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840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94

[잡담] 157/51 인데.. 마운자로 맞는 거 개오바지??? | 인스티즈

어제 과식하고

오늘 생리터져서

몸무게 쪼금 늘긴 했음


근데 내가 157/58 로 시작해서 마운자로 2달 맞았거든

끊을 생각으로 마지막엔 기간 늘려서 맞았어

운동도 열심히 했음!! 단백질도 잘 챙겨먹었고

근데 목표는 47이라... 욕심이 너무너무 난다.....

한달만 딱 하면 될 거 같은데 라는 욕심....

아니지...? 그냥 여기서부턴 운동을 더 빡세게 해보고 식단도 건강하게 하는 게 맞겠지....?

너무 상처될 말은 하지말아줘ㅜㅜ......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정신체리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운동이나 해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이나 제대로 읽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읽었는데 식단 운동 제대로 하면 될 숫자인데 또 주사 맞을 생각하니까 정신차리라고 한 말이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제발 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굳이 살 안빼도 운동 유지하고 식단만 조절 잘 하면 눈바디 달라지는데... 왜 숫자에 신경쓰는지 모르겠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으면서 부작용 뭐 느낀거 있어?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전혀 없는 편...
첫날에 근육통 좀 있었던거 말고
너무 편안 했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나도 첫번째 근육통외에 부작용 없고
정상체중이라 확빠지진않지만 양은 적당히.먹고 가끔 야식도 먹는데 빠지는게 신기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5맞았어? 2.5 맞았어?? 나랑 스펙 비슷해서ㅠ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욘 2.5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2.5 한달 맞았는데 효과 1도 옶어서 5로 올리려고.. 내가 쓰니라면 이제 운동으로 뺄래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나는
마운 맞기 전부터 러닝하고 운동 하고 있었어서 더 잘 빠진 거 같기도 하네...
의사쌤이 나 엄청 잘 빠진 편이랬어

29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바디도 매일 전신거울로 보는데
하체가 너무 개오바라...
ㅠㅠㅠ 하 엄마 욕하고싶을 정도로 저주받은 하체 물려받음

