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613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나 회사 여직원들한테 왕따당하나봐??ㅋㅋㅋㅋ
23
19일 전
l
조회
669
인스티즈앱
여직원 나포함 꼴랑 4명인데 진짜 유치해죽겠네,,,
익인1
왜!!! 어케 행덩하는데?
19일 전
글쓴이
1. 나만 빼고 음료돌리기
2. 나만 빼고 서류전달하거나 서류달라고 손 내밀었는데 그냥 무시하고 지나가고 저멀리 냅두기
3. 내가 질문에 대답해줬는데 아무것도 모르는냥 나중에 다른사람핮테 또 물어보기
4. 내가 해 준 말인데도 다른여직원들먹이면서 이직원이 이야기해준말이 맞네~~
5. 연차,반차 나 빼고 자기네들끼리만 공유하기
6. 나만 빼고 업무공유하기
7. 내가 의견 제시해도 다 무시하더니 나중에 내의견대로 하면서 지네들의견인척하기
19일 전
익인5
진짜 나이먹고 왜저럴까?
19일 전
익인2
난 3명이었는데 왕따 당햇오ㅠ 걍 회사 사람들이랑은 친하게 지내는 거 아냐
너가 왕따 시킨다고 생각하고 다녀
19일 전
글쓴이
친하게 지낼 생각은 없는데 일적으로도 영향을 끼치니까 개열받음
19일 전
익인3
난 여자 나 포함 둘인데 그 1명이 나 싫어하는게 너무 느껴져서 첨엔 스트레스 받았는데 이젠 같잖다 그냥ㅋㅋㅋㅋ 남자들이랑 엄청 친하게 잘 지내고 내 인사는 받지도 않음
19일 전
글쓴이
나는 여직원들이 나 남직원들이랑 친하게 지내는것도 못하게함
남직원들이 나한테 뭐 물어봐도 다 지네들이 답함ㅋㅋㅋ
심지어 나한테 점심 뭐 먹었는지, 나 카페에서 음료사오면 뭐사왔는지 이런것도 지네가 대답해
점메 물어보는 이유는 직원들 대부분 나가서 밥먹고 나만 도시락 싸와서 따로먹음 다이어트한다고ㅠㅠㅋㅋㅋ
19일 전
익인3
와웅 쓰니한테 물어보면 여직원들이 대답하기 전에 0.1초 만에 대답해버려! 메뉴도 약간 평소랑 다른거 들고가서 대답 지들이 못하게; ㅜㅜ
하 난 이 사람 그만두기만을 기다리는데 안 그만둬... 입사할 때부터 자긴 공기업 갈거다~ 하는데 2년이 넘도록 못 붙나봐 사라지질 않는다 스트레스..
19일 전
글쓴이
쓰니씨는 또 다이어트 도시락 먹었겠죠 깔깔깔~~~
19일 전
익인4
나도 나포함3명인데 지네들끼리만 점심먹길래 걍 나혼자 밖에나가서 혼밥함… ㅋ 이직해야지
19일 전
글쓴이
나도 이직해야되는데 하 쉽지않네 이직도ㅠ
19일 전
익인6
업무공유 안해준건 증거로 잘 가지고 있다가 회사에 좋은 카드로 써먹어
19일 전
글쓴이
이런거 알면서 방치하는 사장도 똑같애
걍 여름만 지나고 퇴사한다 말하고 실급해달라 말해봐야지
19일 전
익인9
증거남겨야 자발적퇴사에 실급타먹을수있어...! 꼬박꼬박 증거남겨서 꼭 타먹어ㅜㅜ
19일 전
글쓴이
여기 자발적 퇴사여도 걍 권고사직처리해주긴함...ㅎ 편법이긴 하지ㅠㅎㅎ;
19일 전
익인9
그럼 다행이지만 혹시나를 대비해서 증거는 꼭 남겨ㅜㅜ 언제 어떻게 쓰일지 모른다ㅜㅜ
19일 전
익인6
9에게
구니까 저런 치사빤스회사는 증거잇어서 나쁠거 없지
19일 전
익인7
진짜..ㅋㅋㅋ 난 여기 곧 뜨지만.. 저런 사내정치질 하는거 한심해서 애초에 내가 선긋고 안 지낸다 식으로 나가다가 뒤에 조금 내가 맞춰주는 척하니까 태도 돌변하는게 같잖음..ㅋㅋ 나이도 4050인데 저래서 더 한심.. 어차피 곧 나가면 차단하고 안볼거
19일 전
글쓴이
여기도ㅋㅋㅋㅋ 내가 나이 젤 적은데 나도 30초반이여ㅠㅠ
다 3040임
걍 유치해서 화내기도싫음
19일 전
익인7
ㅋㅋㅋ 나도 30대 초중?인데 저래서 ㅉㅉ 걍 그러니 고이지~하고 ㅂㅂ하려고 탈주준비중
19일 전
익인8
나이를 똥구녕으로 먹었네 나쁜 사람들..
