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9628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아 진돌키링 너무 귀엽다
39
1개월 전
l
조회
736
인스티즈앱
키링 안 달고다니는데 너무 사고싶다.......
살까말까 15,000원임
진짜 말도안되게 귀여움 어떻게 이름도 바나나쏙진돌임?
7
1
익인1
삼만원만 줘봐 내가 만들어줄게
1개월 전
글쓴이
만오천원도 고민하는데 삼만원이라뇨 차라리 두개산다
1개월 전
익인1
똑똑하네 까비
1개월 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
여기에 넘어가는 사람이 있긴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
다이소에서 천원 이천원 할거같이 생김
1개월 전
글쓴이
아그래? 듣고보니 너무 장난감같이 생긴것같기도하고...
1개월 전
익인3
22222
1개월 전
글쓴이
ㅠㅠ이거 생각보다 크기 좀 있음!!! 일단 고민 좀 더 해볼게
1개월 전
글쓴이
손바닥사이즈임
1개월 전
익인6
아 꽤 크네 ㅋㅋㅋ
1개월 전
익인5
기야움
1개월 전
글쓴이
🥹익5밖에없다......
1개월 전
익인7
귀엽긴한데
1개월 전
글쓴이
🥹
1개월 전
익인8
귀엽당! 히디키링은 없어?
1개월 전
글쓴이
응 이건 진돌밖에 없더라구ㅠㅠ
1개월 전
익인8
아쉽당! 커플키링 해야하는데
근데 진짜 너무 귀여워!!
1개월 전
글쓴이
하 그치🥹🥹🥹🥹🥹🥹🥹🥹🥹 다이소 얘기나와서 철렁했는데 귀여워보이다니 다행이야 이제 고민만하면 돼...
1개월 전
익인9
귀엽다..
1개월 전
익인10
어 나 이거 사서 배송받았는데 택배 아직 안 뜯었었거든
지금 뜯어보고 실시간 후기 전해줌 ㄱㄷ
1개월 전
글쓴이
헐헐헐헐 후기줘세요!!!!!!!!!!
1개월 전
익인10
헐 야 이거 귀엽다.... 나 사실 진돌 영상은 재밌게 봐도 캐릭터 IP에는 크게 관심 없었는데 이건 너무 귀엽게 생겨서 그냥 보자마자 덜컥 산 거였거든 후회 안 한다 너무 귀여운데??? 너무 귀여운 덩어리임
1개월 전
글쓴이
ㅁㅊㅠㅠ 사실 나도 영상만보고 굿즈 산 적 없는데 이렇게 구매욕구 들긴 처음이야 미치겠음....... 하아ㅏㅏㅏㅏㅏㅏㅏ
1개월 전
익인10
'ㅅ' 이 얼굴이 단순해서 다이소 인형같다고 하면 뭐 그렇게들 생각하는 건데 걍 귀여움... 나도 이걸로 진돌 굿즈 처음 사본 거야 ㅋㅋㅋㅋㅋ 근데 후회 안 한다 어디 달고 다닐지 고민해야지 아 쓰니 덕분에 택배 하나 뜯었다~~~^^
1개월 전
글쓴이
10에게
그 모옹한 얼굴이 넘 귀여운것같음ㅋㅋㅋㅋㅋㅋ사실 품절뜰것같기도해서 계속 고민중이었는데 익인이 덕에 지르러간다 후기 고마워 이거 그냥 허락받는 글이었을지돜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글쓴이
10에게
샀다... 비합리적이지만 좋은 소비였어😇
1개월 전
익인10
글쓴이에게
귀여우니까 됐다 ^^ 귀여운 덩어리 영입하고 행복하시길
1개월 전
익인11
귀엽
1개월 전
익인12
샀오?? 팬이면 사는거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 팬 아닌 입장에서도 귀여워서
1개월 전
글쓴이
내 책상 지킴이됨ㅋㅋㅋㅋㅋ 이거 손에쥐면 그립감이 좋아서 기분도 좋아짐ㅎㅎㅎㅎㅎ 넘 귀엽다 장만하자!!!
1개월 전
익인14
기엽다
29일 전
익인15
역시 비합리적 소비자들의 모임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면 그것으로 할 일을 다 한것.
