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1345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어쩌다 보니 남자가 되었습니다만?!
연극 '어쩌다 보니' 10명 선착순 초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고등학교 교사가 생각보다 대단한 직업이구나
52
1개월 전
l
조회
1749
인스티즈앱
여자가 할일이 생각보다 적은거 같기도 하고
6
익인1
울엄마 교산데 개힘들어보임
1개월 전
익인1
엥 근데 돈을 그렇게 잘벌지는 않는데 뭐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4
공무원이니까 연금 합치면 생애소득 높나봄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글쓴이
공제회에다 돈 저축 엄청한거아님?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6
공제회에다 얼마넣음?
1개월 전
익인11
뭐래ㅋㅋㅋ울엄빠교사고 혈육교산데 절대돈적게안벌어 장난치나 평생200버는거아니잖아ㅋㅋㅋㅋ왤케엄살부려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11
야 7급보단 교신 월급이나 처우가 더높아 왜이래 진짜 교사맞음? 아는척 지리네 그리고 뭘연금 못받는대 진짜 왜저래
1개월 전
익인11
11에게
그리고 중소기업이랑은 교사가 비교도안되는 좋은 처우구만 진짜 니가 교사면 어디가서 그런말하질말아라 역풍처맞는다 온실속화초라 세상물정모른단소리들어(교사들이 젤듣기싫어하는말)진심;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1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11
삭제한 댓글에게
아 왜이래 내가집에4명중3명이 중고교 교사인데 방학+퇴근시간+조퇴다는거만해도 비교도안됨 성과급 뿜빠이에 떡값 복포등등 장난침? 생기부 보다 너희 교사집단끼리 학교시수 정하고 시간표짤때 더스트레스받아하는거 누가몰라 장난치나ㅋㅋㅋ
1개월 전
익인11
11에게
너무앓는소리한다 진심 중소기업 돌려깜? 님 교사면 제발요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1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11
삭제한 댓글에게
댓글다시보렴 너 교사맞긴해? 난교사아님 교사라한적없고 엄빠혈육이 교사랬는데 뭘본거임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1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11
삭제한 댓글에게
혈육이 5060이니? 아;; 교사어캐된거임ㅋㅋㅋ개웃음벨이다
1개월 전
익인11
삭제한 댓글에게
야 나도 사대나와서 기업HRD재직중이야
1개월 전
익인11
삭제한 댓글에게
내주위 걍 교사밭인데 니보다 내가더잘알듯 ㅇㅇ
1개월 전
익인11
삭제한 댓글에게
야 한두개가지고 일반화하면서 온실속화초인거 티내지좀마 진심이야 뭐 회사는없을거같음?
1개월 전
익인19
너 중소기업 월급 현실 모르는구나.....
1개월 전
글쓴
익인
수의사 너무 힘들어서 여자수의사는 하다가 쉬고 하다가 쉬고 하던데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6
수의대는 졸업만하면 거의자동취업인데 중등교사는 임용 따로봐야하자나
1개월 전
익인18
너무 힘들다고 쉰다는게 잘버니깐 가능한 얘기 아님?
1개월 전
익인14
교사도 학기중에 힘들어서 방학때 쉬는거임 방학 없으면 난이도 올라가겠지
1개월 전
익인5
하다 그만뒀는데 잘 그만뒀다 생각하
1개월 전
익인6
수의사는 너무 힘들어서 여자는 일 계속 잘 못함
1개월 전
익인8
어떤점이 힘들어? 시비 아니고 ㄹㅇ 궁금해성
1개월 전
익인21
나도 궁금쓰!!! 나는 간호사인데 수의쪽이 부러웟어서ㅠㅠㅠ 강아지 고양이들은 귀엽기라도 하지.. 하면서..
1개월 전
익인7
사이트 나무위키 아니야? 신뢰도가 떨어지는데
1개월 전
익인9
약사수의사보다 높다는건 뭔 멍멍소리냐..
1개월 전
익인29
22..
21일 전
익인10
지금 당장도 퇴직하고싶은데 이거말고 할줄아는거없어서 당장 퇴직못하는중인데... 안정성은 개나줘라진따 내가 남겟다고 생각할때 안정성 따지는거지 ㅋㅋㅋㅋ 이 일하다가 죽겟는데ㅜ뭔
1개월 전
익인12
쓰니는 약사 연봉에 대해 평생 들어본 적이 없나?
