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61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9

여직원 나포함 꼴랑 4명인데 진짜 유치해죽겠네,,,

대표 사진
익인1
왜!!! 어케 행덩하는데?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 나만 빼고 음료돌리기
2. 나만 빼고 서류전달하거나 서류달라고 손 내밀었는데 그냥 무시하고 지나가고 저멀리 냅두기
3. 내가 질문에 대답해줬는데 아무것도 모르는냥 나중에 다른사람핮테 또 물어보기
4. 내가 해 준 말인데도 다른여직원들먹이면서 이직원이 이야기해준말이 맞네~~
5. 연차,반차 나 빼고 자기네들끼리만 공유하기
6. 나만 빼고 업무공유하기
7. 내가 의견 제시해도 다 무시하더니 나중에 내의견대로 하면서 지네들의견인척하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나이먹고 왜저럴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3명이었는데 왕따 당햇오ㅠ 걍 회사 사람들이랑은 친하게 지내는 거 아냐
너가 왕따 시킨다고 생각하고 다녀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하게 지낼 생각은 없는데 일적으로도 영향을 끼치니까 개열받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여자 나 포함 둘인데 그 1명이 나 싫어하는게 너무 느껴져서 첨엔 스트레스 받았는데 이젠 같잖다 그냥ㅋㅋㅋㅋ 남자들이랑 엄청 친하게 잘 지내고 내 인사는 받지도 않음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여직원들이 나 남직원들이랑 친하게 지내는것도 못하게함
남직원들이 나한테 뭐 물어봐도 다 지네들이 답함ㅋㅋㅋ
심지어 나한테 점심 뭐 먹었는지, 나 카페에서 음료사오면 뭐사왔는지 이런것도 지네가 대답해

점메 물어보는 이유는 직원들 대부분 나가서 밥먹고 나만 도시락 싸와서 따로먹음 다이어트한다고ㅠㅠ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웅 쓰니한테 물어보면 여직원들이 대답하기 전에 0.1초 만에 대답해버려! 메뉴도 약간 평소랑 다른거 들고가서 대답 지들이 못하게; ㅜㅜ
하 난 이 사람 그만두기만을 기다리는데 안 그만둬... 입사할 때부터 자긴 공기업 갈거다~ 하는데 2년이 넘도록 못 붙나봐 사라지질 않는다 스트레스..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니씨는 또 다이어트 도시락 먹었겠죠 깔깔깔~~~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나포함3명인데 지네들끼리만 점심먹길래 걍 나혼자 밖에나가서 혼밥함… ㅋ 이직해야지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직해야되는데 하 쉽지않네 이직도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업무공유 안해준건 증거로 잘 가지고 있다가 회사에 좋은 카드로 써먹어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거 알면서 방치하는 사장도 똑같애
걍 여름만 지나고 퇴사한다 말하고 실급해달라 말해봐야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증거남겨야 자발적퇴사에 실급타먹을수있어...! 꼬박꼬박 증거남겨서 꼭 타먹어ㅜㅜ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자발적 퇴사여도 걍 권고사직처리해주긴함...ㅎ 편법이긴 하지ㅠㅎㅎ;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다행이지만 혹시나를 대비해서 증거는 꼭 남겨ㅜㅜ 언제 어떻게 쓰일지 모른다ㅜ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9에게
구니까 저런 치사빤스회사는 증거잇어서 나쁠거 없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ㅋㅋㅋ 난 여기 곧 뜨지만.. 저런 사내정치질 하는거 한심해서 애초에 내가 선긋고 안 지낸다 식으로 나가다가 뒤에 조금 내가 맞춰주는 척하니까 태도 돌변하는게 같잖음..ㅋㅋ 나이도 4050인데 저래서 더 한심.. 어차피 곧 나가면 차단하고 안볼거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도ㅋㅋㅋㅋ 내가 나이 젤 적은데 나도 30초반이여ㅠㅠ
다 3040임
걍 유치해서 화내기도싫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 나도 30대 초중?인데 저래서 ㅉㅉ 걍 그러니 고이지~하고 ㅂㅂ하려고 탈주준비중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이를 똥구녕으로 먹었네 나쁜 사람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이를 먹는다고 성숙해지는 건 아닌 듯... 너무 싫다 진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저래?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436 06.06 22:1553174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270 06.06 23:5141948 24
일상 실시간 올림픽공원🇰🇷🇰🇷🇰🇷🇰🇷🇰🇷🇰🇷225 06.06 21:5626778 11
야구지금 어떤팀이 젤무서움…?75 06.06 20:4914110 0
KIA/알림/결과 🌙260607 올스타전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이제는 제목을 어떻게 적어야할지 고갈되었지만, 그래도 투표합시다💜61 0:07511 0
좌우를떠나 국가 비상 상태입니다..도미노 블랙타이거슈림프 지원요청합니다
14:35 l 조회 1
빵이랑 과자 왤케 땡겨
14:35 l 조회 1
요리 레시피 유튜브 보면 중년 댓글이 찐임
14:35 l 조회 1
다이소에서 오만원 쓰면 사치 아님…?
14:35 l 조회 1
스타벅스 키프티콘은 전액환불이 안돼?ㅠ
14:35 l 조회 1
이 문장 조현병같아..?
14:34 l 조회 1
여대 학점 따기 어렵대서 공학갔어 인생 이지모드로 살고싶어서
14:34 l 조회 1
내일 국장 얼마나 빠질까 두근두근
14:34 l 조회 1
나 첫 자취인데…
14:34 l 조회 7
집안환경이 성격에 영향 끼쳐?2
14:33 l 조회 9
잘사는애들은 왜 간호사 안되고 싶어해..? ㄹㅇ 궁금하다4
14:33 l 조회 20
지금 국힘이 기자회견으로 재선거 하자고 함2
14:33 l 조회 21
시위니 뭐니도 다 그럴 에너지있어야 관심갖는거지
14:32 l 조회 9
딥카페라떼가 내 입맛 다 바꿔놨어
14:32 l 조회 7
주파수 들었는데
14:32 l 조회 5
이준석 시위 후기글4
14:32 l 조회 30
시위 나간 극우남들보다 이준석이 더 정상인으로 보이는날도 오네
14:32 l 조회 8
인티 문제가 적당히를 모름3
14:32 l 조회 22
이와중에 이준석 페북 업뎃ㅋㅋㅋ 준카콜라 ㅋㅋㅋㅋㅋ5
14:31 l 조회 59
신분당선 몇 번 보내야 할 정도로 사람 많아?
14:3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