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355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지금 하닉으로 다 돈벌고있으면
34
1개월 전
l
조회
983
인스티즈앱
누가 잃고 있는거야? 주식알못이라 알려주실분 구함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하이닉스로 다 돈을벌면 하이닉스로 잃는사람은 없냐는거지 주식이 1:1트레이드는 아니어도 버는사람이 있으면 그만큼 잃는사람도 있다고 하니까 시스템이해를 못해서 물었어
1개월 전
익인1
나ㅠㅠ
1개월 전
글쓴이
아이고… 극단적으로 바보라고까지하길래 다 돈버는줄 알았어
1개월 전
익인2
주식알못인데 왜 궁금하징 하닉 안 산 사람중에 있지 않을까 아무래도
1개월 전
글쓴이
주식알못은 궁금해도 못하는구나 안샀는데 어케잃어요 주식을 몰라도 그정도는 알아요
1개월 전
익인2
엥,,??? 뭔 말이야 이게.. 하닉 안사고 다른거 산 사람중에 있지 않겠냐고
1개월 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하이닉스로 다 돈을벌면 하이닉스로 잃는사람은 없냐는거지 주식이 1:1트레이드는 아니어도 버는사람이 있으면 그만큼 잃는사람도 있다고 하니까 시스템이해를 못해서 물었어
1개월 전
익인2
그렇게 안써서 몰랐어~~
1개월 전
글쓴이
2에게
응 내가 주식모지리라 설명을 잘못했나봐
1개월 전
익인3
하닉 금요일 오전에 사놓고 주말 동안 떨어질까봐 겁나서 -인데도 팔아버린 나,, 놔둘걸.....
1개월 전
글쓴이
이런경우가 익인이만 있는게 아니겠구나
1개월 전
익인16
신기하네
1개월 전
익인3
모가 신기해 바보같은 내가??ㅠ.ㅠ
1개월 전
익인16
웅….!! 나보다 멘탈 약한거 첨봄
1개월 전
익인3
이제 안그럴라구 오늘 다시 벌었으니 ㄱㅊ
1개월 전
익인18
익인이는 좀 소액 주식부터 차근차근 해보면서 배워보는게 나을거 같아! 하닉은 공부하며 하기엔 금액이 좀 크잖아 초보같아성 오지랖,,
1개월 전
익인3
마자 주린이야 이미 소액으로 한달동안 해봤는데도 이런 우량주는 다르다는 걸 느꼈당,, 한번 겪어보고 오늘 아침에 드가서 눌러앉는중 걱정해줘서 고마워ㅜㅜ
1개월 전
익인18
모두 부자되장 ✊
1개월 전
익인4
누가잃는거냐면 이미 다른주식에 몇천,몇억 박아놨는데 그 주식이 - 떠서 거기서 물려서 돈 못빼는사람들..그돈빼서 하닉 박으면 되는데 -떴다고무턱대고 뺄수가없는거지
1개월 전
익인5
주식이 하이닉스만 있는건 아니니깐.. 지금도 계속 마이너스 나는 종목들 엄청 많아 하닉으로만 보자면 어쨌든 하이닉스가 190을 찍으려면 190에 사는 사람이 있어야 하거든 그럼 밑에서부터 계속 존버한 사람은 수익률이 계속 올라가겠지만 초 고점에 산 사람은 자기가 산 가격보다 높이 올라갈때까지 또 기다려야해 근데 진짜 올라갈지 어디까지 올라갈지 아무도 모르지 그대로 몇달 몇년 물릴수도 있는거구
1개월 전
익인6
하닉이 아닌.. 다른...
1개월 전
글쓴이
내가 진짜 주식모지린가보다 그래서 설명을 잘못했나보네
1개월 전
익인7
잃는 사람이 더많음ㅋㅋㅋㅋ 잃은 사람은 글을 안쓰니까 그렇지
1개월 전
익인8
근데 최근 1-2주내에선 잃은 사람 많이 없을걸
1개월 전
익인9
내일이라도 떨어지면 오늘 못판사람들이 돈을 잃는거임
1개월 전
익인10
누군가는 팔고 누군가는 사는거니깐. 주식으로 돈 버는게 수익을 실현해야 진짜 버는거잖아. 고점에 사서 잠깐 조정올때 못버티고 패닉셀 하는경우, 더 오를줄 알고 최고점에 패닉바잉 하는경우, 패닉바잉 하는 사람들이 패닉셀 할 확률이 높음. 그런사람들이 잃는거야 싸게 판거 싸게 사서 비싸게 파는사람들이 버는거고. 매수지점 매도지점 잘 잡아야 버는거지 누가 잃은게 누가 얻는걸로 바로 이어지진 않음
1개월 전
글쓴이
아하 수익실현 전까지는 잃는사람이 없어뵐수 있는거겠구나 그럼… 전부 번다는게 실체는 아닌거구 친절한 설명 고마워!!