29일 전
익인13
헐귀여워
1개월 전
익인16
진돌은 캐릭터가 사기야 갸졸귀
29일 전
익인17
하 나도 과일 진돌 시리즈랑 이거랑 고민하다가 지갑 이슈로 보류했는데 이거 보니까 사고싶네ㅠ
29일 전
익인18
너무 귀엽다
20일 전
익인19
바나나냠 진돌도 졸기야
10일 전
익인20
개귀야움 졸귀탱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등이 좀 결리네" 가볍게 여긴 19세 소녀, 자고 일어나니 전신 마비
이슈 · 3명 보는 중
AD
헬스장에서 샤워만 하고 가는 회원
이슈 · 1명 보는 중
네고왕 새로운 MC 장윤정의 협상방법 ㅋㅋㅋㅋㅋ.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모임 정산한 돈으로 소액기부 하는 친구
이슈 · 1명 보는 중
결정사에서 알려주는 진국인 사람
이슈
외출한 사이 누군가 정액을 싸고 갔다.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밥 맛있기로 소문난 해군 밥 퀄리티
이슈 · 1명 보는 중
AD
무슨 운동화 신어도 이렇게 되는 사람 꼭 있음.jpg
이슈 · 1명 보는 중
딸가진 엄마들이 어디가서 스스로를 "딸맘입니다"라고 정체성삼는걸 난 본적이 없음 항상 아들맘만
이슈 · 1명 보는 중
💥영화 리얼 당시 배우 조우진의 김수현을 향한 의미심장한 평가.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시위대들 왜이래?
일상
AD
전국 지하철 시행 해줬으면 하는 것
이슈 · 1명 보는 중
오늘 난 장남으로서 여동생과 전쟁을 선포한다
이슈
은근 갈린다는 중화요리 스타일
이슈
AD
소개팅 다시는 안할거라는 블라남.jpg
이슈
7월부터 역사 속으로 사라진다는 광주 광역시와 전라남도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
399
06.06 17:11
59403
1
일상
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
185
06.06 22:15
11318
16
일상
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
123
06.06 23:51
3957
2
KIA
/
OnAir
❤️🌙26060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제71주년 현충일,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과 ..
4719
06.06 16:05
30676
0
삼성
/
OnAir
💙🦁 260606 vs 기아 경기 달글 🦁💙 - 찬희야 형들이 득지 해준대 너는 네 꿈을 펼치면서 라..
5012
06.06 16:10
27107
0
한화
/
OnAir
🧡🍀🦅 260606 달글 🦅🍀🧡
3542
06.06 16:39
19460
0
롯데
🌺 260606 달글 // "GO HIGH!” 응원 할 힘이 나게 해라!!!🌺🍀🥦🧂🫘🌺
1735
06.06 15:56
13424
0
야구
말리는 심판이랑 양의지만 봉변
78
06.06 18:42
20232
0
두산
/
OnAir
🇰🇷260606 두산vs키움 //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기리며 오늘도 힘내자🇰..
2306
06.06 16:37
10512
0
SSG
/
OnAir
❤️🇰🇷 희생과 헌신 잊지 않겠습니다 | 06.06 달글 🇰🇷❤️
1667
06.06 13:54
11638
1
LG
/
OnAir
👯♂️❤️ 올스타 투표 안 했으면 얼른 하고 경기 보기🏃♀️➡️⭐️ | 지금 엘트 느낌 좋아요 이대..
1188
06.06 16:04
7148
0
키움
/
OnAir
💖🇰🇷260606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히어로즈 달글 🇰🇷💖
409
06.06 16:42
5402
0
NC
/
OnAir
밥상 가리지 않기 운동 잘 차려진 타점 안타에 말아서 후루룩 먹자🤤🍚 | 260606 달글
1005
06.06 16:46
5760
0
이성 사랑방
알려줘 나이차이 나는 연애하지 말라는 이유가뭐야?
34
06.06 16:21
6403
0
KT
🔮Kt wiz의 모교는 어디인가요? 마산고요 🙆♀️ 하나둘셋 재원이 파이팅🤍 26.06.06 달글🔮
1261
06.06 13:26
4071
0
다이소 뇌빼고 담았더니 삼만원이 넘네…
5:32
l
조회 5
알바 언제 그만둔다고 말해야할까?
2
5:30
l
조회 5
뚱뚱한데 저혈압일수도 있어?
2
5:30
l
조회 16
코인
얼마나 많은 알트들이 상폐를 당할지
5:29
l
조회 5
걍 정치 if
5:29
l
조회 5
극우는 명확히 알겠는데 극좌는 뭐야? 존재하긴해?
