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298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9

[잡담] 입사 3달차 모은 돈 자랑할래 | 인스티즈

자차 출퇴근 자취함..

1000만원 모으면 비상금 빼고 재태크에 다 넣으려고~!!!!

너무 뿌듯

대표 사진
익인1
멋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3개월만에? 와 상위5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ㅌㅌ 근데… 명세서 보면 세달치 월급 세후 1600 찍혔는데 겨우 반 모은 거임 ㅋㅋㅋㅋ ㅠㅠㅠ 펑펑 쓰고 다녀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상위2퍼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와 대단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월급이 세후 500?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400초 인데 성과급이 연초에 몰리긴 했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달에 얼마저축?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사한지 얼마 안돼서 여기저기 밥 사고 부모님 용돈 쥬느라 많이 못 모았는데 월세 50 내고 폰비 보험비 기름값 등등 다 빼면 딱 반절 남드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250이상은 했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겹?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기업이긴 한디 네카포 이런데는 아님..ㅎㅎ
어딘지는 말 안 할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자취에 차까지 있는데 대체 어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부러워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뷰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입사 세달차인데 성과급이 나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주더라…!!! 입사 첫달부터 줬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금융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직무 머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남익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잔디…?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4입니당..^0^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겨우라니 반은 진짜 대단한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좋게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부럽나 나도 1500 정도 받았는데...
어케 모았어?
월세 한달에 100씩 나가고 나니깐 못 모으겠던데 ㅠㅠ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7만원대 사고 그걸로 1300만원 수익 냈는데
9:45 l 조회 1
에어랩 좋아? 에어스트레이트 있어
9:45 l 조회 1
하이닉스 오를때마다 매번 자랑글 올라오는거 짜증난다
9:45 l 조회 1
근로장려금 반기 신청한 사람들 들어온거지?
9:45 l 조회 1
예술 쪽 애들은 왜 담배를 좋아하는거임?
9:45 l 조회 1
나 ㄹㅇ 속물임 돈 없어보이는 집안이면 호감도 안감
9:44 l 조회 1
턱쪽에 살은 어떻게 없애?
9:44 l 조회 1
쏠탑투 30주 산거 마니 산거임??
9:44 l 조회 2
네이버는 오를 가능성 있다고봐?!
9:44 l 조회 2
애인 핸드폰 홈화면이 커플사진이면 티 내는거라 생각함?
9:43 l 조회 8
근로장려금 절반으로 깎여서 들어옴 ;;;
9:43 l 조회 8
미장 왜이래1
9:43 l 조회 11
아침에 사무실에서 베이글 먹는거.. 어때 .. 병로니..1
9:43 l 조회 8
친척 결혼식 때 입으려고 하는데 혹시 목부분 과해 보여? 봐줄 사람!
9:43 l 조회 6
차에서나 길에서나 노래 소리 크게 켜고 다니는 사람들은1
9:43 l 조회 6
삼전평단 358이다 ㅋ
9:43 l 조회 3
아싸 근로장려금
9:43 l 조회 10
하닉 떨어지는데1
9:43 l 조회 17
사원들도 개인실 주세요
9:43 l 조회 5
급여명세서 카톡으로 보내주는 경우 감사하다고 답장 해?3
9:4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