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438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1

[잡담] 수익률 500% 처음 봐 | 인스티즈 걍 천원~삼천원씩 모으다가 잠깐 멈췄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꾸준히 살걸 ..

대표 사진
익인1
쩐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근데 금액이 작아서 아쉽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우 근데 5배면 언제 산거야? 코로나때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작년 9월 ~ 올해 1월까지 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와 짱이다 역시 두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월에 환율 올라서 멈췄는대 후회 쩐다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00퍼도 잇네 ㄷ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것도 뭐 모르고 산던데 야호 ..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테슬라 눈치없이 파랗냐.. 눈치 챙겨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테슬라 1월에 200% 찍다가 그 뒤로 하락 오져 ...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플 머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나도 어플 궁금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토스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토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스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쩐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살걸 후회된다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테슬라 씨익씨익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테슬라 눈치챙겨 ...... 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팔았어ㅎㅎ 다른거 들어가있는게 훨씬 나아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 ... ㅜ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속상한게.. 나도 수익률 높은거는 진짜 소액만 들어가있음ㅋㅋㅋ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것도 모르는 주린이는 웁니다 ...... 오늘부터 같이 공부하자 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국장해서! 그래도 하이닉스는... 옛날에 10주사서 지금까지 존버 중!
나름 공부해서 반도체랑 전력쪽은 오를거라고 생각해서 소량 샀었는데 그 때도 많이 올랐다고 생각해서 떨어질 때 사려고 안샀는데 지금 상황이라 ㅠㅠ
주식은 공부+심리싸움인게 맞는거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닉스 대박이넹 ~~~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뭔가 이때까지 인티에서 본거중에 젤 현실적인 인증같음ㅜㅜ 수익률 높은거에 소액인거까지...☆.. 내어플인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찐이야 ... 슬프다 ^^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자지만 여자들 차 사서 운전좀해....152 06.24 14:5824036 3
일상성관계 동영상이 유포되면 왜 인생 ㅈ되는데?129 0:5210528 0
일상회사 대표님이 추천해준 주식샀다가 30% 떨어졌는데.. 이야기 해볼까...54 06.24 14:262900 0
KIA/OnAir ❤️🐯260624 기아 달글 | 아홉수 깼으니까 이제 191승 하장 ₍ᵔ= ◔ᴗ◔ =ᵔ₎ 오늘이기면 4.. 2683 06.24 17:4718796 0
삼성/OnAir 💙🦁 260624 vs LG 경기 달글 🦁💙 - 고수 : 오늘이 드디어 김영웅 복귀일이다 ㄹㅇㅋㅋ 우.. 1779 06.24 17:3316209 1
샤갈 엘베 만원이면 마지막에 탄 사람이 쳐내려야지
8:23 l 조회 1
주식 5마넌 사서 2500원 수익 봤어
8:22 l 조회 12
삼전 잘 안 오르는 이유가 한 주 가격 저렴해서 단타장이라 그런 듯
8:22 l 조회 24
서울익들 버스문에 끼인적있어?
8:21 l 조회 9
아 지하철 사람 왜이렇게많아
8:21 l 조회 11
아니나 장려금 신청한적이 없는데 돈 들어왓어
8:21 l 조회 11
메가커피 해장음료 추천해줄사람2
8:20 l 조회 11
직장인들은 부럽다 월급받으면 바로 주식 살 수 있네8
8:20 l 조회 68
인티식 호들갑에 속아서 안산 사람 없제~3
8:20 l 조회 48
하이닉스 사야해 삼성전자 사야해?4
8:20 l 조회 55
아 진심 윗집 아침부터 가구옮기냐
8:19 l 조회 7
이래서 곡소리날때 사라고하는거군1
8:19 l 조회 52
그냥 잠이나 자야겠다
8:19 l 조회 16
본장 때 더갈거같은데?
8:19 l 조회 34
삼전은 프장에도 잘 안오르는데 오늘
8:19 l 조회 50
크록스 사이즈 250 vs 260...
8:18 l 조회 7
일경험인턴하는데 이렇게 아무것도 안해도되나 싶어1
8:18 l 조회 13
너넨 하이닉스 6주 있으면 만족해???10
8:17 l 조회 137
하닉 오늘 왜 사냐고 하는 애들은 뭐때문에 그러는거야?4
8:17 l 조회 142
나 진짜 주식알못인데 아침이 가격젤 높음(?1
8:17 l 조회 20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