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15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664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잡담] 어제 복권당첨된 익의 천만원 수령후기 | 인스티즈


(릴스 톤) 저 됐어요

천만원 당첨 됐어요!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6402217?category=1



난 원래 복권을 잘 안사는데 

로또 5천원짜리 당첨된거 바꾸려고 근처 복권방 갔다가

5만원짜리나 좀 깨볼까 하고 스피또를 샀음


[잡담] 어제 복권당첨된 익의 천만원 수령후기 | 인스티즈


(당시 로또 5천원 당첨되고 스토리 올린거)


스피또 걍 2000짜리 5개 사면 되겠군 하고

로또+연금복권 해서 만원, 스피또 만원 해서 

5만원돈 깨고 만원짜리 세장 남김

이때까지만 해도

스피또는 걍 재미로 긁는거지~ 하는 마인드로 긁음

근데 첫장 긁자마자 그림 두개가 맞았음...(대충 당첨이란 뜻)


[잡담] 어제 복권당첨된 익의 천만원 수령후기 | 인스티즈


하지만 어림도 없다는듯이 4천원 당첨이었음

음그래 스피또는 이맛에 긁는거지 하면서 다음장을 긁음

근데 또 그림이 맞음

아 이번엔 얼마일까? 이천원?ㅋㅋㅋ 

하면서 옆에 당첨금액 부분도 긁는데





[잡담] 어제 복권당첨된 익의 천만원 수령후기 | 인스티즈


?

3초 정적 후


[잡담] 어제 복권당첨된 익의 천만원 수령후기 | 인스티즈


대충 이런 표정으로 

혼자 실실 웃은 뒤에 주인장 아조시 보여드림

아조시왈 이건 농협가야돼요 하면서 복권 사진찍음ㅋㅋㅋ

당첨되면 의외로 흥분상태가 되지 않더라

0.1초간 세상이 날 몰카하나 싶고 상황파악한 뒤엔 너털웃음만 나옴


근데 농협은 4시에 문을 닫는데 그때가 3시쯤?

일단 사무실로 돌아가야 했기 때문에 오늘은 일하고 

내일 점심시간쯤에나 방문하


기엔 내 인내심이 모자라서 걍 반차쓰고 농협감


[잡담] 어제 복권당첨된 익의 천만원 수령후기 | 인스티즈


근데 아무농협이나 안되고 약간 직영점?

같은 느낌의 중앙회 농협을 가야된다고 함

xx농협 -> 안됨

xx농협은행 -> 여길 가야됨

1등은 따로 농협은행 본점을 가는데 난 3등이라...


거기 가서는 평소랑 똑같았음

당첨금이라기엔 비교적(?)소액이라 남들처럼 대기표 뽑고 기다림 

기다리는 동안 제미나이한테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잡담] 어제 복권당첨된 익의 천만원 수령후기 | 인스티즈






[잡담] 어제 복권당첨된 익의 천만원 수령후기 | 인스티즈


당첨금 수령하러 왔다고 하니까 직원분이 축하해주심

신분증과 복권을 내면 직원분이 당첨시 긁는 부분을 긁고

그 안에 큐알코드를 찍음

그리고 서류 여러장에다 서명을 하라고 함

한글로 당첨금액을 쓰고


[잡담] 어제 복권당첨된 익의 천만원 수령후기 | 인스티즈


난 사용 가능한 농협 계좌가 없어서 그냥 타행이체로 받음

수수료 4천원...

을 아까 5만원깨고 남은 만원권 지폐로 냈습니다 하하





[잡담] 어제 복권당첨된 익의 천만원 수령후기 | 인스티즈


그렇게 거래내역 확인서가 나오면 통장에 당첨금이 찍힘!

