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7006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익들기준 피부 이정도인 사람은 보통임 나쁜거임?
51
1개월 전
l
조회
1292
인스티즈앱
3
익인1
난 이 정도면 좋은 편이라고 생각함ㅋㅋㅋ
1개월 전
익인1
베이스 잘 하면 다 가려짐
1개월 전
익인2
보통
1개월 전
익인3
좋은편 기미는 어케 할 수가 없자나
1개월 전
익인4
좋음
1개월 전
익인5
저정도면 좋지...남들 시선에선 잘보이지도 않음
1개월 전
익인6
좋음 여드름이 없잖슴
1개월 전
익인7
냥좋은거지..
1개월 전
익인8
주근깨 기미 잡티는 커버가능하니까 뭐 모공 큰것도 아니구
1개월 전
익인9
좋은거지ㅜ
1개월 전
익인10
저 피부는 쿠션만 해도 개좋아보임 걍 기미만 있는거자나
1개월 전
익인11
음난별로..
1개월 전
익인12
내 기준 나쁜거
1개월 전
익인13
내 기준 나쁘
1개월 전
익인14
안좋아보이는데
1개월 전
익인15
난 나쁨
1개월 전
익인16
나비존모공이 하나도없어서 좋은평가타
1개월 전
익인16
저게이미 화장한건가?
1개월 전
익인17
모공없자나 좋은데? 잡티가 많은거니까 그거만 없애면뭐
1개월 전
익인18
나쁜거
1개월 전
익인19
부럽다
1개월 전
익인20
좋은 것도 아니고 나쁜 것도 아님
1개월 전
익인21
기미뿐이니까 좋다생각.
1개월 전
익인22
기미주근깨는 레이저로 두번 지지면 없어지는데 좋지
1개월 전
익인23
저정도면 좋은편 ㅋㅋㅋㅌ화장으로 다 가려지자나
1개월 전
익인24
기미만 빼면 좋은거지
1개월 전
익인25
피부는 좋고 그냥 깨끗해보이려면 레이저만 좀 하면 될듯
1개월 전
익인26
안좋음
1개월 전
익인27
좋은거! 문제가 기미뿐인데..
1개월 전
익인28
좋음 화장하면 ㄱㅊ잖아 빨간 자국이나 여드름 이런 게 젤 빡침
1개월 전
익인29
이게 좋은거라고?... 나쁜거지 뭔소리여
1개월 전
익인30
여드름은 없는데 뭔가 건조해보여
1개월 전
익인31
평균이하
1개월 전
익인32
와 난줄
1개월 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인줄알았넼ㅋㅋㅋㅋㅋㅋ 화장으로 다 커버되는거라 화장잘하면 다들 피부 좋은줄알아요..
일단 여드름패인자국없고 모공작고 튀어나온살이 없어서 다 커버 가능함 ㅎㅎ~
1개월 전
익인34
내가 저 정도인데 좋다는 생각 안 해봄... 근데 괜찮은 편이라 하니 신기하네
1개월 전
익인35
저 조명에 저정도면 좋은거아닌가
1개월 전
익인36
나 저 사진이랑 진짜 비슷한 피부인데 나는 피부 좋다고 생각안하고(쌩얼 아니까) 남들은 피부 좋다고 하는 피부임;;(선크림 비비라도 바르고 나가니까)딱 애매한 경계야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7
저거 난데 기미가 문제임 화장으로도 가려지지가 않아..
1개월 전
익인38
좋은거지… 기미있긴한데 모공 개작네 부럽당
1개월 전
익인39
나 저런 피부인데 피부좋더는 소리 맨날 듣고 살음 여드름없고 흉터없고 뽀얗다고
28일 전
익인40
기미빼면 피부결도 좋고 모공 늘어짐 없고 트러블없고 홍조 울긋불긋 한갓도 없고 요철도 없고 주름도 없고 피부 진짜 좋은거임
28일 전
익인41
ㅂㅌ
28일 전
익인42
오... 나 딱 저런피부라 더 궁금했는데 의견 갈리는거보면 평균정도인가
24일 전
익인43
내 화장 후 얼굴인데 ㅋㅋㅋ흑 ㅜㅜ
10일 전
익인44
저게 안좋다는 익들은 진짜 안좋은 피부 못봤나.. 피부에 패인 흉터 없고 여드름 자국 없잖아 레이저로 몇번 지지면 더 깔끔할 듯
10일 전
익인45
좋은거..
