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상사가 앞담화 뒷담화를 겁나 함...
인신공격 장난 아님..(예로 들면 특성화고 나온 애들은 대갈텅텅+사회부적응자 취급함.. 근데 나 특성화고 출신임..ㅋㅋㅋㅋ)
일은 안하고 매일 인터넷 서핑은 기본~
맨날 지랑 사적으로 놀아달라고 징징됨...안 놀아주면 놀아줄때까지 징징됨...
참고로 나 30살, 상사 47임(여자고, 결혼X)...ㅋㅋㅋㅋㅋ
다른 팀원들은 당일 반차나 연차 눈치 겁나 주면서
본인은 근무시간에(점심시간도 아님!) 볼일있다고 나가서 30-1시간씩 볼일 보고옴...ㅋㅋㅋㅋㅋ
살다살다 이런이유로 퇴사맘먹기는 첨임 ㅋㅋㅋㅋ
익일들도 이런 상사 있었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