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89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7
ㄹㅈㄷ 기출 소용 하나도 없네
대표 사진
익인1
개쉬운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우 멋진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선 난 합격임 포항항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눈치가 ㄹㅈㄷ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ㅋㅋㅋ 친구 없을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눈치챙겨; 와저라노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망했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나도 ㄹㅇ 처음보는 유형이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개어려웅데 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어려웟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너무 어랴운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음 시험 접수 날짜나 체크해야겠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몇개는 완전 초면이고 몇개는 엥 이게 풀려? 였는데 제벌 붙여주세요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ㄴㄸ...... 3과목 개큰망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나 보자마자 벙쪘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진짜 어렵더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진짜 개어려웠음 이번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만 그런게 아니였군 !!!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1,2과목은 올해 48회 기출보다 괜찮았는데 3과목은 여전히 어렵다ㅜㅜ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최근 기출중에 점수 제일 낮게 나올득 진짜 어려웠옹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만 어려운거 아니였군 ㅠㅠㅠ
찍은거 많아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이번에 첨 봤는데 물론 나 기출 못풀고 개념회독만 해서 공부 안한건 인정하지만.. 개념에서 엄청 응용해서 낸것 같긴했어.. 셤지에 답 쓰는데 3? 4? 이런식으로 푸는 내내 머리에 물음표 겁나 달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풀면서 헛웃음 나옴.. 조금씩 바꿔버리니까
시험은 이러려고 공부하는 게 아니잖아
이거 의도적으로 배배꼬아서 낸듯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345 7:2651289 0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221 13:4838996 0
일상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147 12:5557310 2
KIA/OnAir ❤️🐯260612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제 진짜 할때가 된 양햄 190승 ₍ᵔ= ≖ ˕ ≖ =.. 2114 17:3315602 0
T1 🍀🍀260612 17:00 Road to MSI 3R VS HLE전 달글🍀🍀 3371 13:4614590 0
00년생인데 통장에 3000만원 있는거 흔하지 않은거 맞아?
21:14 l 조회 1
편순인데 미자가 담배사간거 신분증확인했으면 괜찮은거야?
21:13 l 조회 2
혹시 호텔이나 리조트에서 일하는 익 있어? 궁금한거 있음
21:13 l 조회 2
기분파 상사 히스테리상사 무조건있음?
21:13 l 조회 4
남자들은 연애 안하면
21:13 l 조회 7
체하고 토할 때 무슨 약 먹어야돼??
21:13 l 조회 3
일본에 분홍색안약 이름 아는사람 ㅠㅠ
21:13 l 조회 2
아 진짜 ㄹㅇ 중국인들 혐오생기겠다
21:13 l 조회 4
목짧은 편이면 장발 vs 단발2
21:13 l 조회 7
나 눈치 좋다 -> 들어오셈
21:13 l 조회 9
우울해...술먹고 싶어... 1
21:13 l 조회 5
나 요즘 육회가 너무 좋아 ㅜㅜ
21:13 l 조회 5
돈 없으면 진짜 애 안낳는게 맞지않냐3
21:12 l 조회 7
❤️50대 아빠 신발 추천해주라🤍
21:12 l 조회 6
이거 후배가 장난치는거지?1
21:12 l 조회 13
취준생.. 오늘 생일인데 축하해주는 사람 거의 없어2
21:11 l 조회 9
하 공시 떨어질거 같아....뭐하고 살지 진짜... 1
21:11 l 조회 8
인턴 면담 할 때 솔직히 말하면 안 되고 무조건 긍정적으로만 답해야해?
21:11 l 조회 5
나 오늘 너무너무너무 행복한일만 잇는 날이었덩 ㅎㅎㅎㅎ
21:11 l 조회 8
썸남 운전 못해서 맘식음,,8
21:11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