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690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주린이 한미반도체2주넣은거 지금 심각한 파란불됐는데
21
24일 전
l
조회
714
인스티즈앱
걍 존버가답일까 아님 걍지금이라도팔까. ㅠㅠㅠ
평단보다 내려가긴햇음....
익인1
존버
24일 전
글쓴이
2주치니까 ㄱㅊ겟지??????이러다가진짜끝까지내려갈것같애서무섭
24일 전
익인2
나야나^^.. 걍 냅도..흑
24일 전
글쓴이
알앗어.... ㅠㅠㅠㅠㅠㅠ
24일 전
익인3
패닉셀하지마
24일 전
익인4
괜찮음 반도체 사이클 안 끝났어 그때 전쟁 때 지수 1000 정도 빠졌다가 다시 회복했잖음 비슷한 모양 될거같애
24일 전
익인5
한미반도체가 떨어진 이유는 너무 낮은 실적때문임 지금 ai때문에 반도체 호황인데 실적이 너무너무 낮으니까 쭉 빠진건데 이게... 그냥 존버한다고 마냥 올라갈지도 미지수라서
그냥 직접 회사 실적발표를 찾아보고 판단을 하셈 정 모르겠으묜 제미나이 같은 ai한테 찾아서 분석해달라해
24일 전
익인6
2주는 냅도 ㅋㅋ
24일 전
익인7
나도 존버
24일 전
익인8
한미는 반도체사이클인데도 실적이 박살나서 재기될런지 몰겠네
24일 전
익인9
한미반도체는 걍 팔아 더 내려감 냅두라는애들은 뭐냐 실적 발작나서 내려가는건데
24일 전
익인10
한미는 파는 거 추천 나 오래 물려있다가 겨우 탈출함
24일 전
익인11
걔 더 내려갈거 같어 ㅠㅠ
24일 전
익인12
2쥬는 반려주해
24일 전
익인13
존버
24일 전
익인13
결국 올라감
24일 전
익인14
난 10주 -100만원
반려주 하기로 했어..ㅎ
24일 전
익인14
나로 위안받아~~
24일 전
익인15
버텨
뭐 단타치려고 들어간거 아닐거아냐
반도체 목표주가 높은데
24일 전
익인16
존버해 계속 올라가던대
24일 전
익인18
1분기 85억에 시총 35조였다가 지금 28조까지 빠진건데 그리고 지금 반도체라고 다 같은 반도체 아님 땡기는 애들은 디램이고 한미는 철저히 hbm쪽임
지금 가격이 진짜 기술적 혜자 많이 줘서 per 100배 줘도 이번년도 2,800억 해야 됨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나 요즘 걷는게 너무 힘든데 여기가 아픈건 이유가 뭘까
일상
친일파의 후손인 걸 알게된 인디밴드 보컬
이슈 · 1명 보는 중
AD
인천 80대 노인 집단폭행 사건
이슈
공중 화장실에서 함부로 자위 행위를 하면 안되는 이유.jpg
이슈 · 3명 보는 중
레드벨벳 조이 근황..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경복궁 화재 용의자 동남아 관광객🚨
이슈
중국 상하이 여행가는 한국인들만의 코스
이슈
AD
의사가 말하는 무쓸모 영양제
이슈 · 1명 보는 중
질투심에 눈이 멀어 저지른 최악의 범죄(요약 有)
이슈 · 1명 보는 중
AD
잠실에서 극우들 우르르 몰려와가지고 깨어있는 시민인척 ㅜㅠ
일상
괜히 들어갔다가 기죽고 나오는 장소 3곳
이슈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에서 말나오는 남여주 연기짤
이슈 · 4명 보는 중
AD
네이버 이메일을 이렇게 오래쓸 줄 알았다면
이슈
AD
누가봐도 인정하는 진짜 사과문
이슈
30세 이상은 모르는 수업시간
이슈 · 1명 보는 중
하닉 단타쳤음
일상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
278
06.12 13:48
73084
0
일상
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
167
06.12 12:55
88481
2
일상
솔직히 중소기업 간것도 취뽀한거야..?
