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69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4
걍 존버가답일까 아님 걍지금이라도팔까. ㅠㅠㅠ
평단보다 내려가긴햇음....
대표 사진
익인1
존버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주치니까 ㄱㅊ겟지??????이러다가진짜끝까지내려갈것같애서무섭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야나^^.. 걍 냅도..흑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앗어.... ㅠㅠㅠㅠㅠ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패닉셀하지마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괜찮음 반도체 사이클 안 끝났어 그때 전쟁 때 지수 1000 정도 빠졌다가 다시 회복했잖음 비슷한 모양 될거같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미반도체가 떨어진 이유는 너무 낮은 실적때문임 지금 ai때문에 반도체 호황인데 실적이 너무너무 낮으니까 쭉 빠진건데 이게... 그냥 존버한다고 마냥 올라갈지도 미지수라서
그냥 직접 회사 실적발표를 찾아보고 판단을 하셈 정 모르겠으묜 제미나이 같은 ai한테 찾아서 분석해달라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2주는 냅도 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존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미는 반도체사이클인데도 실적이 박살나서 재기될런지 몰겠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미반도체는 걍 팔아 더 내려감 냅두라는애들은 뭐냐 실적 발작나서 내려가는건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미는 파는 거 추천 나 오래 물려있다가 겨우 탈출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걔 더 내려갈거 같어 ㅠ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2쥬는 반려주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존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결국 올라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10주 -100만원
반려주 하기로 했어..ㅎ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로 위안받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버텨
뭐 단타치려고 들어간거 아닐거아냐
반도체 목표주가 높은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존버해 계속 올라가던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1분기 85억에 시총 35조였다가 지금 28조까지 빠진건데 그리고 지금 반도체라고 다 같은 반도체 아님 땡기는 애들은 디램이고 한미는 철저히 hbm쪽임

지금 가격이 진짜 기술적 혜자 많이 줘서 per 100배 줘도 이번년도 2,800억 해야 됨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278 06.12 13:4873084 0
일상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167 06.12 12:5588481 2
일상솔직히 중소기업 간것도 취뽀한거야..?120 06.12 15:1416049 0
KIA/OnAir ❤️🐯260612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제 진짜 할때가 된 양햄 190승 ₍ᵔ= ≖ ˕ ≖ =.. 2276 06.12 17:3319097 0
야구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147 06.12 14:2212831 1
혹시 우등버스 타본 사람 있어..?2
5:52 l 조회 11
새벽에는 춥다.. 낮에는 덥고 저녁에는 괜찮고 감기 걸리기딱임
5:52 l 조회 3
간짜장 탕수육 먹고싶다
5:51 l 조회 5
하루아침에 1.4kg가쪘어2
5:48 l 조회 29
배터리 성능 71..
5:48 l 조회 12
인스타 아직도
5:45 l 조회 11
아니 누워있으면 배가 이상해
5:43 l 조회 19
Ott에서 뭐 보는 거 왜케 귀찮지1
5:42 l 조회 21
우리 멕시코 이길 가능성 커?
5:42 l 조회 7
간만에 생리통 빡 와서 부루펜 시럽 사옴
5:38 l 조회 10
가끔 이상형이 뭐예요?라고 물어보시면 악역배우요 라고 하는데33
5:34 l 조회 103
네이버 선물하기 받으면 옵션 변경돼?
5:32 l 조회 8
엄마가
5:32 l 조회 8
정상인이면 03이 06 여자로 안보지?18
5:29 l 조회 55
티웨이 기내수화물 캐리어 말인데4
5:26 l 조회 40
난 왤케 개인적인 질문 물어보면 불편하지1
5:26 l 조회 23
요즘 로우라이즈는 로우라이즈가 아님..4
5:26 l 조회 118
남익들아 여자 하관 많이 중요해?5
5:23 l 조회 44
다들 챗지피티로 지능 검사 해봐1
5:23 l 조회 30
새벽에 추워서 닭살돋는다..
5:2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