15시간 전
익인46
난 갠적으로 피부가나쁘다! 라고 할 때 주근깨 기미 이런 건 해당 안 되고 여드름 나거나 모공 심하거나 그런 게 안 좋다고 생각됨
3시간 전
익인46
난 실제로 모공 패임 있는데 얕아서 남들이 나보고 피부 좋아보인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내눈엔 열받는데 패여도 얕으면 좋다는 소릴 들으니까 본문 같은 걍우는 오히려 좋은 편인 거지
3시간 전
익인47
모공 주름이 없다? 좋은편
2시간 전
익인48
난 나쁘다 생각 피부 패임이 보이잖아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헬스장 변기 뚫다 놀란 수리기사
이슈 · 2명 보는 중
어제 종영한 최근 대박난 MBN 오디션 프로
이슈
AD
아니 아까 중고신입이 출근 30분 만에 짐 싸고 나갔는데 내 잘못이야?...jpg
이슈 · 3명 보는 중
욕먹고 있는 증소기업 점심밥
이슈 · 3명 보는 중
AD
비 내린 우유니 소금사막 풍경
이슈 · 2명 보는 중
도서관에 망가진 책이 반납됐다.jpg
이슈 · 3명 보는 중
작년 출생아 산모 평균나이
이슈 · 1명 보는 중
AD
라식,라섹 절대 함부로 받아선 안된다고 결론 내린 이유.txt
이슈 · 11명 보는 중
[단독] 경기 포천시 야산서 야간 훈련 중 예비군 사망
이슈 · 1명 보는 중
AD
[취사병 전설이 되다] 드라마 남주 샤워씬의 새지평을 열었다는 박지훈의 리얼한 샤워씬
이슈 · 4명 보는 중
외국인들이 욕할 뻔했다는 드라마 무빙의 한 장면
이슈 · 4명 보는 중
토마토 못 먹는 사람들 특징
이슈 · 2명 보는 중
AD
하이닉스 넣을 시드 없으면 이거 해
일상
AD
💥논란 키우는 스타벅스 "담당자가 젊어서 5.18 잘 몰랐다”
이슈
AD
네이버 웹툰 이웹툰 역대 최고 TOP 10안에 가능 vs 힘들다
이슈 · 1명 보는 중
변우석이 힐링캠프인줄 알고 따라 갔다는 유재석캠프 24시간 스케줄표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
317
7:26
43944
0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
198
13:48
30412
0
일상
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
140
12:55
49183
1
KIA
/
OnAir
❤️🐯260612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제 진짜 할때가 된 양햄 190승 ₍ᵔ= ≖ ˕ ≖ =..
1103
17:33
6739
0
야구
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124
14:22
9387
1
T1
🍀🍀260612 17:00 Road to MSI 3R VS HLE전 달글🍀🍀
1887
13:46
8670
0
삼성
/
OnAir
💙🦁 260612 vs SSG경기 달글 🦁💙 -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938
17:40
6118
0
한화
/
OnAir
🧡🍀🦅 260612 달글 🦅🍀🧡
1166
17:43
6076
0
이성 사랑방
애인 피부가 이정도면 어떨 것 같아..ㅎㅇㅈㅇ
80
12:49
16305
0
롯데
🌺 260612 달글 // "GO HIGH!” 해보자 승리 할 수 있잖아🔥🍀🥦🧂🫘🌺
424
17:11
3506
0
두산
/
OnAir
🙏🏻260612 두산vs기아 // 두산베어스야 그만아파라 .・゚゚・ʕฅ ᴥ ฅʔ・゚゚・. 다들 건야행야..
423
18:21
2623
0
SSG
/
OnAir
❤️ 아늦엄ㅅ더달글!!! ❤️
438
18:28
2593
0
LG
/
OnAir
👯♂️❤️ 톨톨아 문단속 잘하거라 | 260612 달글 🖤👯♂️
422
18:16
1864
0
HLE
🍊 RTM R3 HLE vs T1 260612 17:00 달글 🍊
1106
15:24
2368
4
주식
삼전 다들 평단 얼마니?
