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828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92

진짜 내가 원하는 마름인데 저게 외모정병임?? 지금 162에 43정도 되는데 더빼고싶어

개이쁘다 하고 댓글창 봤는데 기괴하다는 반응도있더라..

[잡담] 얘들아 나 이런 몸매가 추구미인데 외모정병이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어 정병…뭔 43인데 더 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팔뚝이 저렇게 얇아지고 싶어서 주사맞으려고…. 말랐는데 가슴이 좀 있는편이라 부유방이 있는느낌? 이것도 싫어지려해 그리고 키도 작은편이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외모정병 맞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 비슷할텐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플루언서 할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내추구미가 저런몸매야ㅠ 여리여리뼈말라
나도 비슷한데 저정도되려면 더빼야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머리크면 더 볼품없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머리 개작거든 그래서 어깨가 더 넓어보여 팔뚝도 더 살쪄보이고 작아도 스트레스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이뻐보여도 나중가면 후회함 저런 몸매가 안이뻐보일때가 올거야 내가그럼 근디 다시 살찌우는게 훨씬 힘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살면서 절대 보통몸매로 가지않을거임 평생 뼈말라로 살아옴 줌마가돼서도 절대살안찔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162에 43인데 48정도가 딱 이쁜디 .. 너처럼 머리도 개작음 어깨도 넓은편이고 근데 나도 뼈말라추구하다 지금은 볼륨감 있는 몸매가 더 좋아졌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빼고 살다가 다시 찌우셈 니 맴대로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외모정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글 생각난다 162에 43이면 충분한데 부족하다고 느껴지면 살이 문데가 아니라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것보다 더 마르려면 거식증밖에 답이 없는거 같은데; 절대 건강하지는 않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좀 심해보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어느정도 타고나서 먹토나 위고비 이런건 안해 방금도 떡볶이먹음 근데 강박은 좀 있는거같아 그래도 심한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몸상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분은 직업상 저렇게 관리하는거고, 일반인이 162 43 스펙인데 더 빼고싶다? 이건 강박증이야 차라리 스트레스받는 부위에 분해주사를 맞던가해 다이어트할 생각하지말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162에 43이면 저거보다 더 마를거같은데..? 저분은 그거보다 더 나갈듯 근데 너무 마르면 볼품없긴해 너의 추구미겠지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분 키가 170인거로 알아… 난쪼꼬미임…ㅠ
한 39는 돼야하지 않을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 아니 내가 161에 49라서 대충 예상해보는거임
지금 저분보다 더 말랐을거같은데?43이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가 43인데 저거보다 몸이 부하다? 그거 건강에 이상있는거같은데 ㅋㅋㅋㅋ아니면 허언이거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162에 43이면 이미 저정도 아니야?
내가 47인데 저거보다 말라보여
주사를 맞지 말고 운동을 해야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2에 47이 저정도라고? 보통이아니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 다 나보고 뼈말라라고 해...
43이면... 그냥 뼈밖에 없을텐데 쓰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어케보통이니…. 쓰니 뼈대가 많이커? 뼈대 크고 굵으면 같은 몸뮤게인 남들보단 더 나가보인다곤 하더라 근육랭이 엄청적거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지금 상태에서 만족 못하는 거면 더 빼도 저렇게 안될 가능성이 높지않을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ㅈㅉ 안예쁜데 건강에도 안좋을거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부유방은 주사 맞긴해야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부유방이라면 ..^^ 살은 더 빼지마 이미 개뼈말라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 정도인데 불만족스러우면 살이 문제가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2 거기서 더 뺀다고 만족하지 않을 듯. 진심으로 상담을 받아봐야할 거 같아. 자기가 약해지는 방식으로 이뻐지려고 절대 하지마. 강해지자 우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22 댓글 다 받음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연옌의 추구미를 원할수는 있는데 몸무게는 더빼지는 말자 이미 개말라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니 눈바디 문제면 차라리 운동을해 근육량 문제일수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 릴스 생각나네.. 사람 체형은 개 품종 같아서 니가 귀여운 웰시코기인데 이탈리안 그레이 하운드가 되고싶다고 다이어트 해도 이탈리안 그레이 하운드가 될순 없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개말라인데 팔뚝이랑 부유방은 안빠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나 방금 다들 정병이라해서 내 팔뚝봤거든? 뭔가 뼈는 말랐는데 울퉁불퉁함
가슴이 있어서그런가ㅜ 스트레스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나도 그래서 지흡 생각 중 ㅠ 주사는 생각보다 효과 없다고 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걍 더 빼고 건강 다 잃으면 됨 뭐가 문제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운동해서 마른거랑 그냥 근육량도 없이 마른거랑 천지차이임 운동 개많이 해서 건강한 뼈말라하자 안그럼 나중에 60대되어서 휠체어 타고 다녀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동해서 뭔가 탄탄한 근육생기는거 싫은데… 무슨운동 해야해 말라서부러질듯한 몸매를원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필라테스로 라인을 잡아가면서 해 그냥 굶어서 빼는것보다는 건강챙길 수 있으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필테해야겠다!!!! 그생각을 못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래 27익인이처럼 근육이 있는 43kg이랑 지방량 많은 43kg랑 라인자체가 다르니까 한번 해봐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본문돌은 모르겠고 같은 그룹 뼈말라멤도 필테랑 헬스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162에 43 인데 살 빼고 싶어하는게... 좀 아픈가 싶긴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운동하는게 맞음 나도 158 43일때 내가 마른줄 몰랐음…걍 팔뚝 계속 신경쓰이고…지금 밥 잘챙겨먹고 지금 거의 50키로 됐거든?? 그때 바지 하나도 안들어가는거 보고 아 그때 참 충븐히 말랐었구나 싶더라고 ㅇㅇ

