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758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난 상사가 앞담화 뒷담화를 겁나 함...

인신공격 장난 아님..(예로 들면 특성화고 나온 애들은 대갈텅텅+사회부적응자 취급함.. 근데 나 특성화고 출신임..ㅋㅋㅋㅋ)

일은 안하고 매일 인터넷 서핑은 기본~

맨날 지랑 사적으로 놀아달라고 징징됨...안 놀아주면 놀아줄때까지 징징됨...

참고로 나 30살, 상사 47임(여자고, 결혼X)...ㅋㅋㅋㅋㅋ

다른 팀원들은 당일 반차나 연차 눈치 겁나 주면서

본인은 근무시간에(점심시간도 아님!) 볼일있다고 나가서 30-1시간씩 볼일 보고옴...ㅋㅋㅋㅋㅋ

살다살다 이런이유로 퇴사맘먹기는 첨임 ㅋㅋㅋㅋ

익일들도 이런 상사 있었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걍 쉬거싶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사에 미래가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상사가 저래도 미래ㄱㅏ 잇음 다녓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클라이언트한테 성희롱 당하는데도 그냥 참고 견디라고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이 업계에서 계속 일할거라 법적대응할 생각은 없고 그냥 그사람 안만나게만 해달라고했는데도 꾸역꾸역 회의 나혼자 보내고 그래서 퇴사했음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10년 일하기도 했고 아빠가 아빠회사 일 좀 도와달라해서 올해 2월에 퇴사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팀장 마이크로 매니징 + 팀장의 무능함 (아직도 부서 업무가 뭔지 모름, 책임 안져줌) + 팀장의 성희롱 + 팀장 전용 오피스 와이프 찾기 (젊은 여직원 탐색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웩 , 무능한 애들은 진짜 내려와야해.. 왜 팀장을 계속 하고 잇는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기가 공기업 같은 곳이라…^^ 사람 짜르기도 신고하기도 쉽지 않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대리신고 해주고 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무원 대기업이면 애낳고도 다니는데 중소기업은 미래가 없어 결혼하면 그만 둘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결혼해야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팀장 때문에 사람들 다 줄퇴사했더니 일이 나한테만 옴 그래서 퇴사함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최악이다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더 열받는건 나 일 안하고 논다구 생각하드라고?ㅋㅋㅋㅋㅋㅋ 그거 말고도 팀장 덕분에 경찰서도 왔다갔다 할뻔하고 해섴ㅋㅋㅋㅋ 퇴사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직괴로 퇴사함ㅋㅋㅋㅋㅋㅋㅋ47살한테 괴롭힘 당한 26살ㅋ 다 늙은 아저씨 취미가 약점잡고 협박질+ 히스테리 부리기임 ㄹㅈㄷ 기분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궁금한게 나이 먹고 왜 그러는 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친구도 그런 상사 때매 1년 못 버티고 퇴사함 ㅠ
난 회사 자체가 미래가 안보인다하면 나가는거 같아
아님 내가 너무 적성이 안맞다거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팀장이란 맞는 애들도 잇을거 같긴해...ㅋㅋㅋㅋ
근데 난 절대 안 맞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주식으로 벌고 퇴사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고 부럽..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임금체불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1년이나 걸려서 겨우 다 해결됐엉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이자 붙혀서 준거지..? 시대가 어느때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엉.. 법정 이자 엄청 쎄더라.. 원금의 거의 2배 받았어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쉬고싶음+회사 내에 내 미래가안보임(고인물이 너무 많아서)+내 성향에 안맞아서 더늦기전에 다른일 하고싶음+직속후임(신입)이 새로 왔는데 진짜 엠지의 정석이라 위염걸릴정도로 스트레스 오지게 받게 함..... 그래서 퇴사했음.. ㅠㅠ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fp인데
2:52 l 조회 1
PMS와 야식ㅋㅋ(음식주의)
2:52 l 조회 2
본인이 말 못하면서 회피형으로 몰고가기도 하던데...?
2:52 l 조회 3
살 안 타는 가디건 셔츠 괜찮은거 아는 사람….?
2:51 l 조회 2
얘들아 여자 istp는 좀 괜찮고 매력있지 않아??
2:51 l 조회 5
자격지심 있는 인간부류가 제일 거리둬야함 인간 감정중 제일 악독한게 자격지심이야
2:50 l 조회 5
마라샹궈 먹고싶다
2:50 l 조회 3
이거 스엑 어디까지 내려가는거예요?
2:50 l 조회 16
잠이 안 온다..
2:50 l 조회 3
나는 불만 있으면 다 말했으먄 좋겠음
2:49 l 조회 7
뒷담하는 애들 대부분 지능낮음2
2:48 l 조회 16
나이 어느정도 처먹었는데 기다 아니다 못하는거 극혐하게 됐음
2:47 l 조회 15
나한테 막말하는 친구 손절침
2:47 l 조회 15
걍 사람의 인기라는 것도 선천적으로 정해지는 거 같아 9
2:47 l 조회 39
기초대사량 1300인 여자한테 이건 증량 유지 감량 중에3
2:46 l 조회 14
30대익들 기초제품 뭐써?2
2:46 l 조회 12
ㄹㅈㄷ 회피형한테 짧은기간 3연타로 데였더니 찐따끼들 족치고 싶음7
2:43 l 조회 87
애매하게 하는 거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1
2:43 l 조회 30
고깃집 갈때 혼자 갈거거든?1
2:42 l 조회 29
근데 뼈말라가 진짜 예뻐 보여?? 8
2:42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