30
10:07
3554
0
사랑에 빠지면 예뻐진다<< ㄹㅇ 찐같음
19:42
l
조회 1
내일 청모인데 졸업하고 한번도 안만났는데 가야하나 고민임.
19:42
l
조회 3
대한항공 자주 타는사람?? 300마일리지는 얼마쓰면 모여?
19:42
l
조회 3
다이어트중인데
19:41
l
조회 3
연봉 4200이면 월급 301만원 맞아?
2
19:41
l
조회 6
이거 진심이야…? 26인데 조급해짐
19:41
l
조회 8
얘들아 20만원 꽁돈 생기면 뭐할거야?? 주식,저축 제외
3
19:41
l
조회 8
아 에이블리 배송 장난하나 ㅋㅋㅋㅋ
19:41
l
조회 7
숨 쉬는것도 귀찮아죽겠음
19:41
l
조회 3
다이어트중인데 엄마가 이디야 두초빙 사옴
19:41
l
조회 4
오프라인에서 6공다이어리
19:41
l
조회 1
사자왕자
[쇼츠] 손가락을 대주세요!
19:41
l
조회 2
회계 신입은 보통 무슨일 해..?
1
19:40
l
조회 8
솔직히 자의로 죽는건 싫고
19:40
l
조회 7
ㄱ
승석
추가하기
더보기
23년에 승석붐은 뭐때매 온거야?
2
ㄱ
승석 빨간공
3
뭔데 승석
3
ㄱ
승석 잔잔한 질투 정말 많이할듯
1
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2
ㄱ
승석 진짜 오래간다
1
인공 눈물 없을때마다
19:40
l
조회 10
이게 이렇게 오래걸릴 일인가ㅠ
19:40
l
조회 2
배민 거지같은 놈들 어플 삭제함ㅋㅋㅋ
3
19:40
l
조회 11
취준생 상반기 결과 ㅋㅋㅋㅋ ㅜ
1
19:40
l
조회 16
상사가 일부러 다른 팀원을 더 챙기는 건가?
1
19:40
l
조회 9
해 진짜 길어졌다😱
19:40
l
조회 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2
1
아니 또또가 어케 ㄹㅇ 70키로야..?
2
2
배달 이렇게 왔는데 환불가능한가
7
3
너네 셋이대화할때 일부러 예쁜애 안쳐다보는 심리 앎??
22
4
넷플 참교육 못보겠다
3
5
익들아 나 쌍수 방금 하고나왔는데 라인 꺾인 거 아님?(ㅎㅇㅈㅇ)
7
6
티빙은 성의도 없네
4
7
29살은 차카니 한박스를 사먹어
7
8
급상승
시드니 혼자 여행 갈말
6
9
02년생 저축해놓은게 아무것도 없는데 많이 늦은거니...ㅎ
5
10
너네는 비현실적인 미인이 좋아 자연스러운 미인이 좋아??
7
11
트럼프 이 사진 진짜 간지나네
2
12
여름에 민소매+셔츠 코디 진짜 이쁘긴 한데
13
지피티한테 물어본 얼굴 단점이 죄다 살쪘다는거임
14
오늘 미국 스페이스X 대상장 예상
1
15
취준생 상반기 결과 ㅋㅋㅋㅋ ㅜ
16
진짜 너네 친구셋이랑 얘기할때 눈이 못생한테 더 감??
