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 매일 자는데 피곤하고 3층만 계단 올라가도 다리가 아파.. 그리고 매운거 차가운거 먹으면 속이 너무 아파 저녁 먹으면 소화 안되고 지금도 열나고 장염이라 죽 먹고 있고 아침에 설사 토했어.. 추울땐 맨날 감기고 뭐 먹으면 막 아프고 그래..
|
3시간 매일 자는데 피곤하고 3층만 계단 올라가도 다리가 아파.. 그리고 매운거 차가운거 먹으면 속이 너무 아파 저녁 먹으면 소화 안되고 지금도 열나고 장염이라 죽 먹고 있고 아침에 설사 토했어.. 추울땐 맨날 감기고 뭐 먹으면 막 아프고 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