15
5:27
l
조회 41
광대랑 관자쪽이랑 일자인데 광대 살짝 있어보이는건
4
5:21
l
조회 28
정보/소식
사이비 극우들이 자꾸 부정선거라고 우기는 이유
7
5:20
l
조회 122
와 나 방금 순간 내가 조현병 걸린건가 싶었어
4
5:18
l
조회 175
마라탕 냄새만 맡아도 헛구역질 올라오는 정도면
4
5:16
l
조회 72
하 무조건 반박하는 화법 너무 화나서 미치겠음
10
5:16
l
조회 112
말차라떼(말차 100%)에 꿀/설탕/스테비아를 안 넣으면 씁쓸한 맛인 거지?
2
5:14
l
조회 50
93 슬프당
5:13
l
조회 43
나 경계선 궁금한 거..
11
5:12
l
조회 156
HOT
더보기
강남 저소득층 근황
88
🍗오늘 부정선거 재투표 시위대가 먹은 치킨의 출처
29
현재 스레드에서도 여론 묘해지는 잠실 배급..JPG
41
송파 공무원 단톡 폭로 터짐.kakaotalk
23
준오헤어의 진실
24
넷플 참교육 이거 선생님들이 보면 많이 울겄다
2
5:11
l
조회 43
이거 말 나올 거 같아?
7
5:11
l
조회 41
여행갈때 강아지고양이 어디 맡겨야돼?
29
5:10
l
조회 110
재선거도 선거인데 선관위 개혁이 젤 시급해보여
6
5:10
l
조회 64
요즘 너무 안쓰기 운동 중
5
5:09
l
조회 51
발레 하면 진짜 목길어져?
1
5:07
l
조회 37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32
1
와 나 방금 순간 내가 조현병 걸린건가 싶었어
3
2
여행갈때 강아지고양이 어디 맡겨야돼?
27
3
하 무조건 반박하는 화법 너무 화나서 미치겠음
10
4
극우는 명확히 알겠는데 극좌는 뭐야? 존재하긴해?
8
5
정보/소식
사이비 극우들이 자꾸 부정선거라고 우기는 이유
7
6
나 경계선 궁금한 거..
11
7
뚱뚱한데 저혈압일수도 있어?
8
재선거도 선거인데 선관위 개혁이 젤 시급해보여
6
9
말차라떼(말차 100%)에 꿀/설탕/스테비아를 안 넣으면 씁쓸한 맛인 거지?
2
10
걍 정치 if
11
넷플 참교육 이거 선생님들이 보면 많이 울겄다
2
1
준오헤어의 진실
24
2
정해인 인스스 업로드 "자유는 거저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47
3
송파 공무원 단톡 폭로 터짐.kakaotalk
23
4
본인 누드사진을 뿌려버린 여가수
22
5
졸음쉼터에서 10시간 잔 사람
17
6
와이프가 처형 장모님 모시고 1박 호캉스 간다길래
7
라면 좋아하는 사람들의 비애
8
군필 여대생
9
강남 저소득층 근황
88
10
현재 이 상황에 기개미쳤다는 인플루언서 도로로..JPG
75
1
10만분의 1 확률이라던데
6
2
정보/소식
정보) 미국도 투표지 부족 여러차례 있었다
6
3
나 자꾸 한국에서만 인기 덜한 거 입덕해서 슬픔ㅋㅋ
6
4
아 참교육 아들 의대 보낼라는 엄마 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ㅍㅈㅇ)
5
나 좌파인데도 김어준 같은 애들이 부정선거 음모론 펼칠때
3
6
매불쇼 얘기 나와서 하는 말인데 쟤네 저런 정치질 많이 해
20
7
인피니트 성열 어케 그 얼굴에 그 피지컬이지 ㅁㅊ
1
8
여기 영상 하는 익들 있어?
9
뭐? 뉴진스 컴백해..???
3
10
정보/소식
극우들 또 선동하고 다녔네
2
1
멋진신세계
차세계 회사 가서는 진짜 불주댕이에
1
2
지금 참교육 보는 애들이 제일 빡치는 사람
4
3
멋진신세계
아니 근데 진짜 누구세요
5
4
멋진신세계
트럭씬 여러모로 연출 레전드인게
10
5
멋진신세계
케첩고백하자면 문도
4
6
참교육 2화 진짜 만화같다....ㅋㅋㅋㅋ
6
7
멋진신세계
차세계 서리 뒤에서
3
8
멋진신세계
그러면 내일 차세계 서리랑 찍은 사진 보면서 그리워하는 장면 나오려나?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