지방 페이약사 실수령이 20년차 교사보다 많은데
1개월 전
익인13
나무위키라 신뢰도가...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4
돈땜에 교사하는 사람이 어딨음ㅋㅋㅋ 근데 난 사기업 다니다가 가니까 좋긴 함 이것저것 받으면 소득 되게 괜찮다 생각해 첨부터 교사하던 사람들은 불만 많던데 회사 다니다 간 사람들은 싹 다 만족
1개월 전
익인15
애초에 사회생활 해보고 선택하먄 좋을수밖에엊ㄹ음 ㅌㅋㅋㅋㅋㅋㅋ 내가 그 케이슨데 월급은 적어 ㅠ 하는일도 생각보다 많긴한데 방학이 걍 무적임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4
맞아 월급만 따지면 적어ㅜㅜ 근데 업무강도나 워라벨이나 이것저것 방과후도 쏠쏠하고 종합적으로?? 일단 방학이 모든걸 다 이김 방학 하나만 보고 옮겼는데 생각보다 돈 많이주네 정도?
1개월 전
익인15
ㅇㅈ 난 작은학교라 일은 뭐… ㅋㅋㅋㅋㅋㅋㅋ어차피 퇴근하고도 하긴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빡돌다가도 방학 생각하면 화가 가라앉지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6
연금은 주는데 물가는 오른다
계산을 다시 해보자!
1개월 전
익인17
주지교과면 보충수업비 들어오니까 초등교사보단 많이 받는듯.. 내친구는 영어고 고등가서 6교시 이후 보충수업, 석식 후 보충수업, 방학 때 보충수업 이렇게 받음. 중학교 있을 땐 석식 후 보충수업 없어서 7,8교시 보충수업비만 받았고
1개월 전
익인17
그치만 수의사 약사랑 비교할만하가? 는 모르겠음.. 수의사도 요즘 레드오션이라지만 여전히 동물병원비 비싸잖아ㅠㅠ
1개월 전
익인20
그냥.. 안정적이고 그래서 하는거지 딱히 좋은건 모르겠다.... 요즘물가에 이 월급이 맞나싶던데 난ㅠㅠ
1개월 전
익인22
교사익 초봉 초근1도 안했을때 세후 235만원 받음
1개월 전
익인23
그래도 칼퇴 가뜸 눈치안보고 쓰고 수평적 관계에 가깝고, 육휴 잘 쓰고 육아시간도 잘 쓰는 직장이 어디 있을까..전문성도 살릴 수 있고 내가 원하면 자기계발 할 수 있고 안해도 되는 자율성이 보장되는 직업이 어딨냐고…
1개월 전
익인24
이래서 교사랑 공무원이 허구헌날 욕 먹는거임 ...
약사랑 수의사한테 비빌 생각을 하다니;;
개국약사 말고 바이오계열 대기업이나 제약회사 약사도 초봉으로 월 400이상은 받음ㅎ
1개월 전
익인24
그리고 지나가는 사람들 붙잡고
시켜주면 약사 vs 교사 뭐할래? 라고 물었을때 열에 열명은 약사 고름
1개월 전
익인24
그리고 수의사도 ㅋㅋ 동물병원 죄다 비급여라서 가슴으로 낳아 지갑으로 키운다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님
1개월 전
익인27
여교사는 ㅇㅋ ㅇㅈ
남교사는 최하층 밑바닥(이유: 월급 개 코딱지만함, 여초직장)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근데 시술 할수록 엄청 빨리늙는거같아
이슈
AD
구류면관 쓴 변우석, "천세"…'21세기 대군부인' 역사 왜곡 논란 터졌다
이슈
헤테로 여주보다 더 이쁘다는 요즘 비엘웹툰 수........
이슈
AD
AI로만든 코카콜라 국중박 콜라보
이슈
이번 달 수익율 50 찍었는데 포폴 완전히 바꿀 생각
일상
AD
스타벅스 레전드 베이글녀 .jpg
이슈
(약🔞) 현재 심연 그 자체라는 남캠 엑셀방송..JPG
이슈
뇌가 가장 열심히 활동하는 시간
이슈
AD
엄마가 새벽에 혈뇨로 아산병원 응급실에 갔는데
이슈
AD
23만 유튜버의 당일 퇴사 브이로그
이슈
2030 애들아 토요일 오늘 놀아도 여기 와서 놀자 미남 미녀들 진짜 많아 거기다가 머리도 똑똑해
이슈
AD
전현무가 3일만에 다 읽은 책
이슈
서울대 교수 피셜 실질적인 정상 체중
이슈
대한민국 제주도 근황......jpg
이슈
AD
스벅 초코케이크 둘중에 뭐가 더 맛나???
일상
혼전순결 교회언니
이슈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이거 기억나는 익들 몇년생임?
257
06.16 21:52
20284
0
일상
다들 밤,새벽에 생리 어떻게 갈아?
157
06.16 21:43
14569
2
일상
우리 오빠 동성애자인가 의심됨..
110
06.16 16:30
13972
0
삼성
/
OnAir
💙🦁🎂 260616 vs 키움 경기 달글 🎂🦁💙 - 오늘 독방 훑다가 어떤 라온이 생일인 것 봤는..
