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664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99
흡수력 좋은거 바르면 금방 건조해져서 의미가없고 보습가득한거 바르자니 뭐 잠옷에 다묻음 의자나 침대에도 못앉겠고 ㅜㅜㅜㅜ 어카지 이걸…
대표 사진
익인1
딱히 옷에 막 묻는다 그런 느낌 안드는뎅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케 그러지 하 안익숙해서 그런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물 안닦은 상태로 바르고 수건으로 한번 닦음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동생은 로션 바르고 한번 말리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방문잠구고 그래야할까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잠옷 입음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바디로션 바르고 머리 말리면 몸도 말라있어서 딱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물기 완전히 닦고 바로 발라봐! 난 세타필 쓰는데 머리 3-40분 정도 말리면 그 안에 마름
물기가 잘 안마르면 방에서 머리 말려보고~ 아니면 로션 양을 조절해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익숙해서 그런가?? 막 옷에 묻는다는 느낌은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그냥 물기닦고 로션 바르고 바로 잠옷이야?? 나도 익숙해지려고 해봐랴겟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웅!
느낌 넘 싫으면 머리 말릴동안 가운입고 있어바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완전건조 안시킨 상태에서 바르고 샤워실 청소나 머리 좀 말리면서 마무리하면서 몸좀 말리고 옷입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나도 걍 몸 빠싹 닦고 바르면 그건 있는거 같아 같은 바디로션을 바르더라도 어딘 덩어리지고 어딘 펴발리고 등등......그래서 너무 안건조한상태로 바름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오히려 몸 건조하면 흡수가 더딘느낌이야 몸에 물기 조금 남아있을때 발라야 더 보송한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묻는다는 생각을 안해봤는데 일리윤 써봐 보습도 좋고 막 부담스럽게 떡진 느낌도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머때매 축축하다는거야??
축축한적이 없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대로 문질러서 흡수시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안축축하다는애들 신기하다 난 아무리 말려도 축축한기분은 계속 있음 난 다 그런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엇 나는 그런거 모르겠던디!!!!! 바르고 나서 잠옷입을때 축축하다고 생각해본적이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바디로션 바르고 머리 1차로 말린다음 옷입음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처음에 뭘해도 옷 입으면 걸리적 거렸는데 지금은 걍 그려러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머리 말리기 전 바르면 말리는 동안 어느정도 흡수됨! 근데 고보습인거 바르고 옷 입으면 흡수가 안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활동할때 불편하긴 해 여기저기 묻고 미끄덩하고... 심지어 자고 일어나면 옷에 배더라 지금은 걍 그러려니 하고 무시하고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가운입고잇어 그래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흡수되서 쫀쫀함만 남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한 번도 축축하다는 생각을 안 해봤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 나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흡수를 열심히시켜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촉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익숙해져서 걍 입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엉….그냥 입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그양 입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일리윤 아토로션인가 그거 엄청 축축하지 않아서 바르고 걍 옷 입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는 바르고 큰 수건 위에 누워있음 벗은상태로ㅋㅋㅋㅋㅋ흡수될때까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바로 스며드는데 오래 촉촉한거 사용중인데
바르고 축축한 느낌 하나도 없고 좋더라
옷도 그냥 바로 입고 털썩 앉아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는 화장실에서 로션 다 바르고 뒷정리하다보면 어느정도 흡수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흡수 잘되는 걸로 바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촉촉할때 써야 흡수 잘되고 안끈적거림
혼자살아서 가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흡수 잘되는거 발라도 안 건조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1. 바디로션을 사용해야 겠다.. 는 생각이 들 정도로 피부가 건조하면 바로 흡수됨.
2. 그래도 찝찝하면 바른채로 머리 말리고 그 다음에 옷 입음
3. 바디로션이 부담스러우면 물기 닦기 전 오일 비르고 타올로 닦아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그먕 바디로션 마를때까지 덩그러니 서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는 수건으로 닦고 가운 입고 나왔다가 바르고 가운 벗고 로션 바르고 좀 말리고 속옷입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흡수력 높은거 해도 충분하던데
금방 안 건조해짐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한번도 축축한적이 없는데 바로 흡수되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바르고 나면 부들뷰들해지지 축축하지는 않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더마비 연두색 추천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발라도 건조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스며들때까지 문지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 피부가 건조인간이라 축축하다는 느낌을 못받음ㅋㅋㅋㅋㅋ걍 바르면 금방 흡수 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대충 발라서 축축한데 그냥 무시하고 바로 옷 입음… 안에서 흡수 되겠지 하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귀찮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양 조금해서 최대한 펴서 바르고 충분히 말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흡수를 잘 시켜야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도 로션 안 바르는 1인인데 아예 안 바르다가 피부 건조해서 잠깐 발라볼까 하고 바르면 축축하다는 느낌 들더라 로션 잘 안 바르는 사람은 그 특유의 축축 공감할듯ㅋㅋㅋ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아침은 흑토마토 4개
6:58 l 조회 3
마운자로가 살 빨리 빼게 해주는건 아니지 않아?
6:57 l 조회 5
100조가잇다면?
6:57 l 조회 2
유학생 가난플 보면 드는 생각1
6:56 l 조회 11
걍 친한 알바 오빠가 있는데 요즘 나한테 전애인이 자꾸 전화가 오거든1
6:54 l 조회 23
올해 15키로 더 빼자 ㅠㅠ
6:54 l 조회 16
샤브샤브2
6:54 l 조회 7
isfj 남자는 남들과 좀 다른거같아
6:50 l 조회 21
난 이제 잔당
6:50 l 조회 10
근데 진짜로 누우면 가슴 하나도 없는데 맞나 이게7
6:48 l 조회 91
1년만에 한국가는데 한국가면 뭐 먹을지 추천해주라!10
6:47 l 조회 26
이태원 클럽 후기2
6:47 l 조회 47
익들은 파데 쿠션 매일 하고 다녀??2
6:45 l 조회 9
코끝묶는거 성형 보통 얼마야?
6:44 l 조회 6
춥다1
6:43 l 조회 12
누가 계속 말투 따라 한다고 생각하면 웃기네
6:42 l 조회 11
한국 32강 가면 좋겠지만 안가도 뭐1
6:40 l 조회 41
펀알중인데 벌레 개많아2
6:39 l 조회 21
와 49키로였다가 53.6됐어 ㅋㅋㅋㅋㅋㅋ7
6:34 l 조회 152
겨드랑이 냄새 없었는데 갑자기 생길수도 있여??
6:31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