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009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1

[잡담] 근로장려금인데 왜 가족소득을 보ㅏ? 이거맞아? | 인스티즈

이거 맞아? 다들 이래?

가족 돈 다 합하면 부모님이 나이가 몇인데..

자가 있기만 해도 2.4억은 대부분 다 넘지않아…?..?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히 가족소득을 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맞아~ 다들 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같이 살면 합산이더라 …그니까 우리부모님 백수여도 자식들 예금 있고 부모님 집 있음 그냥 안된다고 봐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근데 자취해서 세대주로 나혼자 빠져있는데도 그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작년부터 계속 세대주엿으면 부모님이랑 상관없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번년도부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엉 작년소득내역보고 올해 받는거라서 내년에 다시 신청해바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ㅜㅜ잉 ㅜㅠㅜ 이제 취업해버려서 2200마넌은 넘길듯 이번년도는 ㅠㅠㅠ 못받겟돠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 혼자 사는게 아니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근데 자취해서 1인가구고 세대주로 나혼자 빠져있는데도 그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언제부터 자취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달전부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기 2025년이라고 써있는거 안 보이나요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내년부터 받을 수 있어 지금 하는건 2025년 기준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자취한지는 3년짼데 계속 아빠가 세대주로 계약하다가 이제서야 내가 계약해서ㅠㅠ 하 진작에 바꿀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 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가도 돈도 없는 사람을 장려하려고 만든게 아닐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가 없는 사람들도 수두룩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서 1인가구여야 받아 대부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거지인데다가 우리부모님 소득도 사실상 아빠몫인데 바람나서 집에 뭐 해준게 없는사람임ㅋㅋ 내가 누리고사는거 하나도 없늗데 머 그렇다더라...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원래그랬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취를 했어야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당연히 삶이 팍팍한 사람들을 위해서 만든거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거 근데 혼자살아도 2200인가그래서 200이상벌면 거의안됑 알바수준이어야 가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혼자 사는 걸로 전입신고 했으면 가족이라고 되어 있어도 가구원 너 혼자니까 너 소득만 봄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338 06.07 17:4271437 0
일상대학 다녀본 익들아 진짜 누가 누구랑 잤고 이런거 소문났었어?164 06.07 23:2219566 0
일상너네 ㄹㅇ 70억생겨도 좌파할거임??111 06.07 17:1311647 0
KIA/장터김도영 나성범 중 역전 홈런시 올리브영 만원권 드려요105 06.07 20:122024 0
야구난 팀을 11111저점매수했다 22222고점매수했다99 06.07 21:564401 0
40 다이어트 30키로 빠지면 얼굴부터 진짜 달라지는 것 가태
10:53 l 조회 1
서울익들아 혼자 놀기 좋은 동네 추천 좀
10:53 l 조회 1
나는 일 다닐수록 학벌 별 신경 안쓰게됐음
10:53 l 조회 1
하이닉스 얼마일때 사야돼 ㅠ? 180만원 놓쳣어 ㅜ
10:53 l 조회 3
레이저제모전에 털 빡빡밀고가는거맞지?!2
10:52 l 조회 4
발표 잘 못했는데 그냥 내 자신한테1
10:52 l 조회 6
이따 퇴근하고 방 매물 보러가는디
10:52 l 조회 2
아 빡쳐 가위들고 머리 카락 잘라버리고 싶어
10:52 l 조회 15
얘드라 윙 소리 개크게 나는거 집에 들어왔는데 벌일수 도 있음 ???3
10:52 l 조회 6
남편이 만들어준 샌드위치
10:51 l 조회 19
반곱슬인데 매직 잘알들아 헬프미1
10:51 l 조회 5
세탁건조 일체형 쓰는 익 있냐...
10:51 l 조회 10
인티 키워드 막는거? 안보게 하는거 어떻게 해?2
10:51 l 조회 8
세무사사무실 사무실 나 약간 망한듯..ㅎ 1
10:50 l 조회 19
쉬었음하고싶다
10:50 l 조회 8
축의금 얼마 해야할ㄲㅏ ...?6
10:50 l 조회 21
젠슨황보고 황길동이라하는거 너무 웃기네
10:50 l 조회 19
규제 안푸네
10:50 l 조회 18
나 158에 42인데 원래는 50키로 쯤이었는데 지금 병든닭
10:50 l 조회 18
이직한지 얼마 안됐는데 환승이직하면 민폐야?1
10:4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