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017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삼탠바이미 등 이동식티비잇는익드라 만족햐?
19
25일 전
l
조회
455
인스티즈앱
자취하구 집에 아이패드는 있는데 누워서보긴 아쉬워서 하나 잘만할까햐...! 후회없엉?
익인1
나도 고민중인데 돈낭비일까 고민중
25일 전
익인2
진짜 개큰만족 무조건 ㄱㄱ
25일 전
글쓴이
몇인치삿더?
25일 전
익인3
ㄱㄱㄱㄱㄱ
25일 전
익인4
ㅇ ㄹㅇ
25일 전
익인5
지인 집에서 쓰는거 봤는데 되게 괜찮았음
25일 전
익인6
스탠바이미 쓰다가 삼탠바이미로 갈아탔는데 확실히 스탠바이미가 전기코드 계속 안꽂아도 돼서 편하긴 함
25일 전
익인7
나 이제 아이패드로 영상 못 봐.. 왜 거거익선이라 하는지 알겠음ㅋㅋㅋㅋ 절대 후회안해
25일 전
글쓴이
몇인치얌!!??
25일 전
익인7
나 32인치~~
25일 전
익인8
티비없으면 괜찮을듯 세컨티비로샀는데 초반 빠싹보고 베란다행이야지금은
25일 전
익인9
완전 만족 2년쯤 됐는데 거의 맨날써
25일 전
익인10
나 진짜 개튼 만족이고 컨텐츠 많이 보면 최대한 화면 큰걸로 사...
25일 전
글쓴이
43인치얌?!!
25일 전
익인10
38인데 43살껄 후회중 ㅜ 그래도 만족은 해 더 컸으면 더 좋았겟다..하눈거지
25일 전
익인11
스탠바이미 3년차 .. 너허무 조아
25일 전
익인12
난 고민하다가 태블릿 박살나서 중소바이미 삿는데도 만족함
25일 전
익인13
나 진짜 개만족이고 난 닌텐도 엄청 많이 하는데 연결해서 크게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음 나도 아이패드 쓰다가 산건데 비교불가여
25일 전
익인14
나 43인치 쓰는데 내가 제일 잘산템에 꼭 들어감 완전 좋아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다이소 ㄱ개개객개개개개개강추템
일상 · 1명 보는 중
AD
급식먹으면 지옥간다며 항의한 부모
이슈
제네시스 GV90 디자인 공개
이슈
투신 시도하다 7시간을 버틴 학생.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방탄소년단, '10만 아미'로 물든 광화문서 새 시작 알렸다…강렬 컴백(종합2보)
이슈
AD
BTS 광화문 공연 9일전 노숙 시작하는 해외팬들
이슈 · 1명 보는 중
집에서 쥐가 나왔는데 이거 햄스터 같기도 하고 뭘까요
이슈 · 1명 보는 중
AD
도망친 곳에 낙원이 있는 사람
이슈
젊은 애들이 술을 안먹어서 힘든 사장님들
이슈 · 2명 보는 중
AD
일본에서 제일 싼 호텔에 묵고 충격 받은 사람
이슈 · 2명 보는 중
굳이? 싶은 류준열, 홍경 새 드라마 내용..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단백질쉐이크 먹지말자(운동이 업이 아닌이상)
일상 · 2명 보는 중
공무원, 공공기관 블라인드 근황.jpg
이슈
AD
오늘자 아이린 드레스
이슈 · 1명 보는 중
유치원숙제) 엄빠 사과는 왜 딱딱해요?.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삼성전자 협력사 면접본 한 네티즌
이슈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
428
06.07 13:33
63780
8
일상
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
293
06.07 17:42
53114
0
일상
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
293
06.07 14:20
59724
14
KIA
/
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5393
06.07 16:04
34793
0
한화
/
OnAir
🧡🍀🦅 260607 달글 🦅🍀🧡
8118
06.07 16:22
38663
0
삼성
/
OnAir
💙🦁 260607 vs 기아 경기 달글 🦁💙 - 빨리 점수 내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
5738
06.07 16:12
29973
0
롯데
🌺 260607 달글 // "GO HIGH!” 이기자 🍀🥦🧂🫘🌺
3278
06.07 16:00
25017
0
야구
난 팀을 11111저점매수했다 22222고점매수했다
90
06.07 21:56
2947
0
두산
/
OnAir
260607 두산vs키움 // 황선생님 앞에서 박정원 기 살려주기 프로젝트! 반.드.시.이.겨.야.만..
2200
06.07 16:51
10424
0
LG
/
OnAir
👯♂️❤️ 달글 대타로 파고 있었는데 제목 쓰기 무섭게 이닝 끝나는 이 예의 없는 경기는 뭐지? 엘지..
1649
06.07 17:07
13317
0
SSG
/
OnAir
❤️ 도그데이 토리 승요 만드러!!! | 06.07 달글 ❤️
1182
06.07 16:56
7522
0
NC
/
OnAir
System) 승리 효과 두 배 이벤트 발동. ᐟ 오늘 이기면 다노들의 기분이 이틀 동안 기쁨 상태를..
2045
06.07 16:45
10903
0
이성 사랑방
나 사귀는거 차인 이유가 이거라는데
72
06.07 17:51
22599
0
키움
/
OnAir
🌹💖260607 언제 이길래! 오늘 이겨!! 히어로즈 딜글 🌹💖
936
06.07 16:02
3771
0
주식
내일 주식 매도할거야 얘드라 ,,?