2914
06.16 17:50
15320
0
KIA
/
OnAir
❤️🐯26061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우리의리생일 승리공식 이어가자 ₍ᵔ= و ˃̵ᗝ˂̵ =ᵔ₎..
2376
06.16 17:32
14333
0
한화
/
OnAir
🧡🍀🦅 260616 달글 🦅🍀🧡
2911
06.16 17:45
16166
0
롯데
🌺 260616 달글 // "GO HIGH!” 승리토템이 왔다!!! 파이팅하자 🍀🥦🧂🫘🌺
2626
06.16 17:06
13559
0
SSG
/
OnAir
❤️ 이제는달글제목짓는것도힘들다허무하게지지마라… | 06.16 달글 ❤️
895
06.16 18:26
9880
0
두산
/
OnAir
🤍260616 두산vsKT // 박정원도 왔다는데 이겨야겠죠?🤍
2839
06.16 17:33
7111
0
LG
/
OnAir
👯♂️❤️ 아프지 말기!!!!! 건야가 1순위 💪 | 260616 달글 🖤👯♂️
1447
06.16 18:12
6499
0
주식
다들 하닉 몇주있어??
50
06.16 18:02
7563
0
야구
이로운 11일동안 만루홈런 맞은 거 4번이라던데
50
06.16 20:13
12096
0
NC
/
OnAir
화요일이네 마음을 비우마 그래도 할 일은 하는 거다? | 260616 달글
1012
06.16 18:15
5955
0
키움
/
OnAir
🍀0616 임시달글🍀
1370
06.16 19:05
4807
0
이성 사랑방
장기 연애가 무조건 최고라고 생각해?
25
06.16 17:05
5550
0
급한일없으면 삼전 그냥 계속 냅둘까?
1
9:35
l
조회 5
알바 하루하고 그만듀ㅓ도 되는거임..?
4
9:35
l
조회 13
나 마운자로 맞은지 딱 한달됐는데
9:34
l
조회 4
버스표 예매방법 모르는 익들 있어?!
4
9:34
l
조회 14
퇴사하고 싶다...
9:34
l
조회 7
아 남자혈육이랑 나 차별하는거 너무 싫다
9:34
l
조회 14
너네 회사 몇개월만 다니고 이직한적 있어?
1
9:33
l
조회 8
이성한테 인기 많은 성격 뭔거같아?
2
9:33
l
조회 22
나 화정전후 진짜 ㄹㅇ오지게다른데
3
9:33
l
조회 15
우리 카페 7시에 오픈하는데 나는 보통 6시 30에 출근함
5
9:32
l
조회 27
156에 47키로면 마른건 아니지??
6
9:31
l
조회 33
나 남편회식 거의 다 따라다님…
3
9:31
l
조회 111
수습때 원래 업무 추가 있음??
9:31
l
조회 8
나 주식 시작하고 좋은 점 하나 있음
1
9:31
l
조회 41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0명 찬성 (목표 20명)
네이즈
16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8명 찬성 (목표 20명)
탯운
6명 찬성 (목표 20명)
키빗업
11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7명 찬성 (목표 20명)
ㄱ 쭌앗
4명 찬성 (목표 20명)
리센느
0명 찬성 (목표 20명)
한선화
화장 안한지 n년째인데 피부가 훨 좋아짐…
4
9:30
l
조회 75
머리좋은대 노력하고 성실하기까지한 애들 왜케 마나
9:30
l
조회 12
살빼는중인데 살빼란소리들음
4
9:28
l
조회 60
아 진짜 과장 개시끄러움 ㅜ
3
9:28
l
조회 32
치이카와(먼작귀)
3인방 성격이 짤 하나로 설명되는게 너무 귀엽
9:27
l
조회 10
성형
요즘 mz들 사이에서 뜨는 시술 뭐야?
4
9:27
l
조회 2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6
1
하이닉스 머고
10
2
현재 난리라는 쿠팡 거지들 사태..jpg
13
3
어제 후배 엄청 혼냈는데... 오늘 아침에 울더라
11
4
살 계속 빼고 있는데 이런 소리 들으면 그만 빼야겠지...?ㅋㅋ
27
5
나 남편회식 거의 다 따라다님…
3
6
뒷머리 한쪽으로 넘기는거 유행했음 좋겠다
13
7
장내환경 개선하려고 별거 다 해봄..
25
8
마운자로 맞을때랑 안 맞을때랑 피부차이 너무 심해ㅠㅠㅠㅠ
4
9
소신발언. 비염인들끼리 사무실 만들면 안돼냐..?
8
10
화장 안한지 n년째인데 피부가 훨 좋아짐…
3
11
혹시 직장인들아 신입이고 수습인데 연차
19
12
버스표 예매방법 모르는 익들 있어?!
13
몽총비용 102000원 나갔다
10
14
156에 47키로면 마른건 아니지??