29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고보니 확실히 강박 생기긴 했네 나... ㅠ
눈바디로는 다들 엄청 예뻐졌다고 막 그러는데
내가 47이라는 슛자를 못봐서 이러는거같아
고마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돈 주고 걍 굶능건데 안 아까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4키로 정도만 할 거면 굳이같은데 4키로 뺄라다가 나중에 요요 오고 그러면 어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정도면 딱 일주일만 식단바꿔도 빠짐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
일반식 안먹는다는 생각으로 빡세게 한 번 해봐,,,? 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식단하고 운동하면 빠짐 진심..
너랑 스펙 비슷했어서 앎...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 그래? ㅠㅠ
알겠어... 뭐.. 지금도 운동하고 식단하고 있긴 해서 ㅋㅋㅋㅋ
지금부터는 좀 더 빡세게 해볼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웅!!!! 파이팅!!!
나도 4-5키로 빼야돼 🥹
솔직히 나 다이어트 개많이 해보ㅓㅆ는데
몸무게 40초반까지 만드는건 개힘든데 47까지는 쉬웠음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난 10년전이 마지막이었어 47...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좀 정병 같음 마운자로는 여기서 더 뿔면 그때 고민하고 식단을 좀 바꿔 봐 ㅇㅇ 운동은 한다고 했고 하체가 너무 신경 쓰이면 근력은 허벅지 말고 엉디 운동 위주로 하삼 스트레칭 열씨미 해주고 ㅇㅇ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부종인 걸까...?
폼롤러로 거의 10붐이상 풀어주는데도 왜... ㅠ ㅠ
스트레칭은 사실 안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무너무 고민인 거 알아 나두 하비거든 글구 운동하면 허벅지 욘나 펌핑돼..
근데 난 받아들이고 걍 사는데 너는 마니 스트레스받아 하는거 같아서 말해보자면
레몬물?? 너무 강하지 않게 아침에 물 9 레몬 1 이런 느낌으로 타마시구
부기차도 마시고
유튜브에 허벅지 얇아지는 스트레췽!!! 이런 거 있잖아
그런거랑 골반교정 이런 스트레칭도 꾸준히 해줘
나도 요즘은 자세부터 바꾸려고 노력 중인데
백니라고 해야되나?? 무릎이 확 안쪽으로 들어가게 서 있고
골반 전방경사 생기고 그러면
무릎이 돌아가면서 종아리 알은 더 바깥으로 튀어나오고
앞벅지는 점점 두꺼워진다고 그러데!!!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쩐다.. 너무 따수워..
레몬물
얘기 많이들 하길래 관심은 있었어! 바로 실천해볼게
응 나는 진짜 하체가 너무너무 스트레스고 컴플렉스라... 짧치 입어본 적 없음 .. ㅠ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치마 입은 적 ㄹㅇ 그뭐더라.. 신입생때 말고는 없어 ㅋㅋㅋㅋ
밑에 마운자로 더 맞아도 괜찮다는 익들도 있으니까
너가 충분히 고민해보고 의사 선생님이랑도 상담해보고 한번 결정해 봐!!
나는 너 스펙 보면 지금도 충분히 너무 예쁠 것 같기도 하구
너가 이거 맞고 끝낸다는 심정으로 마지막에는 용량 조금 늘려서 맞았다길래
그럼 한번 끊어보는것도 어떨까?? 싶어서 안 맞는 방향을 권한 거였어
너 지금도 충분히 날씬이일걸?? 하체는 지금부터 스트레칭 열심히 해주면 ㄹㅇ 치마 입는 날도 올 거임
하체 부종, 근육 이쪽은 시간과 꾸준함의 싸움이랬옹 파이팅!!!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덕분에 날 선 댓들봤는데도 괜찮아졌어!!!!
그래 내가 애초에 단약할 생각으로 기간늘려 맞았는데...
흔들렸네
고마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웅 원래 이런 부분에 있어서는 좀 예민하게 받아들이는 사람들도 있더라고!!! 커뮤는 익명이기도 해서 어쩔수 없는것 같아 너무 상처받지 마!!! 넌 지금도 충분히 다이어트 성공한 사람이니까 그리구 생리 중이라고 했으니까 생리 끝난 시점에 빡세게 하면 49까지는 갈 수 있을겨!! 여기서 만족하구 운동 열씨미 해도 좋아유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사실 원래 목표는 49 였음.. ㅎㅎ;; 자꾸 욕심이 생겨서... ㅠㅠㅠ흑
응!! 생리 끝무렵부터 다시 좀 달려볼게... 고맙다증말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주정도 안맞고 운동식단 그대로해봐봐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 생각해보니 이렇게 해봐야겠다
고마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랑 진심 똑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158/56 에서 두달 하고 지금 51임…
근데 단약할지 혼자 해볼지 엄청 고민되는데
그냥 일단 혼자해보려구..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나임?
ㅋㅋㅋㅋㅋㅋㅋㅋ
개똑같네
훔.. 그래 나도 그렇게해볼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한테는 목표 스펙인데ㅠㅠ 건강 지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운자로 젤 약한거로 한달맞고 끊어 한달맞는다고 크게 없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글 안읽었셔? 두달 맞았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157/61에서 50까지 내려왔는데 의사쌤 말로는 2,3달은 계속 유지해서 맞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해서 난 몇달 계속 할 예정이야.!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간 늘리면서 단약하려고??
난 아예 딱 2달만 맞을 생각으로 마지막 4펜은 8일, 10일 이런식으로 겁나 늘려서 맞았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응 지금도 10일 간격으로 맞고있어.! 용량 5로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용량 늘렸구나
난 용량 늘리기 시작하면 너무너무 의존할 거 같아서
그냥 2.5 까지먼 맞아야지 생각하면서 시작하긴 했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식단을 해야돼 운동만 하면 잘 안 빠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처음 몸무게도 솔직히 마운자로 할정도 아닌것같아…너무 욕심이야 어디가서 마운자로로 살뺀다하면 욕먹을 체중임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ㅠㅠ알겠어...
정신병부터 고쳐야겠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응…마운자로 부작용도 세자리수 체중인 사람한정 실험한거라 날씬 보통인사람이 썼을때 어떨지는 아무도 모른댔어 정 더 빼고싶으면 운동을 진짜 빡세게 해보는건 어때??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지금은 어유 이정도면 됐다~ 하고 마는데
이제는 어우 이러다 죽겄다 정도로 함 해봐야겠군
고마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궁금한게 마운자로 안맞아도 한달에 3.5키로 빼기 가능한데 왜한거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전혀 맞을몸무게도 아닌데 왜맞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정병이야 진짜.. bmi 지수 안되면 맞을 생각하지마 득보다 실이 훨씬 곱절로 큰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다이어트 식단 95고 운동이 5야
