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737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0

게시된 카테고리 치과위생사

아직도 싱글 자켓 실수함 ㅋ 하..
대표 사진
익인1
어떤 실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컨택 ^^ 완잔 헐거워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ㅎ 나도 가끔 헐겁더라^^..... 참고로 나5년차 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 미치겠음 여긴 자켓 원장님이 빼서 무조건 혼날텐데 걍 혼나자 하고 뇌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진짴ㅋㅋ 우린 자켓 우리가 빼서 헷 요즘 그래서 걍 연필로 컨텍 겁나 까맣게 칠한담에 함...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일주일 뒤 샛팅인데^^ 보철 안맞을까봐 걱정된다 그 전에 임시치아 빠져서 다시 오길 비는 중 걍 연락할까; 와달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안 맞아봤자 보통 컨텍 좀 치면 맞어 ㄱㅊㄱㅊ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후.. 쌤들이랑 경력차이도 엄청나서 위축 지림 1-7번까지 자켓 만드는 분들이셔 후덫덜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약 스트레스 받네 1
06.20 10:11 l 조회 21
6년차 자꾸 실수해ㅐㅐ
05.20 12:58 l 조회 162
쌤들.. 경단인데1
05.17 17:15 l 조회 126
점심시간에 연습3
05.12 13:32 l 조회 215
2년차인데 스케일링 안해봤어1
05.12 13:23 l 조회 221
퇴사 후 다른직업1
05.06 01:41 l 조회 164
나 6년찬데8
04.28 16:09 l 조회 410
임플란트 퀵 메꾸기 전에 파노라마 찍는 이유??2
04.22 14:08 l 조회 87
날씨도 흐린데
03.18 11:23 l 조회 105
N갤차인데 스케일링 못하면5
02.21 23:02 l 조회 431
냐뉸 햄뵥햔 치고ㅑ미샘샤2
01.08 15:31 l 조회 196
이제 신입인데 이건 하고 들어가야한다 하는거 있오?1
11.01 00:25 l 조회 684
신입 잦은 이직 스트레스2
08.18 23:00 l 조회 811
뛰거나 약간의 충격만있어도
07.22 23:36 l 조회 441
임시치아 깎을 때 에어 어떻게 불어줘야 되나여??1
07.19 00:31 l 조회 592
고년차쌤들 환자 같이 고민좀해줘....9
06.24 21:18 l 조회 649
병원급 다니시는 분 계신가요.???4
06.10 03:59 l 조회 648
진지하게 치과위생사 말고 다른 직업 알아봐야할 것 같은데13
05.17 22:27 l 조회 874
치과 청구 잘아는 익!!!1
05.16 02:07 l 조회 169
요즘 치과 어때
04.16 11:49 l 조회 128


12345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