19일 전
익인10
나이를 먹는다고 성숙해지는 건 아닌 듯... 너무 싫다 진짜
19일 전
익인11
왜저래?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10억 아파트 줄 테니 손자 이름은 '방국봉'으로”... 이름 하나에 전쟁 난 집안
이슈 · 2명 보는 중
AD
방탄소년단 광화문 공연 넷플릭스 중계료 100억
이슈
소름돋는 나솔 30기 영철 심리 해석글
이슈 · 1명 보는 중
AD
나 손만보면 70kg아닌것같지않아?
일상 · 2명 보는 중
가슴 이 정도면 몇컵이야????
일상 · 3명 보는 중
"잘할게요. 잘할게요"…차밖으로 밀려나 끌려간 대리기사, 마지막까지 애원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트럼프: 이제 다들 각자 도생해라 난 모르겠다
이슈 · 1명 보는 중
야놀자 부산모텔 불금 가격
이슈 · 2명 보는 중
AD
🚨[단독] 국힘 단체대화방서 "집회에 나서지 말라"🚨
이슈 · 1명 보는 중
살아보니 진짜 의미 없던 11가지
이슈 · 3명 보는 중
"삼전 바닥일 때부터 모았다"…92년생 女, 26억 자산 인증
이슈
AD
올바른 판단이였는지 모르겠어
일상 · 2명 보는 중
영월군이 박살낸 단종 유적지 낙화암 절벽 근황.jpg
이슈
AD
최근 5년간 집값 하락률이 큰 지역.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압구정서 80대女 운전 차량 식당 돌진…4명 부상
이슈
나사 공식발표: 외계인이 지구를 방문 못하는 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
436
06.06 22:15
53174
51
일상
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
270
06.06 23:51
41948
24
일상
실시간 올림픽공원🇰🇷🇰🇷🇰🇷🇰🇷🇰🇷🇰🇷
225
06.06 21:56
26778
11
야구
지금 어떤팀이 젤무서움…?
75
06.06 20:49
14110
0
KIA
/
알림/결과
🌙260607 올스타전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이제는 제목을 어떻게 적어야할지 고갈되었지만, 그래도 투표합시다💜
61
0:07
511
0
삼성
/
정리글
본인표출
달글 라온이 재희 소녀 답게 첫 세이브 기념으로 기프티콘 쏠게......
67
06.06 20:44
1903
6
이성 사랑방
스킨십 진도 이게 빠른거야..? ;;
36
06.06 22:07
22293
0
한화
/
정리글
🌺🐻0607 올스타전 드림팀(갈맥,도리) 인증 달글 🐻🌺
34
06.06 23:57
264
0
두산
🗳️🐻0607 올스타전 나눔팀(LG, 한화) 인증 달글🐻🗳️
37
06.06 23:41
110
0
주식
지금 빨간불인 종목 하나씩 말하고 가자
23
06.06 21:02
2608
0
LG
/
정리글
❤️🖤 6월 7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23
06.06 23:20
110
0
간호사
서울에서 대병 다니는 익인데. . 돈이 안모여
22
2:18
4999
0
롯데
🌺🦅👯♀️ 0607 올스타 갈맥 - 보리 - 둥둥이 연합 인증 달글 👯♀️🦅🌺
13
06.06 23:46
44
0
해외거주
우리나라 진짜 심각한게 투표에서 저 정도 문제가 생겼는데
18
06.06 21:31
423
1
NC
헐 도구리 유니폼 뭐야... 짱귀여움
8
11:42
352
0
좌우를떠나 국가 비상 상태입니다..도미노 블랙타이거슈림프 지원요청합니다
14:35
l
조회 1
빵이랑 과자 왤케 땡겨
14:35
l
조회 1
요리 레시피 유튜브 보면 중년 댓글이 찐임
14:35
l
조회 1
다이소에서 오만원 쓰면 사치 아님…?