120
06.12 15:14
16049
0
KIA
/
OnAir
❤️🐯260612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제 진짜 할때가 된 양햄 190승 ₍ᵔ= ≖ ˕ ≖ =..
2276
06.12 17:33
19097
0
야구
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147
06.12 14:22
12831
1
T1
🍀🍀260612 17:00 Road to MSI 3R VS HLE전 달글🍀🍀
3364
06.12 13:46
16430
0
삼성
/
OnAir
💙🦁 260612 vs SSG경기 달글 🦁💙 -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2730
06.12 17:40
16986
0
롯데
🌺 260612 달글 // "GO HIGH!” 해보자 승리 할 수 있잖아🔥🍀🥦🧂🫘🌺
2916
06.12 17:11
19185
0
한화
/
OnAir
🧡🍀🦅 260612 달글 🦅🍀🧡
3125
06.12 17:43
19082
0
SSG
/
OnAir
❤️ 아늦엄ㅅ더달글!!! ❤️
1978
06.12 18:28
8220
0
LG
/
OnAir
👯♂️❤️ 톨톨아 문단속 잘하거라 | 260612 달글 🖤👯♂️
1357
06.12 18:16
12693
0
두산
/
OnAir
🙏🏻260612 두산vs기아 // 두산베어스야 그만아파라 .・゚゚・ʕฅ ᴥ ฅʔ・゚゚・. 다들 건야행야..
1448
06.12 18:21
8760
0
이성 사랑방
나 24살인데 32살 만나는거 어때?
47
06.12 11:51
4412
0
NC
/
OnAir
니가 좋아~🫵🏻 니가 좋아~🫵🏻 니가 이겨서 좋아~🥰🫶🏻 | 260612 달글
824
06.12 18:16
4879
0
HLE
🍊 RTM R3 HLE vs T1 260612 17:00 달글 🍊
1999
06.12 15:24
4732
5
혹시 우등버스 타본 사람 있어..?
2
5:52
l
조회 11
새벽에는 춥다.. 낮에는 덥고 저녁에는 괜찮고 감기 걸리기딱임
5:52
l
조회 3
간짜장 탕수육 먹고싶다
5:51
l
조회 5
하루아침에 1.4kg가쪘어
2
5:48
l
조회 29
배터리 성능 71..
5:48
l
조회 12
인스타 아직도
5:45
l
조회 11
아니 누워있으면 배가 이상해
5:43
l
조회 19
Ott에서 뭐 보는 거 왜케 귀찮지
1
5:42
l
조회 21
우리 멕시코 이길 가능성 커?
5:42
l
조회 7
간만에 생리통 빡 와서 부루펜 시럽 사옴
5:38
l
조회 10
가끔 이상형이 뭐예요?라고 물어보시면 악역배우요 라고 하는데
33
5:34
l
조회 103
네이버 선물하기 받으면 옵션 변경돼?
5:32
l
조회 8
엄마가
5:32
l
조회 8
정상인이면 03이 06 여자로 안보지?
18
5:29
l
조회 55
사자왕자
추가하기
더보기
[쇼츠] 손가락을 대주세요!
1
사자왕자 긁는 법 (레벨데빌)
3
오랜만에 만찬가 듣는데 너무 좋다아
4
[쇼츠] 아무도 막을 수 없는 수수의 탐험 본능
2
[사자왕자의 노래방] 우예린 - 붉은장미 (Red Rose) (cover)
3
정보/소식
464님 공지~!!
4
티웨이 기내수화물 캐리어 말인데
4
5:26
l
조회 40
난 왤케 개인적인 질문 물어보면 불편하지
1
5:26
l
조회 23
요즘 로우라이즈는 로우라이즈가 아님..
4
5:26
l
조회 118
남익들아 여자 하관 많이 중요해?
5
5:23
l
조회 44
다들 챗지피티로 지능 검사 해봐
1
5:23
l
조회 30
새벽에 추워서 닭살돋는다..
5:21
l
조회 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48
1
프랑스어 잘하는 익있어 ? 요즘 나오는 그 대머리 강사 어때??