1개월 전
익인11
그냥 금액이 엄청 빠르게 변하는 물건이라고 생각하면 됨
감자칩 1봉지를 지난주에 2천원 주고 샀는데 이번주에 3천원이 됐어 1천원 싸게 샀으니까 +1000
감자칩 1봉지를 지난주에 2천원 주고 샀는데 이번주에 1천원이 됐어 1천원 비싸게 샀으니까 -1000
지금 하이닉스는 연이어 신고가(달성한 적 없는 최고가격) 갱신 중이니까 이런 상승장에서는 대체로 잃는 사람이 없지 내가 되팔 때 산 가격보다 비싸게 웃돈 얹어서 팔 수 있는 거잖아 이 상승장이 꺾일 때 가장 비싼 가격에 산 사람부터 손해를 보기 시작함
1개월 전
글쓴이
그럼 죄다 하이닉스로 돈 번다고 하는건 지금 마이너스찍힌사람은 없다 정도인거네 윗익처럼 수익실현이 되면 그때에 잃는사람은 나오기 마련이고 주식모지리 눈높이에 맞게 설명해줘서 고마워
1개월 전
익인12
최고가경신이면 잃은사람은 아직없는거지
1개월 전
익인14
22
1개월 전
익인13
하닉으로 잃는 사람은 아직 없을듯
1개월 전
익인17
신고가를 쓰고 있는 주식은 당장에 잃는 사람은 없지... 다만 코스피가 8천 가까이 갈 동안 마이너스인 종목들은 반도체 조정 받을 때 같이 조정 받을 확률이 높음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저도 백현이처럼 해주세요"…차가원 측, 이승기 '105억 전세 사기 주장' 반박 [종합]
이슈
반응 안좋은 키오프 (키스오브라이프) 신곡 챌린지
이슈 · 2명 보는 중
9살 아들이 일베 용어 써서 고민
이슈 · 7명 보는 중
AD
자꾸 남편한테 잔소리 하고 불안한거 드러내는데
일상 · 5명 보는 중
AD
외관 디자인 개망했다는 반응이 나온 벤츠 새 전기차 디자인...
이슈 · 1명 보는 중
제주도가서 맥도날드로 한끼 먹고싶은데 언니가 뭐라하네…ㅠㅠ
일상 · 1명 보는 중
AD
고정출연자 하차했지만 빈자리 1도 티 안나고 오히려 호평 받고 있는 예능
이슈 · 2명 보는 중
변우석이 입은 철릭, 한복 아니다? 경복궁 무료입장 기준 논란
이슈
입시학원 민폐 레전드
이슈 · 4명 보는 중
AD
강남헌포 간 30~40대 아저씨들
이슈 · 6명 보는 중
AD
광주 여고생 묻지마 범행 가해자 신상 공개됨!
이슈 · 4명 보는 중
직장인 등급
이슈 · 1명 보는 중
AD
음주운전 가해자로 인해 온몸이 모두 으스러진 피해자.jpg
이슈 · 6명 보는 중
⚠️빽다방 점주 입장문⚠️
이슈 · 1명 보는 중
손님에게온 DM 빡쳐서 공개한 왁싱샵
이슈 · 3명 보는 중
25살에 개원한 최연소 개원의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
349
0:14
45070
5
일상
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
225
8:30
40844
0
일상
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
188
10:08
35141
0
이성 사랑방
연애중
아 진짜 잠이 안온다.. 톡내용있어
135
06.17 22:50
28658
2
야구
롯데 선수들이 어필을 잘 하는듯
58
06.17 22:50
9276
0
KIA
🌙260618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기아팬이라면 나눔 올스타 기아보내줍시다(제발)💜
48
0:01
161
0
삼성
/
알림/결과
🦁 260618 달빛 시리즈 연합 투표 달글 🐯 𝐃-𝟓
34
0:04
157
0
롯데
우리 새아쿼
27
14:20
2744
0
주식
정신적 피해보상 받아야한다 생각하는 주주들 뭐 갖고있음?
