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5

일 몇 개를 더 받아갔으면 말도 안해... 내가 위임하려고 넘긴 일들도 못하겠다고 쳐내서 신입때 했던 말단사원 업무 그대로 하고 있는데ㅋㅋㅋ

뭘 근거로 선배들에 비해서 급여 책정이 불공평하다고 올려달라 하는거지,,, 뭘 하는 게 있다고 지가...

아니 그보다 신입한테 급여 깐 거 어떤자식이지... 난 깐 적이 없는데 뭐지...

대표 사진
익인1
1년 넘었으면 말해도 되지않나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개월차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디서 본것만 많은애네..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근데 1년차래도... 업무 그대론데 월급 실수령 10만원 업은 중소에선 힘들긴 하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차피 위에서 컷할듯 가만히있으면 10정도는 물가상승률 연봉협상으로 오를텐디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ㄹㅇ... 가만히라도 있지 하는 일 없으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린 그런 직원 있었는데 걍 안올려주니까 알아서 퇴사하더라 애초에 입사부터 연봉 개높게 부르더니... 일은 못하고... 걔 퇴사하고 우리끼리 축하회식했어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얼마 불렀는데?? 궁금하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각개개인마다 다 다른곳인가 연차상관없이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업무에 따라 좀 다르긴 한데 우린 연차보단 업무랑 성과로 인상 평가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좋은곳이넹 그래도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은가...? 근데 대신에 오래 일한다고 연차별로 높아지는건 없어서 오래 일한 사람들은 불만 좀 있듬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협상시즌이야? 아닌데 협상요청한다고?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 5개월 일해보고 지 느끼기에 적었나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5개월밖에 안 됐는데 연봉협상 자격이 돼..?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녀...; 걍 과장한테 면담요청하고 다이렉트로 대표랑 면담한듯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잉 5개월차에 뭘 보여준게 있다고 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찌 대표들 1년차가 요청해도 뭐 퍼포먼스 없으면 애지간해선 동결인딬ㅋㅋㅋㅋㅋㅋㅋ 으딜 5개월차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통 높은 확률도 같은 말단 사원이랑 대화하다가 걔가 더 많이 받는 걸 깨닫고 올려달라는 경우일듯 ㅋㅋㅋ내가 이런 경우 자주 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22222222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래서 어지간하면 직급끼린 연봉 비슷하게 해줘야함 특히 사원이면 더더욱 ..ㅋㅋ 오고가는 말이 많아서 피곤해짐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각자 그럴만한 사정이나 계약 사항이 있는건데 하나만 알고 둘은 모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뭘 알고 연봉책정이 불공평하다는거야? 어이없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5개월만에 연봉 협상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사원급들중에 가끔 자아비대한 애들 보이더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5개월만에 연봉협상은 솔직히 걍 안붙잡아도 되는거아님?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애들이 나갈때 진짜 개시끄럽게 나가거든 근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말도안되게 차이나면 말할수잇는거 아닌가 댓글보닠가 애초에 테이블 없는 회사인거같은데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인사 업무 겸하고있어서 급여 대충은 아는데 얘 직급 애들 급여 고만고만함... 차이 나봤자 월급 실수령 5~10만원?ㅋㅋㅋ 근데 그마저도 면허증 값이고... 얜 지금 자격증도 뭣도 암것도 없고 너 연봉 인상 좀 되라고 넘겨준 일도 컷하고 하니까... 나도 얘가 뭘 기준으로 비교를 하는건지 몰겟다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신입인데 단톡방 인사안해서 개 꼽먹음 아무래도 나 찍힌거같은디 .. 어떡하냐 ㅜㅜ214 06.15 12:4873174 0
일상육군 소령이래 소개팅 할까 말까???151 06.15 23:028368 1
일상난 왤케 첫째 장남 장녀의 억울함? 이런 게 좀 꼴뵈기 싫지141 06.15 16:518643 1
이성 사랑방 패션 남자 이런스타일 좀 과해.....? 너무 힙찔이야?140 06.15 13:5524237 0
야구 오늘자 구자욱 소소한 논란.jpg90 06.15 22:4022295 0
8명이 자차로 횡성가서 카페랑 밥먹을꺼면 인당 얼마내??
6:04 l 조회 4
웹툰/웹소설 로판 웹소 제목 좀ㅠㅠㅠㅠㅠㅠ
6:04 l 조회 3
지번 주 생리 터지기 전에 먹은 것들
6:02 l 조회 5
할말 없게 답했는데 이어가는거면
6:02 l 조회 4
술자리에서만 본 사람은 술친구로 끝나야겠지..1
6:00 l 조회 15
익들아 요즘 옷 어떻게 입어???? 3
6:00 l 조회 18
익들 이거 한번씩만 봐줄수있나
5:59 l 조회 9
회사 계장 넘 시른데
5:59 l 조회 6
추우니까 손 잡고 조금만 더 같이 있자 vs 추우니까 얼른 들어가3
5:56 l 조회 26
게임친구라도 정이 드는구나1
5:55 l 조회 24
오늘 하이닉스랑 삼전 무조건 올라?2
5:54 l 조회 12
질염 잘 걸리는 사람 당 끊어야한대
5:54 l 조회 41
엄마가 고딩동생 대학적금 들어달래서 qqq랑 반에크 적립식으로 사려고
5:49 l 조회 23
최고다 이순신 보고싶어
5:47 l 조회 8
친언니랑 우리회사 상사랑 의심스러운 관계인데 물어보면 폐급이야?8
5:47 l 조회 35
창문열면 절에서 목탁두드리는 소리나. ㅠ 마이크대고ㅜ하나
5:47 l 조회 8
날파리도 자나보다
5:47 l 조회 14
회 배달시켜서 먹어도 되겠징??4
5:44 l 조회 16
다들 카카오톡 멀프 기능 써?? 5
5:44 l 조회 70
첫사회생활이 민원응대인데
5:42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