몸매는 운동이 95 식단이 5고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모르진 않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왜 안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굳이?? 저 비싼 마운자로를 너 몸무게면 절대 안맞는다 나였으면.. 난 78키로라 맞는중이지만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미 맞아놓고 오바냐고 묻는건 뭐야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 좀 제대로 읽어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식단 운동은 거들뿐 마운자로로 뺐네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마운자로로 안 맞았다고 한 적 없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금 몸무게로도 안날씬해 보이면 너 체형이나 뼈대 문제임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골격근.. 운동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시작전 무게 나랑 비슷한데 나도 맞을까 고민중인디... 혹시 맞으면서 식단이랑 운동은 어떻게 했어?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정석대로 했어!
다들 아는 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걍 원하는 답을 정해놧으면서 왜 화를
내는거야?ㅋㅋㅋ니몸이니 니가 알아서 해 그럼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땡큐!
내가 정상적인 댓한테 화냈니? ㅠ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어차피 하고 있는거 아님?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 잘 읽어보면 될 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긍까 근데 맘대로 단약하면 안되잠ㅎ아
병원이랑 상의해
보통 끊을때 10일 단위 이주 단위 해서 끊던디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의하고 늘린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병원이랑 상의하면 되겠내
쳐웃지말구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에게
넺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쓰니 나랑 키랑 몸무게 똑같다 나도 고민했는데
그냥 음식조절하고 운동 좀 할라고 ㅜㅠ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정신차려라잉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개오바맞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키 비슷하고 30대 나이가 있어선지..
평생 소식, 운동. 필라하는데도 50킬로임.
근데 이번에 이직하고 스트레스 받아서
40후반대로 옴 ㅠ
내가 볼땐 더 빡세게 관리하지 않는 이상
40후반은 키나 나이 땜시 힘들것같아
근데 이게 마운자로 맞을 정돈 아니구..
이미 쓰니 몸도 좋은 것 같은데? 췌장 지켜!!!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30대라... 도저히 안빠지는 거야...ㅠㅠ 그래서 시작한 거임..
나이 들어서구나....
그래그래 더 운동을 빡세게해볼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웅 솔직히 한달에 한두번 치킨이나 떡볶이, 초콜릿 드시지요?(나를 비춰보며 말한거임 ㅋㅋ)
우리 더더 건강하게 먹고 운동 1시간 했음 30분만 더 해봅시다!!
근데 이미 건강하고 늘씬할 것 같은데 ㅠㅠ(마른 거 원하는거임?)
넘 무리하지말어잉!!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상체가 워낙 왜소해서 좀만 쪄도 진짜 개뚱땡이처럼 보이거든.. ㅠㅠ그래서 나같운 체형은 말려야 하나 싶었어... ㅜㅜㅜㅜ
고마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식욕조절이 힘들면 좀 더 맞아봐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식욕 조절은 잘 하는 편이야..
애초에 야식도 잘 안 먹는 편이기도 하고
저 58당시에 갑자기 스트레스 엄청 받으먄서 식욕이 주체가 안됐었거든....
구러고 약맞으면서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 느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안해도 될 거 같은뎁 ㅜㅜ조절도 잘하는 편이고 시간이 좀 더 걸리겠지만 기분 좋게 살 뺄 수 있을 무게라서!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이 먹고 살 안빠지는 게 너무 슬프긴 하더라.... ㅠㅠ
나보다 훨씬 언니들도 약 안맞고 운동으로 잘만 뺐으니
나도 해볼게!!! 고마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경제적 능력 되면 맞으면 되지 뭐가 문제임 원래 맞아도 별 부작용 없었다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솔직히 47된다쳐도 만족못할수있어. 나 뼈말라까지 빼보고 그뒤에 요요 개쎄게 맞아서 처음보다 더찌고 이거 반복해봤는데ㅠ 본인의 눈을 믿지마. 한창 뺄 때는 아무리 빼도 여전히 쪄보여. 다리가 아직도 왜이렇지 군살 1도안빠졌네? 아 이살만 좀더 빼고싶은데.. 이러면서 주변에서 아무리 말랐다해도 아니야 옷땜에 가려진거지 속에 군살이 다있다니깐ㅠㅠ 이러면서 만족이 안됨. 근데 나중에 다시 싹 다찌고 나서(물론 모두가 요요오는건 아니지) 예전 말랐을때 사진 봤을때에야 헐 이렇게 뼈밖에 없었구나 왜 만족못하고 욕심부렸지... 하고 깨달았었어. 변화라는게 하루아침에 막 급격하지 않으니 그새 눈이 적응돼서 빼도빼도 뭔가 잘 안와닿고 안느껴져서 결국 사람들이 뼈말라까지 시도하게 되는거같아. 너무 무리는 하지말고 일단 운동 조금씩 더 늘려보는 거 추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건강챙기면서 운동 쫌 만 더 열심히해보자ㅜ
주변에서 익처럼 마지막 한 발땜에 실패하고 ㅈㅂ도지는 경우를 너무 많이 봤어ㅜㅜㅜ
처음에 47이라는 숫자를 목표로 잡았던거 때문에 불안한거같은데ㅜㅜㅡ
주변분들말이랑 눈바디 믿고가자ㅜㅜ
지금도 충분히 날씬할거야
원래도 러닝이랑 운동했었다며 그럼 운동습관도 잘 잡혀있는거일테니까 근력운동 쪼끔 추가하고 간식 쪼끔 줄이면서 식단 잘 지키다보면 원하던 몸쉐입 나올거야
마음 잘 챙기면서 화이팅!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같으면 한달 더 맞으면서 주기 늘리고 할거임 기왕 시작한거 내가 원하는 몸무게까지 할거같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맞어 ㅋㅋ 돈들여서
니가 맞는다는데
우리가 뭐어쩔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마운자로 글만 보면 달려드는 사람 진짜 많은거 같음 걍 무시해 어떻게든 긁고 싶어서 ㅂㄷㅂㄷ대는거 웃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에바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에바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하고 싶으면 해 너 인생인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도 52키론데 정병와서 하려다가 개거지이슈랑 갑자기 무서움이슈로 안하는데!! 이게 뭔가 급하게 성과를 보고싶으니까 하고싶더라ㅠㅠ!! 전에 운동이랑 식단으로 3달해서 47가봤는데 3달을 못기다리겠고ㅠ 근데이건.. 굳이인거같긴해... 우리갘이..운동이랑 식단으러 해보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통통에서 보통온건데 여기서 예쁜몸으로 가는 과정을 약으로하면 무조건 요요와 이건 식단운동으로해야 유지할수있어 나 삭센다위고비마운자로 다 해봤는데 할때마다 46~50 구간은 항상 그랬어서 꼭 안맞고빼는거 추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ㅇㅇ 이제 그만 맞아도 될듯?
근데 마운자로 어때? 나도 살빼려고 하는데 (나는 진짜 빼야하는 몸무게)
마운자로 맞을까 했는데 아직 약 나온지 별로 안된것 같고 배에 주사 놓는게 무서워서 고민하고 운동시작했거든 근데 워낙 오래 뚱뚱했다 보니까 뭔가 운동을 해도 효과가 없는 느낌이라 동시에 해본 사람으로서 어떤것 같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 하체 개 근육형이라 나도 반바지 및 짧은치마 못 입어. 대신 다리를 보완하는 스타일로 입으면 엄청 날씬해보여서 스타일만 조금 손봐도 만족스러울듯? 지금 몸무게가 날씬할 몸무게이니
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사실 반바지를 입고 싶어 미치겠음..너무예쁜데
나이 30먹도록 한 번도 못업어봤어..

