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962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6

키링 안 달고다니는데 너무 사고싶다.......

살까말까 15,000원임

진짜 말도안되게 귀여움 어떻게 이름도 바나나쏙진돌임?

[잡담] 아 진돌키링 너무 귀엽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삼만원만 줘봐 내가 만들어줄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오천원도 고민하는데 삼만원이라뇨 차라리 두개산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똑똑하네 까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기에 넘어가는 사람이 있긴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이소에서 천원 이천원 할거같이 생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듣고보니 너무 장난감같이 생긴것같기도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이거 생각보다 크기 좀 있음!!! 일단 고민 좀 더 해볼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손바닥사이즈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꽤 크네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야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5밖에없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귀엽긴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귀엽당! 히디키링은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이건 진돌밖에 없더라구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쉽당! 커플키링 해야하는데
근데 진짜 너무 귀여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치🥹🥹🥹🥹🥹🥹🥹🥹🥹 다이소 얘기나와서 철렁했는데 귀여워보이다니 다행이야 이제 고민만하면 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귀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 나 이거 사서 배송받았는데 택배 아직 안 뜯었었거든
지금 뜯어보고 실시간 후기 전해줌 ㄱ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헐헐헐 후기줘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야 이거 귀엽다.... 나 사실 진돌 영상은 재밌게 봐도 캐릭터 IP에는 크게 관심 없었는데 이건 너무 귀엽게 생겨서 그냥 보자마자 덜컥 산 거였거든 후회 안 한다 너무 귀여운데??? 너무 귀여운 덩어리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ㅊㅠㅠ 사실 나도 영상만보고 굿즈 산 적 없는데 이렇게 구매욕구 들긴 처음이야 미치겠음....... 하아ㅏㅏㅏㅏㅏㅏㅏ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ㅅ' 이 얼굴이 단순해서 다이소 인형같다고 하면 뭐 그렇게들 생각하는 건데 걍 귀여움... 나도 이걸로 진돌 굿즈 처음 사본 거야 ㅋㅋㅋㅋㅋ 근데 후회 안 한다 어디 달고 다닐지 고민해야지 아 쓰니 덕분에 택배 하나 뜯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그 모옹한 얼굴이 넘 귀여운것같음ㅋㅋㅋㅋㅋㅋ사실 품절뜰것같기도해서 계속 고민중이었는데 익인이 덕에 지르러간다 후기 고마워 이거 그냥 허락받는 글이었을지돜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10에게
샀다... 비합리적이지만 좋은 소비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귀여우니까 됐다 ^^ 귀여운 덩어리 영입하고 행복하시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귀엽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샀오?? 팬이면 사는거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 팬 아닌 입장에서도 귀여워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 책상 지킴이됨ㅋㅋㅋㅋㅋ 이거 손에쥐면 그립감이 좋아서 기분도 좋아짐ㅎㅎㅎㅎㅎ 넘 귀엽다 장만하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기엽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역시 비합리적 소비자들의 모임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면 그것으로 할 일을 다 한것.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귀여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돌은 캐릭터가 사기야 갸졸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 나도 과일 진돌 시리즈랑 이거랑 고민하다가 지갑 이슈로 보류했는데 이거 보니까 사고싶네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무 귀엽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바나나냠 진돌도 졸기야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귀야움 졸귀탱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399 06.06 17:1159403 1
일상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185 06.06 22:1511318 16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123 06.06 23:513957 2
KIA/OnAir ❤️🌙26060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제71주년 현충일,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과 .. 4719 06.06 16:0530676 0
삼성/OnAir 💙🦁 260606 vs 기아 경기 달글 🦁💙 - 찬희야 형들이 득지 해준대 너는 네 꿈을 펼치면서 라.. 5012 06.06 16:1027107 0
다이소 뇌빼고 담았더니 삼만원이 넘네…
5:32 l 조회 5
알바 언제 그만둔다고 말해야할까?2
5:30 l 조회 5
뚱뚱한데 저혈압일수도 있어? 2
5:30 l 조회 16
코인 얼마나 많은 알트들이 상폐를 당할지
5:29 l 조회 5
걍 정치 if
5:29 l 조회 5
극우는 명확히 알겠는데 극좌는 뭐야? 존재하긴해?15
5:27 l 조회 41
광대랑 관자쪽이랑 일자인데 광대 살짝 있어보이는건 4
5:21 l 조회 28
정보/소식 사이비 극우들이 자꾸 부정선거라고 우기는 이유7
5:20 l 조회 122
와 나 방금 순간 내가 조현병 걸린건가 싶었어4
5:18 l 조회 175
마라탕 냄새만 맡아도 헛구역질 올라오는 정도면4
5:16 l 조회 72
하 무조건 반박하는 화법 너무 화나서 미치겠음10
5:16 l 조회 112
말차라떼(말차 100%)에 꿀/설탕/스테비아를 안 넣으면 씁쓸한 맛인 거지?2
5:14 l 조회 50
93 슬프당
5:13 l 조회 43
나 경계선 궁금한 거..11
5:12 l 조회 156
넷플 참교육 이거 선생님들이 보면 많이 울겄다2
5:11 l 조회 43
이거 말 나올 거 같아? 7
5:11 l 조회 41
여행갈때 강아지고양이 어디 맡겨야돼?29
5:10 l 조회 110
재선거도 선거인데 선관위 개혁이 젤 시급해보여6
5:10 l 조회 64
요즘 너무 안쓰기 운동 중5
5:09 l 조회 51
발레 하면 진짜 목길어져?1
5:07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