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47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
매일은 아니고 좀 자주 살기싫다는 생각 들고
주에 한 두번은 꼭 눈물이 나고 답답함
정병이 잇는 건가
근데 죽을 용기는 없으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밖에를 좀 나가고 맑은 공기를 쐐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밖에 주 4일은 나가 ㅠㅠ
집에 있기 싫어서 그래서 이게 병인지
가짜 우울인지 궁금 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 기준 우울증 맞는 것 같은데 병원 한 번 가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살 결심까지 가면 개심각한 우울증이고 지금 너 정도도 충분히 우울증이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담한번받아봐. 그냥 제3쟈에게 이야기나눈다는느낌으로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497 11:1378400 0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305 12:0435441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258 10:3655417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257 16:0131842 0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17:3118552 0
카페 알바하는데 프차거든 알바생 존잘 왔는데 사장이 두명이나 내보내버렸어
21:58 l 조회 1
빵또아 먹으면 바로 화장실 가는사람 있어?
21:58 l 조회 1
같은행동 반복 하는거 무슨 병이지?
21:57 l 조회 1
사무직은 하비 어쩔수없닝
21:57 l 조회 1
공시 포기한 익들 있니??
21:57 l 조회 1
난 진짜 서울이 너무 좋음
21:57 l 조회 1
내가 성격이 꼬인거지..?
21:56 l 조회 11
테니스 체험에서 코치가 나한테 1
21:56 l 조회 6
티빙 단체 소송 참여 할거야?
21:56 l 조회 13
우리회사 남자들 진짜 웃긴게2
21:56 l 조회 19
난시 심한 사람 있어?
21:56 l 조회 9
정규직 전환형 계약직들중에 전환 안된익들아 3
21:56 l 조회 15
근데 뭐 내 전재산 3천마넌도 안 되는데 개인정보 뜯어가봤자1
21:56 l 조회 5
크아 섭종하면 이런느낌일듯
21:55 l 조회 16
붓기차는 자기 전에 먹어 당일 아침에 먹어?2
21:55 l 조회 8
아니 감정적인 쇼츠 몇번 봤더니 죄다 그걸로뜸...ㅜㅜ
21:55 l 조회 5
아니 나 티빙 아이디 3개 였어..
21:55 l 조회 8
이옷 일본살때 산건데 이상해..?40 5
21:55 l 조회 23
사라다빵 사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다음날 먹어도 괜찮아?
21:55 l 조회 5
상한 음식 담은 용기인데..열탕소독 안되면1
21:5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