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700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2

[잡담] 익들기준 피부 이정도인 사람은 보통임 나쁜거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난 이 정도면 좋은 편이라고 생각함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베이스 잘 하면 다 가려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은편 기미는 어케 할 수가 없자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정도면 좋지...남들 시선에선 잘보이지도 않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음 여드름이 없잖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냥좋은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주근깨 기미 잡티는 커버가능하니까 뭐 모공 큰것도 아니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좋은거지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피부는 쿠션만 해도 개좋아보임 걍 기미만 있는거자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음난별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기준 나쁜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 기준 나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좋아보이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나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비존모공이 하나도없어서 좋은평가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게이미 화장한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모공없자나 좋은데? 잡티가 많은거니까 그거만 없애면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쁜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부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좋은 것도 아니고 나쁜 것도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기미뿐이니까 좋다생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기미주근깨는 레이저로 두번 지지면 없어지는데 좋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정도면 좋은편 ㅋㅋㅋㅌ화장으로 다 가려지자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기미만 빼면 좋은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피부는 좋고 그냥 깨끗해보이려면 레이저만 좀 하면 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안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좋은거! 문제가 기미뿐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좋음 화장하면 ㄱㅊ잖아 빨간 자국이나 여드름 이런 게 젤 빡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게 좋은거라고?... 나쁜거지 뭔소리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여드름은 없는데 뭔가 건조해보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평균이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난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인줄알았넼ㅋㅋㅋㅋㅋㅋ 화장으로 다 커버되는거라 화장잘하면 다들 피부 좋은줄알아요..
일단 여드름패인자국없고 모공작고 튀어나온살이 없어서 다 커버 가능함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가 저 정도인데 좋다는 생각 안 해봄... 근데 괜찮은 편이라 하니 신기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 조명에 저정도면 좋은거아닌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저 사진이랑 진짜 비슷한 피부인데 나는 피부 좋다고 생각안하고(쌩얼 아니까) 남들은 피부 좋다고 하는 피부임;;(선크림 비비라도 바르고 나가니까)딱 애매한 경계야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거 난데 기미가 문제임 화장으로도 가려지지가 않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좋은거지… 기미있긴한데 모공 개작네 부럽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저런 피부인데 피부좋더는 소리 맨날 듣고 살음 여드름없고 흉터없고 뽀얗다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기미빼면 피부결도 좋고 모공 늘어짐 없고 트러블없고 홍조 울긋불긋 한갓도 없고 요철도 없고 주름도 없고 피부 진짜 좋은거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ㅂ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 나 딱 저런피부라 더 궁금했는데 의견 갈리는거보면 평균정도인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내 화장 후 얼굴인데 ㅋㅋㅋ흑 ㅜㅜ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저게 안좋다는 익들은 진짜 안좋은 피부 못봤나.. 피부에 패인 흉터 없고 여드름 자국 없잖아 레이저로 몇번 지지면 더 깔끔할 듯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좋은거..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갠적으로 피부가나쁘다! 라고 할 때 주근깨 기미 이런 건 해당 안 되고 여드름 나거나 모공 심하거나 그런 게 안 좋다고 생각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실제로 모공 패임 있는데 얕아서 남들이 나보고 피부 좋아보인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내눈엔 열받는데 패여도 얕으면 좋다는 소릴 들으니까 본문 같은 걍우는 오히려 좋은 편인 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모공 주름이 없다? 좋은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나쁘다 생각 피부 패임이 보이잖아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317 7:2643944 0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198 13:4830412 0
일상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140 12:5549183 1
KIA/OnAir ❤️🐯260612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제 진짜 할때가 된 양햄 190승 ₍ᵔ= ≖ ˕ ≖ =.. 1103 17:336739 0
야구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124 14:229387 1
사랑에 빠지면 예뻐진다<< ㄹㅇ 찐같음
19:42 l 조회 1
내일 청모인데 졸업하고 한번도 안만났는데 가야하나 고민임.
19:42 l 조회 3
대한항공 자주 타는사람?? 300마일리지는 얼마쓰면 모여?
19:42 l 조회 3
다이어트중인데
19:41 l 조회 3
연봉 4200이면 월급 301만원 맞아?2
19:41 l 조회 6
이거 진심이야…? 26인데 조급해짐
19:41 l 조회 8
얘들아 20만원 꽁돈 생기면 뭐할거야?? 주식,저축 제외3
19:41 l 조회 8
아 에이블리 배송 장난하나 ㅋㅋㅋㅋ
19:41 l 조회 7
숨 쉬는것도 귀찮아죽겠음
19:41 l 조회 3
다이어트중인데 엄마가 이디야 두초빙 사옴
19:41 l 조회 4
오프라인에서 6공다이어리
19:41 l 조회 1
사자왕자 [쇼츠] 손가락을 대주세요!
19:41 l 조회 2
회계 신입은 보통 무슨일 해..?1
19:40 l 조회 8
솔직히 자의로 죽는건 싫고
19:40 l 조회 7
인공 눈물 없을때마다
19:40 l 조회 10
이게 이렇게 오래걸릴 일인가ㅠ
19:40 l 조회 2
배민 거지같은 놈들 어플 삭제함ㅋㅋㅋ 3
19:40 l 조회 11
취준생 상반기 결과 ㅋㅋㅋㅋ ㅜ1
19:40 l 조회 16
상사가 일부러 다른 팀원을 더 챙기는 건가?1
19:40 l 조회 9
해 진짜 길어졌다😱
19:4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