29
14:48
1426
0
한화
규현이 콜업인가봐
25
9:35
3421
0
두산
ㄹㅇㅇ 김정우 양석환 등록 최승용 강승호 말소
43
16:00
1135
0
T1
그 ㅋㄹㅁㅋㅍ 구단주 회개했다도라...
23
8:11
1887
1
LG
/
정리글
❤️🖤 6월 18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14
06.17 23:33
122
0
키움
아오 입다물어라
14
13:27
861
0
메이플스토리
궁수나 법사 직업중에 개쉽다 하는 직업 추천해주라
14
3:04
1113
0
이거 코디좀 봐주라 사진있
16:37
l
조회 1
외모정병온 애인 어캄…
16:37
l
조회 2
멀쩡한 남자부터 찐따들까지 나 좋아하면
16:37
l
조회 2
치킨먹을까 짜장면 먹을까
16:37
l
조회 1
여름에 팔짱끼는 거
16:36
l
조회 7
메가커피 버터떡 뭐냐
1
16:36
l
조회 15
코스피 9000인데 삼전 하이닉스 빼고 다 파란불..
16:36
l
조회 11
와 다이소에 에어랩도 나왔네
16:36
l
조회 10
삼전 하닉 제외 다른 우량주 뭐 있어?
16:36
l
조회 5
혹시 투명렌즈 쓰는 익들아 어디꺼 써?
1
16:36
l
조회 7
너무 감정적인 사람 무섭
16:36
l
조회 7
종강 했다
1
16:36
l
조회 3
본인표출
나 꼰대 잘못 만난 거 같은데 얘들아
16:35
l
조회 8
35~7살이면 아저씨 아줌마 느낌 확 나?
5
16:35
l
조회 19
HOT
더보기
요즘 30대는 다 듣는다는 소리.jpg
94
카레로 물든 식기 되돌리는 법
17
남편이 일진인데 본인이 순하게 생긴줄 알아
10
민희진이 레드벨벳 타이틀 바꾼 썰
69
얼렁뚱땅 들여오려는 문화
22
Intj 는 혹시 자기생각만 하니..?
7
16:35
l
조회 15
회사사람이든 친구든 누구든 다 연애하네....
1
16:35
l
조회 10
동남아 바나나도 달라??
2
16:34
l
조회 13
먹고 자면 살 찔라나
3
16:34
l
조회 9
갠적으로 미자는 주식하는 거 추천안하는데
2
16:34
l
조회 12
근데 아직도 주식 안하는 사람은 좀 답답한 사람이라고
8
16:34
l
조회 3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6
1
얘들아 웬만하면 앞머리 까고다녀
11
2
솔직히 비혼 거리는 사람 중 대부분은 못혼임
53
3
국장만보다가 오랜만에 미주잔고 확인40
4
4
지금이 얼마나 소중한 여름인지...
5
5
나 주식봨ㅋㅋㅋㅋ
1
6
주식을 아예 안하는 사람이 이제 있을까..?
16
7
과거사진 보다가 개추억 예전엔 이런 슬리퍼 유행이였어...
3
8
진짜 전두환보다 최악이다
6
9
소아비만들은 커서 살을 빼도 특유의 쎄함이 있는것같애...
8
10
돌싱은 돌싱만 만나야하나?
8
11
다들 직업이 뭐임
19
12
주식 절대 손절 안 하는 사람들의 모임
9
13
이런 말투 왤케 짜중나지
17
14
근데 아직도 주식 안하는 사람은 좀 답답한
2
15
갠적으로 미자는 주식하는 거 추천안하는데
16
애인이랑 사귄지 딱 2주됐을때
17
주식으로 천벌었는데 라식하까마까ㅜ
7
18
상사가 뭐라할때 저 퇴사할게요 한 적 있어?
6
19
아 ㄹㅇ 여름에 향수 뿌리는거 금지령 내려야함
8
20
동남아 바나나도 달라??
1
남편이 일진인데 본인이 순하게 생긴줄 알아
15
2
임신을 동시에 두번 한 여인
2
3
카네이션 두송이 3만원에 파신분.. 그 돈으로 부자되시길
4
안아키 했던 엄마들의 후회
9
5
일본 치아 재생 근황
4
6
회식 전 폭탄발언을 터트린 신입직원
4
7
언니랑 헤어진 오빠가 너무 미운데 어떡해야하죠?