그리고 43도 지방량 많으면 저런느낌아니긴해서 살 빼기보간 그래서 근육 만들어서 팔뚝살 정리하고 건강하게 탄탄해지면 더 좋읗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하체는 마르고 허리 21인치인데 얼굴이 작아서 그런가 어깨랑 팔뚝만 저래서 무슨 우량아같애ㅠ진짜 필테해봐야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팔뚝은 답없다 지흡이 답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슴을 없앨수도없고 개짜증나ㅜ 얇긴 개얇은데 딱 어깨주변 윗쪽만 울퉁불퉁해 옆으로튀어나옴ㅠ 지흡이 맞겠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ㅇ 근데 난 필테 했어도 사실 살 안빠졋어 팔뚝..그래서 람스나 지방빼기 알아봣는데 주위에 하고..좀 안좋아진 케이스도 있어서 도전은 못하겠구..ㅋ팔뚝살같은 경우는 걍…땀나는 운동 엄청 하는게 나을거여….근력이랑 유산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떡볶이 먹으면서 빼야겟단 생각이 드는 게 신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님아 너한테 아무 관심 없음 헐 부러지겟다 하고 쳐다보는 사람이 생기길 원하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쓰니 몇살이야 나중에 살없으면 감기도 잘걸리고 자주 아픔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누구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뭔소리야?나 너랑 스펙 똑같은데 저 몸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너 걍 뼈대문제아니야?살성이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키 162에 저정도 마르면 그냥 초딩같을 것 같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팔뚝이 고민인 거면 인모드 온다같은 시술을 받아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내가 중학생때 162에 43이었는데 맨날 차면 부러지겠단 소리 듣고 모르는 사람한테 저정도로 마른 건 안 바란다는 앞담도 들었슴..거기서 더빼려는 강박 힘들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빼고 싶으면 빼는건데 강박처럼 느껴지는거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내가 외모가 진짜 엄청 중요한 직업이라 아는데
저런 뼈말라는 살도 살이지만 주사도 맞아야함 (저분이 맞았다는 건 아님) 부유방이나 팔뚝 라인은 그냥 지방흡입, 주사가 전부임 그쪽만 때로 뺄 수 있는게 아님
오히려 지금 몸무게에 키면 운동을 해서 근육량 늘리고 살 좀 더 찌워서 주사나 지흡해야댐
지흡은 그냥 필수임 저런 몸 원하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추구미인건 상관없는데 162/43인데 더 빼고 싶어하는게 정병이지 그리고 저런몸은 뼈대가 중요한 몸이라 45키로여도 저런 몸인 사람들도 있음 뼈가 가늘어야됨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뼈말라는 뼈대가 예뻐야 뼈말라 느낌이 나서..
체구 자체가 작은 게 아니면 진짜 극한으로 빼야 뼈말라 느낌이 나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개인적으로 필테보다는 요가 추천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저건 뼈대에서 나오는 핏이라 더 뺀다고해서 그 느낌이 안날거야 차라리 매력적인 부분을 더 살려봐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43??????? 안쓰러지니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뼈대도 빼댄데 그래도 살집 있어보이면 운동을 해.. 근육 없는 43이랑 근육 있는 43이랑 몸 다름. 지방만 있으면 더 쪄보여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너가 가슴있어서 더 그렇게 느낄걸 같은 상체여도 가슴 있고없고에 따라 더 말라보이고 그럼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 근육있는 48이었을때 저 느낌이었음 오히려 하루 한끼먹고 42까지 내려왔는데 군살이 더 늘더라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정신과 가 심각해보인다
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7월부터 달라집니다!
21:54 l 조회 1
과대해석 하는 거 없앨 수 있나?
21:54 l 조회 2
한컴한글 많이 써서 워드프로세서 따야 하는데
21:54 l 조회 3
뭘 공부하든 빈칸 암기법이 직빵인거같음
21:53 l 조회 8
티빙 털리고 스팸전화 겁나 오는듯2
21:53 l 조회 6
키크고 잘생긴 35살 동안 오빠는 울어요~ 4
21:53 l 조회 21
최근에 에어컨 샀는데 요즘 너무 시원해서
21:53 l 조회 3
여우상처럼 동양적으로 긴 눈인데 쌍수+밑트임하면
21:53 l 조회 3
미용실에서 머리 자른 날은 머리 안감는게 나아??
21:53 l 조회 3
나만큼 따뜻한 편의점 알바 못 봤을걸2
21:52 l 조회 8
26살인데 취업때문에 밤낮 매일매일 기분 오락가락항
21:52 l 조회 11
디엠 녹화하면 알림가?
21:52 l 조회 7
엥간한 사람 다 중단발이 잘 어울리는 이유 뭘까?
21:52 l 조회 7
컴활2급 아예 노베에 공부머리없는데 학원다녀야할까….?1
21:52 l 조회 5
익들이라면 오피스텔 증여 받을거야 말거야1
21:52 l 조회 8
인사팀 아니면 회사원들 있뉭.....! 궁금한 점 있어
21:52 l 조회 3
다들 연금저축펀드 하니?????
21:51 l 조회 2
한국인들 남한테 관심 없는 줄 알았는데2
21:51 l 조회 15
카톡하는게 일처럼 느껴지는 사람 있어??
21:51 l 조회 8
보는 유튜버 중에 결혼/임신한 유튜버들 누구있어??
21:5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