9
2
예전에 키작남 만났었는데
26
3
30대초중반인데 20대후반으로 보는 익들
1
4
알바생한테 호감 있는데 약지에 반지 있으면 될거도 안될까?
6
5
익들 뭔가 생리혈보다는 핑크색 냉나오기시작한것도 생리로 침?
3
6
쿠팡알바익 퇴근합니다
5
7
고양이 쌀알
4
8
스엑 아까 손절할껄
2
9
못생기고 내성적이면 인간관계에서 투명인간취급 받는게 보통인건가
13
10
너네라면 판검사 될 거야 아님 삼전하이닉스 될 거야?
1
1
오토바이 타다가 실명했는데요...
25
2
살이 쭉쭉 빠진다는 한국 전통 위고비
10
3
여러분 저 합격이래요!!
1
4
우리나라 아파트 중 가장 특이할 아파트.jpg
1
5
초6 딸래미 왁싱해준 40대 아빠
22
6
주식장 변동폭이 너무 커서 슬프다는 투자자...jpg
7
참교육 가슴에피 비판한 축소수술 경험자..JPG
140
8
딸의 방에서 마약 발견
9
성심당 DCC점에서만 판매하는 초코망고샌드
10
태국 수박 농장 경비냥
11
육덕의 기준은 냉혹하다
2
12
토끼는 짜증나면 엉덩이부터 깨문다
3
13
왜 북부대공들이 햇살여주한테 한눈에 반하는지 알겠다
34
1
미친 선업튀 이제서야 보는데 1화 오글거려서 못견디겠다가
6
2
번장 당근 다 팔아봤는데
13
3
신기한게 왜 지금보다 예전에 외모 뛰어난 연예인들이 많을까??
5
4
멕시코 사람들 아직도 한국에 고마워하고 있네ㅋㅋㅋㅋ
3
5
클로드 진짜 용량 적다
1
6
너네 생각 많아보이는 멤 엠비티아이 머임? 생각그만해 외치게되는 멤..
20
7
이상이 취사병 특출인데 엠카까지 뛴거 언제 안 웃기냐
8
게임 광고 봐야할 때 둘 중에 어떤 게 더 좋음?
1
9
본진 멤중에 결혼한다고 탈퇴했는데
3
10
오늘 글이 잘 안 올라오네
8
1
급상승
멋진신세계
오늘 회차 이해 안 가는 게 당연함
6
2
멋진신세계
진짜 한국 로코에서 처음보는 미친 남주 차세계
1
3
멋진신세계
서리한테 구질구질하다고 인정한 차세계
1
4
멋진신세계
아 허남준 임지연 얼굴 개쩐다 캡쳐들 봐
5
멋진신세계
예고 구덕이 일부러 구덕이같이 한거겟지??
1
6
멋진신세계
나 지금 이해안됨이 상태인데
1
7
멋진신세계
오늘 부제는 세계, 서리 둘 다한테 해당하는건가
1
8
멋진신세계
익들아 소속사에서 올려준 귤세계 봤니?
2
9
멋진신세계
차세계 침대에서 현타온듯 누워있는게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0
고윤정 연기 진짜 늘었다
3
11
상견니는 멋신보다 몽청구간이 더 긴거임....?
9
12
멋진신세계
단역친구는 줄곧 쎄했는데 조감독은 뭐지
2
13
멋진신세계
이짤 진따 개조음 또라뤼될것같아
6
14
멋진신세계
세계 부모님 보러 가서 헤어지자고 하는거 개잔인한데
1
15
멋진신세계
손실장이 최후 이야기 하면서 문도 조조 비유하길래 찾아봄
2
16
멋진신세계
오늘 세계가 할배 대신 서리만 챙기길래 불효자... 이랬는데
1
17
박보검 진짜 양관식 인생캐다 와
3
18
멋진신세계
서리 할머니 최근에는 치매 걸려서 요리 잘 못하는 설정이던데
1
19
아 차세계 어이없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
12
20
멋진신세계
그럼 단심 들어오기전에 서리는 뭐야..?(ㅅㅍㅈㅇ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