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속보] 이 대통령 "전세, 사라져가지 않겠나…대폭등 아닌 정상화 과정”374 15:0050233 0
일상 나 오늘 멸공의 상징 먹을거다...183 12:4463173 1
일상애인이 자긴 국힘 민주 둘다 싫어하는 중도보수래187 16:4936165 0
야구근데 아겜 한팀에서 선발2명 데려가는건 좀 너무한거아니야?61 20:486067 0
KIA다들 언제 어떻게 무지됐는지 이런 거 물어봐도 되나??? 49 15:304128 0
회사가 너무 힘들어
23:09 l 조회 1
3~4만원 대 생일선물 뭐가 좋을까...?
23:08 l 조회 3
우파들 미국 국기는 왜 드는거야??2
23:08 l 조회 8
폭주족 유독 많은 동네 있지 않음?
23:08 l 조회 2
프사
23:08 l 조회 5
진짜 진짜 신중한 남익 있어?? 고민좀 들어줄사람 ㅠㅠ2
23:08 l 조회 10
백룸 진짜 누가만든거니1
23:07 l 조회 12
채혈하기전에 미주신경성실신 있다고 말하면 어떻게 해줌
23:07 l 조회 5
보나메두사 프라이머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니라고하던데 진짜야?1
23:07 l 조회 5
도서관 희망도서신청 잘 들어줘?4
23:07 l 조회 8
헤어지고 카톡 탈퇴하는 사람 본적 이써 ,,,?
23:07 l 조회 14
생리할때 가슴 아픈거 정상이지? 1
23:07 l 조회 5
오늘 미장 콜일거같아 풋일거같어1
23:07 l 조회 9
후회하고 미련갖는 쪽은 확실히 이쪽임1
23:07 l 조회 15
유튜브 댓글이 67개인데 안보이면 차단당한거야..?
23:06 l 조회 7
국장 2천만원까지 세금면제였나?
23:06 l 조회 11
너무 사랑하니까 보내준다2
23:06 l 조회 8
아 회사만 아니면 잠실 야외회식 구경 가고싶었는데1
23:06 l 조회 6
한달에 100만원으로 살 수 있어?8
23:06 l 조회 17
대학은 언제쯤 다닐만해져?3
23:0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