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821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5
5월 중순까지도 61아래로 안 빠지면 
머리 확 짧게 잘라버릴까?

[잡담] 체중이 또 여기서 안 빠지는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머리를 왜 ㅈ잘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깜놀 / 차차리 한번 탄수화물 거하게 먹으면 담날 빠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홧김에 확 자를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려 맘대루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식단은 어떻게 하고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은 평일만 바나나 이런거 먹구
점심 저녁은 구냥 일반식해
운동은 헬스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하구 있다 !!!!! 몇키로까지 뺄거양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최종은 48이구
6월까지 58키로까지 빼고 싶었는데 저 꼬라지니까 가능할까 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녁은 조금만 줄이는거 어때?? 나 고기 먹었더니 확 빠지더라 탄수 줄이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저녁은 원래두 조금 먹긴했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홧김에 러닝가자 그럼 기분 조아짐 나도 화나서 러닝했는데 기붘 저아지드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녁을 바나나 먹어 아침을 챙겨먹고 그러면 빠질듯
나 아침 저녁 가볍게 먹을 때는 안빠졌는데 아침점심 챙겨먹고 저녁을 가볍게 먹거나 안 먹으니까 잘 빠졌어 아침점심 먹으면 저녁에 배 안고파서 안먹은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머리 자르지마아아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하던 거 꾸준히 하면서 버텨... 나도 정체기만 3개월이었는데 걍 유지어트한단 생각으로 기존 루틴 하나도 변동 안줬는데 다시 빠지기 시작해서 그 뒤로도 5키로 더 빠졌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단도 변동 안 하고 똑같이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오히려 가끔은 더 먹었음 걍 이정도 뺐으면 됐지~하고.. 나 자신을 다이어터 말고 유지어터라 생각하고 살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월달까지 50후반까지는 가고싶었는데 체중이 저 꼴이라서 6월까지 가능할까 싶다.. 암튼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래 항상성 유지때문에 잘 안 빠지는 기간이 있을걸 이때 포기하지말고 계속 운동,식단하면 확 빠지는 순간이 있을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 머리 자르고 심기일전으로 더 해볼 수도 있겠지~ 나 같으면 안자름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원래 몸은 항상성 유지때문에 잘빠지다가도 유지기간있어서 잘 안빠지다가 또 빠져 기다려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잠은 잘자고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은 잘 자구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63에 다이어트 시작해서 지금 55인데
여기까지 오는데 한 3개월 걸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럴때 기존하던방식이랑 운동이나 식단을 조금 다르게 바꿔주면 정체기 뚫고 내려갈 수도 있어!! 머리자르는건 기분전환으로는 추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리 지금 중단발이구 전에도 계속 잘랐다길렀다 반복해서ㅋㅋㅋ.. 그래서 고민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보디빌딩 선수분이 말했던 것 중에 실제로 실천해보고 도움 됐던 것 중 하나가 “식단도 완벽한데 체중 감량 정체가 왔다면, 운동량을 잠시 줄여볼 것.” 실제로 휴식한다 생각하고 운동 잠깐 러프하게 하니까 오히려 쉬는 동안 몸은 회복하려 애쓰면서 근육이 붙고 체중이 줄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운동을 쉬면서도 근육늘고 체중이 줄어들수도 있는거야?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옷 잘 못입으면 무신사 스냅 그대로 손민수하는 거
19:38 l 조회 1
다리는 안 긴데 팔만 유독 긴 사람들 있으ㅁ? 40
19:38 l 조회 2
냉동삼겹살 1키로에 12,500원이면 어때?
19:38 l 조회 3
아파트 엘베 인사 안받아주는 어른들 개마나
19:38 l 조회 3
집 이사하기 전에 매수인이 인테리어 실측하러 온다는데
19:37 l 조회 2
고졸사원들이랑 말안통한다는거 뭔가웃김
19:37 l 조회 5
서울 출신 기혼익들 있음??
19:37 l 조회 2
퇴사 결정하고 아직 퇴사 면담 전인데1
19:37 l 조회 6
검사 지팔지꼰 레전드
19:37 l 조회 12
한국에서 이쁜 한국인은 서양에서도 이쁜 얼굴이다..? 착각하지마6
19:37 l 조회 19
지금 기억 가지고 조선시대로 가면 너네 뭐해먹고살거임?
19:37 l 조회 3
강아지들 미용 직후 나만 못생겼어?????
19:36 l 조회 9
가방 뭐가 젤 예쁜지봐주라!!1
19:36 l 조회 24
원래 쌩신입은 최저의 최저의 최저여도 일단 다니는거지? ㅠ1
19:36 l 조회 5
연애할때 로맨틱 분위기 잡히는거 못참는 사람 있음?2
19:36 l 조회 11
기업 면접 보통 몇요일에봐??
19:36 l 조회 2
K패스 십만원대 쓰고 십만원 환급 들어오는 사람들은
19:36 l 조회 12
운동하는 곳에 엉밑살보이는 바지
19:36 l 조회 6
서울에 신문 파는 곳 아는 사람
19:35 l 조회 4
노잼친구랑 놀기 싫다3
19:3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