14:35
l
조회 1
스타벅스 키프티콘은 전액환불이 안돼?ㅠ
14:35
l
조회 1
이 문장 조현병같아..?
14:34
l
조회 1
여대 학점 따기 어렵대서 공학갔어 인생 이지모드로 살고싶어서
14:34
l
조회 1
내일 국장 얼마나 빠질까 두근두근
14:34
l
조회 1
나 첫 자취인데…
14:34
l
조회 7
집안환경이 성격에 영향 끼쳐?
2
14:33
l
조회 9
잘사는애들은 왜 간호사 안되고 싶어해..? ㄹㅇ 궁금하다
4
14:33
l
조회 20
지금 국힘이 기자회견으로 재선거 하자고 함
2
14:33
l
조회 21
시위니 뭐니도 다 그럴 에너지있어야 관심갖는거지
14:32
l
조회 9
딥카페라떼가 내 입맛 다 바꿔놨어
14:32
l
조회 7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정리글] 살다살다 하이브 시큐를 아이돌팬들이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현장 목격
34
[정보/소식] 아이돌팬들이 한마음으로 시큐를 응원하고 시큐가 아이돌팬을 지켜주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나고 있는 올림픽공원 현 사태
39
내 친구 올림픽공원 달려갔다고함
49
속보) 잠실 시위에 그분 등장ㅋㅋㅋㅋㅋㅋㅋ
42
잠실 시위대 마실 주스 보내도되나?
34
주파수 들었는데
14:32
l
조회 5
이준석 시위 후기글
4
14:32
l
조회 30
시위 나간 극우남들보다 이준석이 더 정상인으로 보이는날도 오네
14:32
l
조회 8
인티 문제가 적당히를 모름
3
14:32
l
조회 22
이와중에 이준석 페북 업뎃ㅋㅋㅋ 준카콜라 ㅋㅋㅋㅋㅋ
5
14:31
l
조회 59
신분당선 몇 번 보내야 할 정도로 사람 많아?
14:30
l
조회 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4
1
오세훈 5선 성공에 서울시 1급 간부들 일괄 사표 제출
9
2
짝남카톡봐 완전 인터뷰같앜ㅋㅋㅋ
19
3
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
82
4
정작 민주당 쪽은 선관위 성명서내고 있는데
12
5
극우들은 "좌우 떠나서" 이거 왜 말하는거임?
25
6
여기 왤케 이상해??
17
7
이와중에 이준석 페북 업뎃ㅋㅋㅋ 준카콜라 ㅋㅋㅋㅋㅋ
3
8
서울대생 대자보라는데 이제까지 본 글 중에 제일 마음에 와닿는다
3
9
인티 문제가 적당히를 모름
3
10
문재인 좋아하는 오빠가 나 극우냐고 묻는데...
7
11
지잡대 꾸역꾸역 다니는애들은 도대체 뭔 생각일까??
12
12
나 여야 아무정치성향 없는데 재선거는 해야하는거아닌가..
22
13
지원요청합니다 제발
4
14
이준석 시위 후기글
3
15
이재용보다 젠슨황이 돈 더 많은거 대박이다
16
투표용지 부족한건 진짜 심각한 사안 아니야?
6
17
와 초록글 야구빼고 싹 대체네
2
18
ktx 내릴때 방향 어떻게 찾는 거야?
6
19
갑자기 프리미엄 회원 얘기 나온 이유가 뭐야?