6
17
낄낄 시골쥐 어제 아빠랑 서울 첨 갔는데 버스 걍 젤 빨리 오는 거 탓는데
2
18
친구가 집에서 똥을 안싸는 이유가
1
19
인공 눈물 없을때마다
20
솔직히 자의로 죽는건 싫고
1
은근 초보운전 많은 차종
5
2
우리집 옥상정원에 토마토가 자꾸 사라지는거야 결국 도둑 잡음;;
3
3
⚽️현지 난리났다는 월드컵으로 열광중인 중국
11
4
퇴계 이황이 죽기 4일전 한 말
5
5
유치원 결석한 딸.jpg
2
6
산에서 함부로 야호라고 외치면 안 되는 이유
2
7
연봉 5000이 적다는 소리 들은 사람
28
8
눈에 보이는 CC마다 다 깨고 다녔다는 교수님
9
집안을 바꿔놓은 아내
4
10
얼굴 하나로 팬들 기살려주는 오늘자 배수지 떡밥들.jpg
2
11
가격 너무 비싼거 같다는 한약재가 들어갔다는 초콜릿 가격
3
12
결혼하는데 집안이 안중요하다고 떠드는 애들은 둘중하나임
4
13
멕시코에서 월드컵 응원메시지 보내는 카리나 윈터.gif
14
수상할 정도로 질서를 좋아하는 미대생 알바
15
어른들이 주식하면 패가망신 한다고 하는 이유
1
16
스웨덴이 밥 안준다고 욕하면 안됨
1
17
몽글몽글 에그 토스트.gif
2
18
애기 때 전지현
19
월드컵 보는것도 시위에 해당됨?
2
20
뒷산의 버려진 사당에는 절대 가면 안된다
1
카리나 결국 운전면허 땄구나
6
2
차쥐뿔 다음 라인업 2팀
9
3
리브 처음엔 아 너무 과한다 싶었고 메이도 손절하는거 보였는데
4
정보/소식
[속보] 허위로 초과근무수당 1000만원 탄 안동시공무원 106명…검찰 송치
5
티빙 집단소송 다들 참여함?
16
6
리브 진짜 과하고 막던지네 ㅋㅋㅋㅋㅋ
1
7
찰스 블라우스 어디껄까ㅠ
2
8
남돌은 보통 멜론 탑백 진입해??
9
9
차쥐뿔은 영지가 섭외하는거야?
1
10
리브 무리수 계속 던지더니 후반에 하이라이트 뽑았네
11
쌍수한거 솔직히 다 알겠지 않아?
1
12
방탄 부산콘이 고양콘보다 비쌈?
10
13
도훈 태산 반말하는구나
2
14
아 리센느 유튜브 새로 나온거 진짜 개웃김
1
15
원빈 혼자 노나?? 싶었는데
7
16
아 하이라이트 멤버들 음방1위 vs 월드컵골 리액션 차이 개웃기네
2
17
7시 50분에 jtbc에서 축구 재방송 해줌!!!!!
18
버스에서 이준혁 닮은 사람 봄
19
장터
오늘 8시 네이버예약 용병 구해 !
2
20
부산 해운대쪽에 외국인 많긴하다
1
1
김무열 윤승아 부부 러브스토리.jpg
8
2
참교육 국회의원아들 인스타 20만 늘었대
21
3
근데 윤승아는 배우 활동 안하나…?
14
4
김무열 윤승아는 ㄹㅇ 신혼처럼 사는듯
8
5
수지 셀린느 화보 커버 사진 느좋이다
3
6
ㄹㅇ 신인남돌 같아ㅋㅋㅋㅋㅋ
1
7
근데 특별출연이라고하고 매번 나오는 사람들있잖아..
1
8
난 진기주 진짜 괜찮던데...
18
9
허남준 스홈 찍을때 슬럼프 왔었는데
5
10
김무열 계속 드라마 기사에 김남길 언급 되는거 죄송스럽다 함 ㅠㅠ
15
11
오늘 한소희 잡지화보 뜬거 W
4
12
너희는 다른 장르로 재회 여러번 하는거 어떻게 생각해?
2
13
허남준 전에 인터뷰에서 김무열 언급한 거 중에
10
14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김민석 인스타 (💕지효광남💕)
4
15
김소현 팬미팅 포스터 존예야
8
16
아니 참교육 5화에 대군부인 꼬마왕 맞지?
1
17
김무열이랑 윤승아 팔뚝 차이 봄?
28
18
포핸즈 음악드라 홍보 신박하다ㅋㅋㅋ
2
19
멋진신세계
10화 엔딩 복습 중인데 잔인하다
2
20
포핸즈 누가보면 송강 이준영 듀엣 데뷔하는 줄 알겠다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