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70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
3시간 매일 자는데 피곤하고 3층만 계단 올라가도 다리가 아파.. 그리고 매운거 차가운거 먹으면 속이 너무 아파 저녁 먹으면 소화 안되고 지금도 열나고 장염이라 죽 먹고 있고 아침에 설사 토했어.. 추울땐 맨날 감기고 뭐 먹으면 막 아프고 그래.. 
대표 사진
익인1
약하게 태어났나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3개월 조산이긴해 ㅠㅠ 희귀병도 있긴해 근데 작년까지 안이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프지마.. 나도 요즘 죽기 직전 사람 몸이다..어쩜이리 아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3시간자는건아니지...?7시간은자야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영양제 잘챙겨먹고 겉옷 챙겨다니고 무릎보호대나 압박스타킹 같은거 하면 좋을거 같은데? 잠 잘 못자면 멜라토닌 찾아서 먹어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3시간 자는데
당연한거 아니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3시간만 자는데 저정도면 건강한것같은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3시간 뭐여? 일단 잠을 자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건강챙겨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루 3시간 자면 당연히 몸상태가 그렇지..... 건강챙겨 잠 많이 자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잠 많이 안 자는 게 건강 나쁨으로 가는 지름길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잠 못자면 예민해지고 몸에 염증이 늘어나서 당연히 아플듯...
거기에 신체 노화까지 생기니 근육이나 뼈는 늙기 시작해서 더 더 힘들어질테고...
건강한 식단으로 많이 먹고 운동하고 건강관리하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루에 3시간 잔다고? 그럼 당연히 안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병원 가봐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루에 3시간...? 어쩌다면 몰라도 장기간 그러면 당연히 몸 망가짐 사람은 7시간은 자야해 숙면정도에 따라 다르겠지만 3시간은 절대X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소화력이 많이 안좋은가보다 ㅠ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질때 울면서 가길래.. 미련남았나해서ㅠㅠ
14:40 l 조회 2
주변에 엄청 사랑하는것 같지 않은데 결혼하는 커플 있어?
14:40 l 조회 2
하이닉스 차트 무빙이 ㄹㅇ 코인같네
14:39 l 조회 9
고척 좌석 좀 봐주라
14:39 l 조회 4
쏠탑투 일하다 못삿는데 왜올라잇니
14:39 l 조회 7
사회복지사 vs 사회복지직 9급 공무원
14:39 l 조회 3
형제자매익들아 혹시 애기 낳을거면 둘 이상 낳을거야?2
14:39 l 조회 7
길거리에 모기 왜 많아?1
14:39 l 조회 6
ㄴ닉네임 둘중에 머할까... 1112222
14:39 l 조회 8
주식 공포에 사는게 맞긴한가봐1
14:39 l 조회 17
3.3 간이지급명세서 잘 아는 익ㅠㅠㅠㅠ 1
14:38 l 조회 9
아오 우리층 커플들 주둥이 묶어버릴까1
14:38 l 조회 12
오 이번달 월급 850~
14:38 l 조회 17
내 마지막 연락 안읽씹해놓도 왜 연락안했냐는건 뭔심리지
14:38 l 조회 4
가슴 거의 없는수준이라 여름에 여자 가슴만 눈에 들어옴 ㅠㅠ 2
14:38 l 조회 7
남초 사이트 여기 글 퍼가서 조롱하는구나4
14:37 l 조회 16
훈제란 하루 지난 건 괜찮아??
14:37 l 조회 3
진짜 흙수저 특은 이거임
14:37 l 조회 27
아이패드 갤럭시탭으로 필기도 많이하고 영상도 많이 보는 익 있어??1
14:37 l 조회 4
내 피부 뭐가 문제일까
14:3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