10
20
전남대 전북대도 이번 선관위 사태 관련해서 성명문 냈네
1
1
현재 파묘중인 제베원 박건욱 태도..JPG
9
2
뭔가 강박증 수준으로 입냄새 신경쓰거나 구강관 리 하는 사람보면
10
3
어쩌다 남편이 치실쓰는걸 봤는데요
10
4
미친 꽃 스프링클러
5
5
한국인 공통 말버릇
20
6
현재 완전히 폭도가 돼버린 잠실 부정선거 시위대
72
7
강아지의 수면자세별 심리상태
18
8
진짜 쓸데가 없어서 멸종 안한 동물
10
9
우리 강아지 집 모든 곳을 다 갈 수 있는데 안방만 출입 금지였거든
2
10
진보당 "투표용지 부족은 윤석열 정권 무능 때문”
5
11
시진핑 총서기의 하버드생 딸…사진 보니
1
12
수족관에서 구입한 인형
13
82메이저 데이즈드 화보...jpg
1
대통령이 대한민국 불법 업데이트한대!!!
17
2
이와중에 이준석 페북 업뎃ㅋㅋㅋㅋ 준카콜라 ㅁㅊ ㅋㅋㅋㅋ
2
3
팬싸 심연이구나
2
4
어제자 로또 1등 실수령액
19
5
아싸 정청래가 눈도 못 마주치는 둘 민주당 컴백이다
8
6
근데 이재명 진짜 환율은 걍 포기한거임?
3
7
정보/소식
솔로지옥 박희선 입장문
15
8
근데 우파 연예인들 왜이렇게 조용해?
16
9
주변에 스토리에 재선거 올리는 애들 놀라울 정도로
10
솔로지옥 박희선 인스타스토리
11
ㅂㄱㅇ 만약 엠씨 하차하면 ㅇㅅㅇ이 들어갔음 좋겠다
10
12
올공 핸드볼경기장 실시간이라고 올린 사진 봄?
15
13
지원 요청 부탁합니다 << 이것도 밈 될 듯
1
14
왜 엄마들이 주기적으로 집 가구들 옮기는지 알았음
15
카뱅 비상금 대출 받아본 애들아
2
16
민주당은 잘 말하고 있는데
4
17
다들 카톡 선물하기 연장 무제한 아닌 거 알아?
8
18
성한빈 쇼츠보는데 새삼보고놀람
19
신라면 너무 맵다고 느껴지면 맵찔이인가?
7
20
윈터 왜 잘생겻냐
3
1
참교육 의대지망생 배우 뜰듯
15
2
김무열 참교육 한거 너무 이해감
16
3
유재석캠프 공개 후 자기한테는 힐링캠프였다며 제작진에게 감사연락한 변우석
8
4
멋진신세계
이때 쌍으로 돌아있는 커플인 거 ㄹㅇ 증명함
2
5
정보/소식
'피겨왕자' 차준환, 배우로 돌아올까.."'궁전랜드' 긍정 검토 중"
6
6
차은우 동생 옆모습 ㄹㅇ 차은우네
9
7
아 참교육 학생역 배우ㅋㅋ 11학번인데 11년생 역할 했대
11
8
급상승
멋진신세계
타임슬립 못 알아듣는 거 ㄹㅇ 서리캐릭터성 그대로임
5
9
원더풀스
뽀뽀도 포옹도 했지만
3
10
참교육
아 5화 너무 스트레스 받아
2
11
멋진신세계
남산두컷짤 반응좋은이유가 ㄹㅇ실제 커플느낌이야ㅋㅋㅋㅋ
16
12
멋진신세계
솔직히 제일 반전인거
4
13
ㅊㄱㅇ 송영규배우 유작이네
2
14
백룸 보고왔는데 속 안좋다.... ㅋㅋㅋㅋ
3
15
멋진신세계
어제 이 장면 나만 웃겼어?
11
16
참교육
하 참교육 재밌는데 넘 빡쳐
17
허남준 유퀴즈 안나오려나?
4
18
멋진신세계
10화 엔딩씬 너무 리얼해서 깜짝 놀랐는데
4
19
참교육 계속 같은 고등학교만 나오는거 아니지?
5
20
원더풀스
운정이들 훈훈하다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