찮아…….
1개월 전
익인46
양 조금해서 최대한 펴서 바르고 충분히 말려!
1개월 전
익인47
흡수를 잘 시켜야해
1개월 전
익인48
나도 로션 안 바르는 1인인데 아예 안 바르다가 피부 건조해서 잠깐 발라볼까 하고 바르면 축축하다는 느낌 들더라 로션 잘 안 바르는 사람은 그 특유의 축축 공감할듯ㅋㅋㅋ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가족이 이렇게 구박했음 흙가정이래
일상 · 1명 보는 중
넷플 참교육 교사들 현실반응...JPG
이슈 · 8명 보는 중
AD
쥬얼리 박정아 왜 푸쉬멤버였는지 바로 납득...jpgif
이슈 · 5명 보는 중
현재 반응좋은 왕사남 박지훈 차기작...jpg
이슈
동작구 개표중지 사전투표함 분실
일상 · 1명 보는 중
AD
누가봐도 티나는 코수술한 사람 보면 다들 속으로 가짜코 개티난다고 생각하겠지?
이슈
다음주 (4/1) 게스트 기대되는 유퀴즈
이슈
현재 전세계 난리난 스와치 시계 콜라보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현직 고등학교 교사인데 교회 다니는 학생 쉽지 않네...
이슈 · 4명 보는 중
김재중이 얼굴보고 10분만에 계약했다는 멤버
이슈 · 4명 보는 중
오늘 BTS 공연장 근처 지나가다가 검문 걸린 사람 직업...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야이씨 창억떡 와...
일상 · 3명 보는 중
박명수, 투표 소신발언 "사람 하나 잘못뽑아 어떤 꼴 났는지 아시잖아요"
이슈
AD
냉동고 전원 끄고 퇴근한 베스킨라빈스 직원.jpg
이슈
현재 논란중인 한국인들 에스컬레이터 길막..JPG
이슈
담임 배정 망했다는 디씨인
이슈 · 5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99~02 돈 얼마정도 모았어..?
318
06.13 23:53
38609
0
일상
28살인데 취준안하고 놀러만 다니는친구 어케생각해...
240
0:17
28204
0
일상
소개받은분께 냄새땜에 까였는데 질문좀…
189
12:37
18877
0
한화
/
OnAir
🧡🍀🦅 260614 달글 🦅🍀🧡
1530
13:42
8001
0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378
14:11
2992
1
야구
파니들 유니폼 마킹 투수랑 타자 몇개씩 있어?
49
9:51
591
0
KIA
/
알림/결과
🌙260614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도 이겨.💜
43
0:00
242
0
키움
/
OnAir
0614 임시 달글🍀
580
13:57
3271
0
이성 사랑방
잘생긴 애들일수록 진짜 안지려고 하는듯...
21
11:56
5042
0
두산
🗳️🐻0614 올스타전 나눔팀(LG, 한화) 인증 달글🐻🗳️
23
06.13 23:32
107
0
삼성
/
알림/결과
⚡️🦁 260614 달빛 시리즈 연합 투표 달글 🐯🍀
22
0:22
139
0
롯데
윤동희도 퓨처스 등록!!
15
12:09
1810
0
혜택달글
에이블리 빙수 교환하실 부운!
20
06.13 23:14
99
0
LG
/
정리글
❤️🖤 6월 14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12
06.13 23:31
34
0
SSG
투수들아 포수 말 좀 들어
9
14:26
861
0
대추방토 2kg 5,980원 사러 갈까
15:35
l
조회 1
택시 탔는데 멀미가 다 나네
15:34
l
조회 3
화산중 유명해?
15:34
l
조회 3
와 갑자기 비 겁나옴
15:34
l
조회 7
너네 이거 화남?
2
15:34
l
조회 13
군체본사람 질문있어!!!ㅅㅍㅈㅇ
15:34
l
조회 6
ㅇㄴ 우박오는데???
15:33
l
조회 7
혹시 너희 남동생/오빠/남친들 팬티를 뺀티라고해?
