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67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5

[잡담] 인사동에 비둘기 목욕탕 있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안아줄 수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앜ㅋㅌㅌㅌㅌ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원하겟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둘기는 저 빨간 발이랑 눈깔만 바뀌어도
훨씬 덜 꺼림칙할것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빨갛고 땡그런 눈이 괴기하게 느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귀엽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둘기 깨끗한 새임 ㅠㅠ 우리동네 중랑천 있는데 거기서 매일 목욕들 하더라 도시에 사는 이유가 원래 절벽에 사는 새인데 빌딩이나 아파트가 절벽 같아서 산다는 얘기 듣고 마음 아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ㅠㅠ 비둘기 목욕 자주해서 개천있는 곳 비둘기들은 깔끔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 학교 분수대도 비둘기 샤워장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귀여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청계천에서 목욕하는거 보면 귀엽덤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진짜 비둘기좌야? 댓쓰는거첨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왜 기름이 끓고 있는 것 같이 보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비둘기들 행복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비둘기 보고 안좋은 생각한 적 한번도 없었음 그냥 도심에 사는 애들 보면 안쓰럽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둘기들 원래 깨끗한거 좋아하는 애들이라 목욕하는 것도 좋아하자나
근데 도시에선 목욕할 수 있는 곳이 없어서.... 불쌍해 빛이랑 소음때문에 피해도 많이 받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야 잉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진짜 이해가 안되는데 저거 유해종이잖아 왜 쏴죽임?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전화 안 당겨받는 게 그리 욕먹을 짓이야??169 06.11 18:3825814 1
일상밍고요거트스무디에 요거트 빼달라한 게 진상이야?114 06.11 19:2010626 0
일상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94 7:263972 0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06.11 17:3120595 0
삼성/OnAir 💙🦁 260611 vs KT 경기 달글 🦁💙 - ˗ˋˏ와ˎˊ˗ 라인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75 06.11 17:3317953 1
옷 잘입는 얘드라? 볼캡 하나도 없는데 휘뚤템하나만 알려주시술...
10:52 l 조회 3
회사에서 신용카드 발급받으라하는데 거절방법좀..
10:52 l 조회 4
직장인 익들아 출퇴근용 가방 뭐 써?
10:51 l 조회 3
엥 시간 가질때 연락 안하는거였어??
10:51 l 조회 7
회사 점심시간 40분 전인데 넘 배고프다
10:51 l 조회 2
자다깼는데 주식 뭔일이야?1
10:51 l 조회 9
티빙 소송 할 거면
10:51 l 조회 2
이런 것도 부실 선거임????
10:51 l 조회 9
퇴사했는데 월드컵이라고 회사에서 다같이 축구 본다는 사람들 보면 빨리 취업하고 싶다가도 ㅋㅋㅋ
10:51 l 조회 11
하비 슬랙스 추천해줄 수 있을까
10:50 l 조회 2
세령이라는 이름 별로니..?2
10:50 l 조회 11
마운자로 나는 부작용 하나도 없고 너무 좋다
10:50 l 조회 7
생활비 관리용으로 괜찮네
10:50 l 조회 20
몇분뒤면 대게먹는다2
10:50 l 조회 12
주식이 마이너스가 될 수 있어?4
10:50 l 조회 21
맘스터치 무도 품절이라 다른거 먹으러 가는중ㅜ
10:50 l 조회 9
남익들아 너네 여친이 이러는거 알면 싫어?2
10:49 l 조회 20
회사에서 다들 축구 봐?1
10:49 l 조회 11
체험형 인턴 중인데 내가 이상한건가? 2
10:49 l 조회 12
티빙 결제 할지 말지 고민되네
10:4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