폰 알림 바로 울리더라

긴장했더니 배고파서 밥먹으러감

당첨도 됐으니까 플렉스해야지



[잡담] 어제 복권당첨된 익의 천만원 수령후기 | 인스티즈

비싸서 안사먹었지만 궁금은 했던 롯데리아 번트비프버거랑 

한우불고기버거를 시켰음 

한우 부기는 롯리 마일리지로 사먹음

저 까만 번트비프버거는 오일을 안뿌리는게 더 맛있더라



암튼 그렇게 후기 끝

당첨된 비결이 뭐냐고 하는데 그거 알게되면 나한테도 알려줘

근데 우연의 힘이 큰거같음

내가 저 스피또 사게 된 계기가 로또 5천원 당첨돼서라고 했었는데

그 로또를 산 이유가 나한테 밥 잘 사주는 지인한테 뭐 선물로 줄 거 없을까 하다가

내가 로또 자동 2장 사서 1장씩 나눠가진게 된거거든

착한 일 해서 복받았다 생각하려고


아 그리고 스피또 1등은 세트로 나와서 한장 1등 나오면 같이 붙어있는 한장도 무조건 1등이라 함

3등은 그런거 없었어ㅋㅋㅋ


암튼 익인이들도 기운 많이 받고

덤덤한 마음으로 한번 긁어 봐

난 저돈으로 대출금 갚으면 얼마 안남을듯

인생 역전까지는 아니었던 걸로ㅋㅋㅋ 그래도 도움은 많이 됐다

억도 아니고 천만원 당첨자지만 기 많이 받아가~

[잡담] 어제 복권당첨된 익의 천만원 수령후기 | 인스티즈

123456789

대표 사진
익인818
축하해 기받아갈게 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9
축하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0
축하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1
축하해!! 기또 받아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2
기받아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3
생생한 후기 고마워 나도 기 받아간다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4
기 받아갈게!!! 정말 축하하고 후기 남겨줘서 고마워 ㅎㅎ 재밌게 읽었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5
축하해!! 나두 꼭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6
축하해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7
진짜 너무너무 부럽다 !!!! 축하해 익인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8
부럽다아아아 기받아갈게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9
헐 !! 진짜 부럽다 정말 너무너무 축하해💖💖💖💖 나도 기 받아간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0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1
축하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2
축하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3
기받아갑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4
축하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5
축하해!!! 글 재밌어서 잘 읽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6
우와 나두 기 받아갈게! 꼭 복권 당첨이 아니더라두 나한테도 좋은 일이 생기기를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7
멋지다 대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8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9
축하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0
ㅊㅋㅊ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1
와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2
우아앙 축하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3
뭐든 기 받아갈래
취업

내게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4
대박 ㅋㅋㅋ 기 받아가 글 재밌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5
축하해 나도 기받아갈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6
추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7
축하해~~~~~ 기 받아갈게ㅎ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8
기 받아갑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9
기 받아갑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0
축하해!!! 플렉스 멋있다 나도 기 받아갈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2
축하해!! 기받아갈겡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3
축하해 요즘 안좋은일 계속 나와서 힘든데 기운 받고갈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4
ㅊㅊㅊㅊ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5
와ㅠㅠㅠㅠ 축하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6
축하해!! 기받아갑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7
기운 받아가야겠다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8
우와~ 너무너무 축하해 🥳 그리고 기 나눠줘서 넘 고맙다아~ 기 잘 받아갈게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9
축하해 !!!!! ☘️🍀제발 나에게도 행운이 오길 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0
축하해 !! 기받아간당~~~~!~!~!~!~!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7
축하해!!!! 기 받아갈게 🍀🍀🍀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1
우와 대박이다!!! 축하해!! 기받아갈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2
우와 축하해👍 행운아 나에게도 와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4
축하해 나두 기받아간당🍀🍀🍀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5
축하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6
글 되게 재밌게 잘 읽힌닼ㅋㅋㅋ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7
기 받아갑니다. 이번주는 로또1등 당첨되기를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8
기받아간다
8일 전
123456789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진짜 눈치가 없어
18:38 l 조회 1
헙 혹시 디스커버리 이 신발 있는익??40
18:38 l 조회 1
영국인들 진짜 스몰토크 좋아하나봐
18:38 l 조회 1
인스타 이거 글씨 어떻게 넣는지 아는 익?
18:37 l 조회 1
미숫가루 죽처럼 먹는 거 좋아했는데
18:37 l 조회 1
난 나중에 울 아빠같은 사람 만나야지
18:37 l 조회 1
이 세상에는 사기꾼들이 너무 많다
18:37 l 조회 1
남친이 전여친보다 나를 안 사랑하는 것 같아
18:37 l 조회 1
네일은 받을때가 기분좋음
18:37 l 조회 1
신입 입사지원서 들어왔는데 동덕여대 졸업생이네..
18:37 l 조회 2
마트에서 계산하는데 할머니가 날 미는 거임
18:37 l 조회 3
절대 안취하는법 있을까2
18:36 l 조회 13
친구 딸이 2022년생인데 벌써 갤럭시 들고 다니더라…
18:36 l 조회 12
와 나 배탈나서 하루종잏 싸느라 진 빠져.....
18:35 l 조회 5
오랜만에 저녁으로 혈관 꽉 막히는거 먹었어 1
18:35 l 조회 18
안광 좋은 사람 그냥 난시/근시 있는 사람이 아닐까 싶음4
18:35 l 조회 21
엄청 시끄럽게 시험지 넘기는 사람들 일부러 그러는거야?
18:35 l 조회 8
간호학과에서 미대로
18:35 l 조회 10
상사한테 덕분에라는 표현쓰면 이상해?1
18:34 l 조회 10
흰색 치마에 11흰색 속바지 vs 22스킨색 속바지
18:34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