1
15:33
l
조회 9
마운자로처방 1분걸리네 ㅋㅋㅋㅋ
1
15:33
l
조회 7
내가 생각하기에 우리 엄빠세대들이 제일 살기 좋았었던것 같아
2
15:33
l
조회 11
우리 고양이보다 애교쟁이 없을 걸
15:33
l
조회 3
엉엉 천둥 무서워 하늘 찢어지는줄ㅋㅋ
2
15:33
l
조회 8
28살이나 32살인 사람이 알바만하고잇으면 솔직히 한심해…?
2
15:33
l
조회 8
하얀풍차 빵 추천받아욥🍞🥐🥖🥨🥯
15:33
l
조회 4
HOT
더보기
𝙅𝙊𝙉𝙉𝘼 월드컵 역사상 제일 통쾌한 사이다라고 칭송받는 웃긴 역사.....
29
일본엄마모임에서 손절당한 한국인
31
용산아이파크몰 가본 사람들만 공감하는 글...JPG
17
관계 중 한 개밖에 없는 콘돔이 찢어지면 무시하고 지속한다는 그 남들
155
와..에어컨 온도 262728 튼다는 애들 진짜야?
47
못사는 사람들 본적 있긴한데 사바사이기도 한데 보통 … 드쎄고 억센사람들 많았음
1
15:33
l
조회 4
외로운데 로테이션 소개팅이라도 가볼까??
1
15:33
l
조회 4
원래 형부는 우리 부모님 납골당 모시고 이럴때 상담 같이 안 듣고 하는건가
3
15:32
l
조회 9
돈없는 사람들은 주로 인성도 안 좋은거 같음…
6
15:31
l
조회 24
l
추천 1
몸무게 감량 + 근육량 증진 + 기초대사량 올리려면
14
15:31
l
조회 33
비염 코감기 어떻게 구분해?
15:30
l
조회 7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4
1
급한데 상하이 이거 ㄱㅊ은거 같아?? 시간이나 비용
30
2
쿠우쿠우 혼자왔어 ㅋㅋㅋ
9
3
우리집 강아지랑 영통했는데 쓰니 지금 유혜주 남편됨
3
4
10대부터 연애해서 20대까지 연애하는 케이스
11
5
중2때부터 고3까지 사귄 것도 사귄 거로 치나...?
10
6
살빼기 가장 쉬운 시대라는거 맞는거 같아
1
7
2달된 신입인데 츨근하기전에 공황
14
8
돈없는 사람들은 주로 인성도 안 좋은거 같음…
5
9
아빠 납골당 사진 스토리에 올리는거 관종같아?
3
10
몸무게 감량 + 근육량 증진 + 기초대사량 올리려면
6
11
솔직히 현생에서 알바만 하는 30대 보면 어떰??
6
12
원화보다 가치 떨어진 통화는 사실상 없다...한국 경제의 소리 없는 경고 [지금이뉴스]
2
13
살아가면서 환경이 젤 중요하다 생각함
9
14
오사카 교토 일주일 여행 너무 기나?
4
15
혹시 지금 대구 비 와?
7
16
와 천둥 방금 ㄹㅇ 총ㅂ맞은줄알앗다
2
17
운전연수 받고왔는데 재밌다
4
18
우울한거 음식으로 풀리면 그건 우울감인데
1
19
비 개많이 와 미친
20
해가 쨍쨍한데 천둥번개 뭐야
1
1
용산아이파크몰 가본 사람들만 공감하는 글...JPG
21
2
욕하라고 넣은 장면인데 다들 칭찬한 더 글로리 장면.jpg
3
3
선크림 공지 안해준 학교
2
4
𝙅𝙊𝙉𝙉𝘼 월드컵 역사상 제일 통쾌한 사이다라고 칭송받는 웃긴 역사.....