8
급상승
조선시대 위고비
9
민폐 논란
2
10
폭설에도 웨딩촬영 감행한 부부
1
11
내 집이 매물로 나옴
12
친일파(후손)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형벌
1
13
루이비통 오줌 에디션
5
14
카레로 물든 식기 되돌리는 법
17
15
한문시험 채점하다 빵터짐
16
일본 관광객 필수 코스가 되고 있다는 가게
17
톰 크루즈에게 싸인 43장 받은 팬
18
딸기 품종 개량
19
당황한 수색견
20
반려견 상식 5가지
1
1
옷 협찬이라 그대로 입은거 같은데
3
2
절단된 다리가 발견됨 > 한 요양병원에서 자진신고함 >
32
3
ㅂㅍ 이후로 뭔가 여돌 노출이
20
4
반팔 반바지 안입고 다니면서 덥다고 땀 흘리는 사람들 보면 ㄹㅇ 개패고 싶음
45
5
니네 파주 구더기부사관 아내 사건 시신 부검한 의료진 인터뷰 이거 본적있음?
16
6
내가 딱 삼성 하닉 쏠만 사고 묻어뒀는데 5천 가까이 벌었음
1
7
라이즈 소희 쇼츠 댓 개웃기네
1
8
사나 옷 런웨이에서 모델이입은착
1
9
나연 옷 귀엽다
10
정보/소식
바리스타 폴 바셋 7월 방한
4
11
대학생이 신용카드 쓰면 망해?
9
12
5월 처음 주식한 주린이 두 달 지난 지금 정리해보니 결과적으로 삼하쏠만 넣고 냅뒀으면 수익 약 1..
4
13
미안한데 너네 신용카드쓴거 다 확인해봐? 승인내역?
13
14
요즘 먼가 여돌 컨셉에 마법소녀붐 온 거 같지 않아?
2
15
지방러들 혼자 콘서트 잘 못 가?
54
16
요양병원 다리 절단 이거 무조건 그알에서 보도 될것같음?
4
17
그냥 솔플이 편해짐 덕메 ㄹㅇ 부질없어짐 근데 언니가 덕메인 경우는
10
18
무단횡단 ㅈㅉ 왜하는거임.. 나 겨울에 눈내리는 밤에 운전히고 있었는데 갑자기 뛰어나오는 사람도 있었..
3
19
40분만에 160만 좋아요 받는건 대체 어떤 세상인걸까
2
20
성찬 앤톤 강아자석 ㅋㅋㅋㅋㅋ
8
1
오늘 수지 미모 미쳤다
4
2
티빙 본사 사무실에 누가 엄청 귀여운 거 심어놨음ㅋㅋㅋㅋㅋㅋ
11
3
수지
츠바키 20주년 파티 참석한 수지
3
4
손예진 아들 많이콧다
10
5
어제 유퀴즈로 임지연 개크게 감긴듯..
2
6
취사병 박지훈 연대장님한테 너무 폭 안겨있어ㅋㅋㅋㅋㅋ
4
7
정보/소식
이세영
[단독] 이세영, 데뷔 29년만에 첫 도전..연프 메인 MC 됐다
1
8
ㄱ
아직 안 나왔는데...아니 씁...하..
1
9
수지
폰카로 찍은 배수지 실물
8
10
저걸 주작한 이유가 뭐여??
28
11
바로엔터 배우들 (동물) 이모티콘 모에화도 있네 ㅋㅋ
12
참교육 제일 열받았던, 인상깊은 빌런 누구였어?
6
13
멋진신세계
난 타임이즈골드 보고 남주 코믹연기 앞으로 믿고봐도되겠구나 했던거라
2
14
동궁 작가가 손더게 작가라는데
8
15
박지훈 소속사 이제 진짜 일할때 온듯
20
16
매화달 이건 엎어짐??
17
멋진신세계
세계 북극곰 앙은 서리 하라부지 앙 이랑 겹쳐서 더 좋았는데
2
18
오늘 수지 츠바키 행사 움짤...gif
7
19
멋진신세계
증사들 ㄹㅇ신기한게 서로를 만나기전의 신서리 차세계같음
3
20
군체
와 군체는 무대인사를 6주차까지 하네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