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7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딱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립은 모르겠는데 엄마가 디올립밤 좋아해서 그거만 쓰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넹넹넹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질감 이런건 솔직히 다 거기서 거긴데 그 멀멀하고 미묘하고 애매한 색감이 저가브랜드에 잘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혹시 추천 가능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디올 어딕트 디오렐리타 완전 내 mlbb라서 꾸준템일 거 같은데 요거 완전 사람마다 색 다를 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찾아볼게 고마웡!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아 근데 이거 공홈 색이랑 내가 느끼는 색이랑 ㄹㅇ 천차만별이라섴ㅋㅋㅋㅋㅋㅋㅋ 기회 되면 테스트 해봐!
브랜드 립들이 다들.. 공홈 사진을 잘 못 뽑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립은 진짜 돈값한다 생각해 입생로랑 디올 지방시 이정도만 써봤지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엉 각질 뒤집어져 싼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노 걍 색상 맘에들면 어쩔 수 없이 쓰는거고 유지력,질감 이런건 딱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솔직히 명품 화장품 좋은지 모르겠음....... 근데 파데는 확실히 비싼게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데는 ㅇㅈ 베이스류는 ㅇㅈ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솔직히 차이 나긴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색감이 묘하게 다르다 느낌ㅋㅋ
대체를 못찾겠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ㅇ 색감때매. 나 진짜 어울리는 색 찾기 힘들었는데 디올쓰고 광명을 찾았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그렇다고 생각함 에르메스 새틴 립스틱 내 최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파데 섀도우류 말고는 진짜 모르겟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로스 같은 건 확실히 차이 나는 듯... 로드샵은 그 쫀득함이 약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립스틱 글로스는 진짜 백화점께 좋고
틴트류는 딱히 잘모르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립스틱만 써봐서 그런지 다 별로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컬러나 유지 부분에서 모든 제품이 그런건 아니지만,
립 틴트? 이런게 아닌 제품들도
물에 닿거나 했을 때 유지력이 확실히 차이난다고 생각해
그리고 그 컬러가!! 진짜!! 다른 것 같음 ㅠ
나도 롬앤 좋아해서 롬앤이랑,, 디올, 에스티로더, 비비안, 맥, 아르마니 쓰는데.. 다름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색감이나 유지력도 그렇고 성분도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웅 립스틱은 진짜 돈값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발색은 모르겠고 유지력이 차이나긴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제품력은 모르겟고 그 쓸때 막 입구에 묻고 양 많이 남아도 안나오고 하는게 덜하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ㅇ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인들아 이직이 답일까
12:23 l 조회 5
나 주식 안하는데 그래도 인티 주식 얘기 덕분에??
12:23 l 조회 9
똑같은 여행지 두 번 가는거
12:22 l 조회 10
유럽은 약자배려 여자배려 진짜 다르긴하더라
12:22 l 조회 9
진자 알바 하나도 없다....
12:22 l 조회 10
주식 무섭다ㅋㅋㅋㅋ 천만원 수익이 그냥 사라짐
12:22 l 조회 20
익들아 수건 한번쓰고 바로 빪? 1
12:22 l 조회 8
불닭볶음면vs맘스터치 골라줘제발 4
12:22 l 조회 9
하이닉스 걍 두면 오를것같은데5
12:21 l 조회 26
과자랑 아이스크림 하루도 안 빼고 먹는데.....2
12:21 l 조회 12
예적금만 한다고 무시당했는데7
12:21 l 조회 42
Sk스퀘어 삼성전기 중 뭐살까??
12:21 l 조회 12
Co2레이저 받아본 익 있어??
12:21 l 조회 6
얼굴 붓기 관리 어떻게해??? 제발 팁좀 ㅠ
12:21 l 조회 4
사업자등록했어도 기초수급자 신청 가능해?2
12:21 l 조회 9
공시 재시익인데 올인원다시 들음??
12:20 l 조회 10
오늘 스퀘어 드가보는거 어때
12:20 l 조회 7
하닉커뮤 졸라웃기네 진짜1
12:20 l 조회 66
검정고시 봤으면 나이 들었어도 대학은 가야겠지....?1
12:20 l 조회 12
하닉 반도체 끝난거야?3
12:20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