30
5
일본으로 시집간 누나.jpg
2
6
내 친구 라식인지 라섹인지 하고 나댐.JPG
4
7
너무 똑똑해서 어린이집 쫓겨난 아이
3
8
터키 위구르 마을에 동양인이 들어가면 생기는 일
1
9
10개월차 신입이 회사 폐업시킨 썰
10
당뇨에 치명적인 습관
11
발효와 부패 차이
12
11년 동안 외모 변화.JPG
1
13
상황별 세탁 꿀팁
14
한국 일본 욕실 구조 차이
15
25000원 짜장면 퀄리티
16
660만 한국인 유튜버에 인종차별 했던 멕시코인 근황.jpg
17
주한 호주대사관 인스타에 있는 쿼카 사진
1
18
밈으로만 알다가 실제로 보면 충격받는 영화.jpg
1
19
불닭개발자가 말하는 불닭개발의 비화.jpg
20
콩나물 국밥 계란 취향
1
갑자기 비 미친듯이 와서 이기광 됨
13
2
근데 정말 진지하게 왜 해외나 미국에서 못 뜨지 하는 그룹이 있는데
7
3
비 안 오는 지역 있어?
16
4
ㅋㅋㅋ라이즈 재밌게 노네ㅋㅋ
8
5
윗집에서 베란다 창틀에 화분놓고 물줘서 우리집으로 물 다 들어왔는데
7
6
정보/소식
BTS 콘서트 현장서 암표 거래 11명 검거
3
7
요즘 민주당 꼬라지 시간여행 같네
4
8
한달에 -10키로 했는데 인바디 결과
2
9
테일러 미국인들 눈에도 예쁘다고 하잖아
10
프나 이채영 신기하다 영화관 하루에 3편본적있대
2
11
비도 빈데 우박이 엄청 내리네
10
12
ㄱ
게이 보고 싶어서 브로맨스작 찾고 있는데 진정령 어떰
5
13
ㅇㅏ니 우박 떨어지
14
다들 샴푸
9
15
보넥도 이한 빨머 개예쁘던데 왜 음방은 파란머리야?
5
16
혹시 슈퍼스타 웨이크원 하는 사람??
17
카라나 티아라 한창때도 비주얼그룹으로 유명했음?
7
18
장하오 내일 세상이 멸망하면 김규빈이랑 놀이공원 갈거래
19
유기묘카페갔는데 ㄹㅇ 품종묘 많더라
1
20
엔하이픈 정원 성훈 잠실야구장 왔당
1
1
같은 옷 다른 느낌인 김지원 수지
8
2
참교육
중학생 역할에 왜 성인배우들을 뽑은거야?
26
3
멋진신세계
아 세계엄마 역 배우분 인스스 왤케웃기지
4
4
멋진신세계
결국 대군자가는 ㄹㅇ 돌아가셨구나
11
5
와일드씽 평 갈리는구나
12
6
김무열은 파과 특출이 ㄹㅇㄹㅇㄹㅇ 섹시했음
9
7
강회장
오늘 회차 이준영 갓경의 축복
3
8
멋진신세계
자가옵 가면 밥풀로 붙였다는 게 젤웃김
5
9
멋진신세계
차세계 재벌남주치고 되게 순탄치 않은 설정인듯
3
10
멋진신세계
목걸이 서리본 모델 피피엘씬인데 주는 방법이 너무 차세계같음ㅋㅋ
2
11
정리글
30대 여배우 1롤 정리
75
12
멋진신세계
자가옵 근데 입죽음 같애
4
13
이준영 연기잘하는건 알긴했는데
10
14
멋진신세계
난 개취로 문도한테 고개 숙이는 장면 넘 좋았름..
8
15
김무열 팔로워 진짜 잘는다
3
16
똑같은 초록 드레스 입은 김지원&문가영
32
17
멋진신세계
느낌왔다 이불 돌돌마는 김밥씬
1
18
아이유 진짜 많이 컸어…ㅜ
7
19
김혜윤 차기작 행보가 ㄹㅇ 좋은듯
6
20
군체 많이 잔인해??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