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90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0

[잡담] 골반 마사지기구? 이런거 진짜 도움되니?? | 인스티즈

골반 틀어진것도 있고 교정 목적도 있는데 진짜 도움되나??

요즘 인스타 광고가 너무 심해서.. 사기 전에 물어본다 

써본 익?

대표 사진
익인1
구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골반스트레칭을 하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런거 다 부질없었음 몸을 외적으로 맞춰주는건 효과가 있어도 미미하고 잠깐뿐... 결국 내가 운동해서 잡아야 길게 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맨몸으로는 못하겠다 돈주고서 저걸 사서 돈아까워서라도 꾸준히 스트레칭 해준다 그러면 의미있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저거 샀는데 인 씀ㅋㅋ 그냥 스트레칭이 나음 아니면 그 작은 장요근 머시기.. 그런 게 나을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요근은 어때? 안그래도 그거도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사진 않았는데 걍 누워있을 때 하면 되니깐 저거보단 나을 거 같아
비슷한 거 중에 땅콩볼은 자주 썼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샀는데 한번씩 꺼내서 해주면 골반 뻐근해져서 시원해
근데 꼬리뼈(?) 그부분이 눌려서 아프긴 하더라
그래도 뭐든 하는게 안하는것보단 낫다주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골반은 교정 운동하고 평소에 틀어지는 자세 안 하는 게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360 0:1447831 5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240 8:3044597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206 10:0839719 0
야구/장터🍀❤️오늘 양현종 190승하면 배민만원권 쏩니다 💛🍀65 15:25596 0
KIA 🌙260618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기아팬이라면 나눔 올스타 기아보내줍시다(제발)💜 48 0:01198 0
아파서 쉬고있는사람 있어?
17:11 l 조회 1
주식장 오른다고 다 버는거아님
17:11 l 조회 1
병원 영양상담 받으랬는데 그냥 왔다
17:11 l 조회 1
공무원 하는 이유가 뭐야?
17:11 l 조회 1
집가서 삼겹살 구워먹을 생각밖에없다
17:11 l 조회 1
어디 가게 들어가서 점원이 친절하게 인사하는데 남친 반응이..
17:11 l 조회 1
이렇게 약속 잡는 유형 회피형 맞지?
17:11 l 조회 1
저랑 반모하실분
17:11 l 조회 3
미용실 가서 머리 감으면 돈낭비일가
17:11 l 조회 3
으 약간 노출 영상 같은거
17:11 l 조회 5
우리회사 중소인데 공용메일 쓰거든? 제일 이해 안 가는 거
17:11 l 조회 3
아 피자 치킨 족발 땡긴다
17:10 l 조회 2
잠을 많이 자도 항상 피곤한 이유가 뭘까?1
17:10 l 조회 9
성형많이 한 익들아 돈 어케 모아서 성형한거야?1
17:10 l 조회 8
2주 안에 500 번다
17:10 l 조회 13
보고서 쓰는데 이틀 넘게 걸리는 거 말 돼? 4
17:09 l 조회 12
잘먹고 운동하면서 다이어트하는게 ㄹㅇ 건강한건가?3
17:09 l 조회 10
이 밑에 키링 갖고싶어서 부채 삼ㅋㅋㅋㅋㅋ
17:09 l 조회 12
혹시 근로계약서 쓰고 그만두면 불이익있어?2
17:09 l 조회 4
지금 주가 오르내리는거 낼 장열리면 그대로가?
17:09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