5
15
살빼는중인데 살빼란소리들음
4
16
나 주식 시작하고 좋은 점 하나 있음
1
17
퇴사하고 싶다...
18
아 남자혈육이랑 나 차별하는거 너무 싫다
19
오늘 반도체 흐른다 한 사람 어디갔냐
20
우리 카페 7시에 오픈하는데 나는 보통 6시 30에 출근함
5
1
게임속에 아내 이름을 저장하는 남편들
7
2
다이소 유리컵 코너 지나갈 때 든다는 생각
5
3
샴푸에 들어가는 기괴한 성분
3
4
3명중 1명은 가정이 파탄나는 직업
8
5
황무지에 오렌지껍질 12000톤을 버린 결과
5
6
와이프의 감자볶음을 보고 개빡친 남편
7
문신 제거 수술 전후
9
8
할매에게 충격먹은 주민센터 직원
9
의사생활 10년만에 처음 보는 환자
82
10
(충격) 쯔양이 입터지는 날 하루에 먹는 양..JPG
99
11
가게 철거 문의가 너무 많아서 전화 받는 것도 힘들다는 철거업체 대표
2
12
배우 조여정의 고3시절 모습
8
13
소개팅 결과 통보.jpg
6
14
김동현 여동생이 얼굴을 가린 이유
15
2주차 2천만뷰 넘기고 넷플 공식 글로벌 1위먹은 참교육 근황.jpg
16
'딸깍딸깍' 키캡 유행이라는데…"소음 적당히" 부글부글
66
17
다운증후군이 생기는 원인을 알아보자
27
18
질문할 때 말투의 중요성
19
격투기 선수들이 말하는 맞았을 때 가장 아픈 의외의 부위
20
20대와 30대의 여행 차이
39
1
임산부 성심당 민폐일까...ㅠㅠ
29
2
정보/소식
성심당 멜론롤 출시
14
3
핸드폰 충전할 때 충전기 뜨거워지는거 정상이야?
3
4
우리회사 아르헨티나 알제리전 단체 관람 예정....
2
5
어제 카스타드 12박스 4천원 오류 맞나보네
6
6
혈육 일 안하고 월드컵 폰으로 보는거 실화냐
12
7
유준이 인스타 사진인데 엄청 컸어ㅠㅠ
8
최애가 분명히 정해져있는데 보면 귀여워서 웃음 나오는건 다른멤버임... 최애가 바뀐걸까
2
9
나 다이어트 좀 뭔가 되고 있나봐 체지방률 36%에서 31%됨
4
10
정보/소식
에스파 닝닝, 알로 웰니스 클럽 '투어 레디' 공개
11
근로장려금 일주일 남았다
3
12
커스터드는 오리온보다 롯데가 맛있는데
9
13
근데 진짜 국내 선예매가 그렇게 없었어?
1
14
진짜 무명돌 덕질하면 이렇다는데
1
15
아 야구 이거 개웃기다
16
얘네 이러다 목 나가긋다
1
17
진짜 소희는 음색이 대박이다
18
ㄹㅏㅇㅣ즈 쏘어 ㅇ원빈 도입다음에 목소리 누구야?
19
지금 프랑스 세네갈 해?
2
20
정보/소식
넬, 5년 만에 정규 10집으로 컴백…더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 예고
1
허남준 이 사진 초면 맞지?
4
2
고래별 1롤 최우식 이야?
2
3
멋진신세계
습스가 임지연,허남준,장승조가 뽑은 명장면 회차 스틸컷 풀어줌ㅋㅋㅋㅋ
2
4
참교육
참교육 여론 안 좋음?
15
5
참교육 그 1화 가해학생이 인스타 40만 올랐더라
3
6
요즘 배우들 보면 연진이 맞말 생각남
3
7
호프 메인 포스터 떴네
8
참교육 이 차트에 들어가긴 힘들겠지?
4
9
참교육은 근데 당연히 잘될거같았음ㅋㅋ
5
10
취사병
12회(최종회) 시청률
5
11
그럼 올해 넷플드 흥드는
5
12
중증 폭싹은 15세 12세로 넷플 탑텐인거 웃겨 ㅋㅋㅋ
13
근데 사람들 잘될거 귀신같이 알아본다
2
14
멋진신세계
또 봐도 좋은 차세계 외모체크 에필
15
정보/소식
원더풀스 공개 한달간 박은빈 인스타 증가량
31
16
매년 쪼끄만한 나라에서 대박드가 나와 신기하게
17
참교육
걍 시즌2 나오길 기다린다...
1
18
질투의 화신 작가랑 별들에게 물어봐 작가가 같다니
1
19
참교육 공개 전에 홍보도 거의 없었음
4
20
멋진신세계
허남준픽 멋진신세계 명장면 -> 3화 엔딩
5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