21
06.07 20:04
6140
0
황금올리브치킨에 짜장면이랑 탕수육
5:13
l
조회 2
아니 진짜 교사들 학생들한테 공부 안하면 인생망한다고 강요하는거
5:13
l
조회 5
인서울 대학생인데 몸갈아서 공부하는게 의미있나 싶어 요즘엔...
3
5:09
l
조회 21
일로하스 피치 맛있대서 사먹었는데
5:09
l
조회 3
찡한 이별노래추천좀
3
5:08
l
조회 4
아니 귀 뚫은 지 9년 정도 됐는데
5:08
l
조회 5
스토리에 부정선거까지는 참겠는데 광주까지 건드는거는 못참겠음
4
5:07
l
조회 21
아오 운전할 때 왜 깜빡이 안넣는거임
5:04
l
조회 15
165인 익들아 8센치굽 신으면 많이커져?
2
5:03
l
조회 17
일하면서 개쓸데없는 얘기하는건 왜 그럴까 자기 과시욕같은건가
2
5:03
l
조회 20
힌국은 열심히 살면 그만큼 보상을 주는 나라가 아니라고 생각해?
9
5:01
l
조회 47
28년도 재외투표 전자/우편 투표로 추진하겠다
4:59
l
조회 17
참교육 vs더글로리
4
4:58
l
조회 56
자기가 머리가 나쁘다 일머리 없다 생각하면
4:57
l
조회 52
서상원
추가하기
더보기
혹시 상원이가 일주일만에 만들었다는 곡 뭔지 아는사람?
2
인스타 답장들 보면 상원 오래된 팬들 많은 것 같음
1
나 안 아
3
상오니 공지방봤어?
5
원츄들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지맘
4
강아지가 강아지를 키울수도 있겠넹
4
와 벌써 밝아지네 ㄷㄷ
4:56
l
조회 8
군대가면 남자들 다 여자에 미쳐있어?
5
4:53
l
조회 36
인스타 몇분전 오류 많아??
1
4:52
l
조회 9
애인 진짜 정떨어지는 짓 한두번 하는게 아닌데 카톡이별 허가좀
4
4:52
l
조회 63
나 옛날에 대학가 원룸살때 윗집 개시끄러웠는데
1
4:51
l
조회 20
선업튀 이제 넷플에서도보기가능
4:50
l
조회 2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14
1
주식시장 개망이네ㅋㅋ 이란 이스라엘 전쟁시작함
11
2
시위간 거 스토리 올린 친구
27
3
애인 진짜 정떨어지는 짓 한두번 하는게 아닌데 카톡이별 허가좀
3
4
인서울 대학생인데 몸갈아서 공부하는게 의미있나 싶어 요즘엔...
2
5
참교육 vs더글로리
4
6
원룸에서 새벽에 샤워하면 안 돼?
22
7
165인 익들아 8센치굽 신으면 많이커져?
2
8
찡한 이별노래추천좀
3
9
힌국은 열심히 살면 그만큼 보상을 주는 나라가 아니라고 생각해?
9
10
자기가 머리가 나쁘다 일머리 없다 생각하면
1
미미미누 유튜브 일반인 출연자
3
2
연예인인척 속일 노력조차 안하는 요즘 SNS 광고
1
3
왜 파스타를 병에 넣는거임
4
연예인이 차 긁혀도 그냥 보내주는 이유
1
5
상견례 3분만에 파혼
42
6
친구가 임신한 오빠를 좋아한다길래...
11
7
쉬는 동안 매일 울었다는 최유정...jpg
11
8
사회성 결여된 인간 말투 1티어
18
9
급똥이면 다 용서해주는 줄 알았던 과속 차량
1
10
농심 피셜, 라면에서 면만 먹으면 칼로리 섭취량
11
최현우가 마술공연때 초딩 저학년 위주로 시키는 이유
12
순천 식당에서 팔고 있는 1인당 만원인 음식
13
블라인드 새회사가 새회사인 이유
1
살로로랑 로로공주가 동일인물인지 몰라서 그러는거같은데
2
2
최준희는 일반 인플루언서들한테도 시비 털고 다니네
4
3
로로공주 고려대야???
6
4
박지훈은 살이 잘 찌는 체질이구나..
1
5
광야119 좋네
1
6
비와이 개웃기네 이승만 연설은 노래에 넣으면서
2
7
극우 이게 진짜 레전드 길티임
4
8
내 티친 로로공주랑 맞팔이던데 부러움
9
ㄱ
글 쓰는데 너무 구려
10
아 릴스 누르자마자 지원요청부탁드립니다 밈 떠서 개쳐웃음
1
진짜 존잘은 절대 헷갈리게 하지 않는구나
1
2
멋진신세계
내가 그동안 잡은 씨피 중에 얘네가 제일 야.랄맞음ㅋㅋㅋㅋㅋㅋㅋ
3
3
강회장 정체 누가 제일 먼저 알까?
5
4
허남준 혼자 사나?
2
5
미안한데 김무열 진기주 나만 가능을 느낀거야...?
16
6
엑소 수호는 타이밍 완전 지난거?
7
최현욱 연기 잘하는 편이지?
8
8
허남준 인스타최근글 사람들 좀 광기인게
8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