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11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2

기차예약 식당예약 다해놨는데 지금 취소하라는게 말이야?

이거 따져도 되는거지?

이렇게 문자만 딸랑보내고ㅋㅋㅋ 열받는다 

[잡담] 23,24,25에 여행가려고 숙소 잡은거 오버부킹 되었다고 우리보고 취소하래 말이가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소비자원통해 숙소에 공문보내니니깐

숙소에서 전화와서는 그냥 취소하면 끝날일을 왜 크게 귀찮게 만드냐고 한숨 쉬시더라

지금 와서 다른숙소 예약 힘들고 더 비싸(연휴)

식당 예약이랑 기차 취소 수수료 연극 예매한거는..

내가 피해자인데

대표 사진
익인1
소보원 ㄱ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괜히 귀찮게 이거저거 얘기해서 기분 상하지말고 바로 민원 떄려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열받네 어디에 해야되지 아 침착하게 후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표 사진
글쓴이
소비자원에서 공문 보내니깐 전화와서는 왜 나보고 일을 크게 만들고 귀찮게 하냐고ㅋㅋㅋ녹음 다했는데 억울하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산이야??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숙소는 서울이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친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바로 신고해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어디에 신고하는게 저일 좋고 빠를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약하고 며칠만에 문자 날라온거?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월7일에 예약해서 일주일전이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소보원 ㄱㄱㄱ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보원 고마워 아 열받는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이없다 ㄹㅇㅋㅋ 문자로 달랑 저러고 끝이라는게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왕복 2인 기차값 연극 예약값 식당 예약까지 다했는데 장난하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보원 신고하면 어케 처리해주나?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처음해보는데 해봐야지ㅠ 기차값,연극 예약값, 식당예약 다 우짜냐고 2인인데 내돈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객이 취소할때는 위약금 싹싹 긁어가면서 저래 띨롱 보내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심 개열받는다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깐 이제와서 저렇게 보내면 우리는 길바닥에서 자냐고ㅋㅋㅋㅋㅋ예약한지 일주일동안 연락없다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취소시킬거면 다른데 연결 해주던가 보상안을 제시하던가 해야지 문자로 퉁치는게 될 줄 알았나 양심없다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속 우리보고 취소하라고 하고 소비자원에서 공문보내니깐 나한테 전화와서는 왜 일 크게 만들고 귀찮게 하냐고 한숨 쉬시는거 있지..녹음했는데 무슨 내가 가해자인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무 싹바가지 없는데?? 나 호텔에서 일하는데 저거 다른 예약 더 비싸게 받거나 뭐 단체나 업체 들어간듯ㅋㅋ그리고 전화 돌리면서 사정사정하는데 태도 뭐임 저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공사ㅋㅋ 근데 보통 오버부킹난 건 빼고 공사하는데 대체 뭔 공사를 하길래 저러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공사 아닐 확률이 높음... ㅎㅎ 행사나 단체로 더 비싸게 받으려고 핑계대고 취소하는 경우 많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ㄱㄴㄲ객실 오버부킹날 정도면 큰 공사일텐데 그게 일주일전에 잡히는 게 말이 안되는데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처 진짜 싸가지없다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비자원에서 공문보내니깐 나한테 전ㅅ와와서는 왜 일을 크게 만들고 귀찮게 하냐고 한숨 쉬더라 녹음 다했는데 내가 한숨 나온다..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친 개큰민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공사고 나발이고 그건 그쪽 사정이고 그쪽에서 알아서 처리해야지 그 수고를 왜 우리가 져야함 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소비자원 통해 공문보내니깐 나보고 그냥 취소하면 끝날일을 왜 일 크게 귀찮게 하냐고 한숨 쉬더라..이제와서 다른 숙소 예약도 다차고 내 기차값 식당 예약한거 연극 예매한거는..ㅠ 내가 피해자인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주변에 뭐 행사 떴나? 저거 돈 올려받으려고 일부러 저러는거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소보원이 더 열받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소보원은 왜 열받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쓰니 대댓글 봐봐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소보원이 아니라 호텔에서 연락온 거인듯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그렇네 잘못이해하고있었다 알려줘서 고마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서어캐됐어 아직해결안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떻게 됐나..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317 7:2643944 0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198 13:4830412 0
일상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140 12:5549183 1
KIA/OnAir ❤️🐯260612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제 진짜 할때가 된 양햄 190승 ₍ᵔ= ≖ ˕ ≖ =.. 1103 17:336739 0
야구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124 14:229387 1
근데 회사다니면서 연애 병행하는거 다들 어케하는거지?
19:49 l 조회 1
퇴사말하고 튜명인간됐다
19:49 l 조회 1
물마시면 뱃속에 음식물이랑 섞여??
19:49 l 조회 3
매일두유 99.9 마시는 익들 토스 쇼핑 ㄱㄱ
19:48 l 조회 5
우울한데 빽다방 요거트아이스크림 먹으러갈까... 2
19:48 l 조회 4
엄마 톡은 항상 마음 아픔
19:47 l 조회 19
용가훠궈vs 배달마라탕
19:47 l 조회 2
지금 일하는곳 다 괜찮은데 팀장 막말때문에 못다니겠음
19:47 l 조회 5
여자 가슴이 제일 신기함ㅋㅋㅋㅋ 9
19:47 l 조회 36
남자 26이면 아직학교 다닐 나이라고 생각해?4
19:46 l 조회 10
나 선풍기 강풍으로 거의 하루종일 켜놓는데
19:46 l 조회 12
근로장려금 왜 예상금액 안 뜨지
19:45 l 조회 6
비둘기는 밤되면 왜 안보여?2
19:45 l 조회 15
와 이래서 사람은 끼리끼리 살아야 하는 거구나...1
19:45 l 조회 39
양파후레이크 좋아하는 사람1
19:45 l 조회 9
흰빨래 달에 한번씩 조ㅈ면 너무 깨끗한데
19:45 l 조회 8
내가 면접 볼때 세후310 달랬는데 왜 연봉은 4200이지..? 금액이 달라...2
19:45 l 조회 13
마라샹궈에 원래 산초넣어..?3
19:45 l 조회 10
나는 옷이 왤케 불편하지2
19:44 l 조회 11
33세 모솔남 방금 마지막 약속 또 까이고 왔음 이제 그냥 감2
19:44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