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02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1
하 내 돈
그 우회전 좌회전 핸들 어느정도 해야하나 감각이업ㅎ음 ㅠ
대표 사진
익인1
6트..??.....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7트할거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정도면 따지마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나도 감없어서 좌회전할때 역주행할뻔함...
5트에서 면허포기햇는데 아직 완주도 못한거면 안따는게 맞는거더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화단탄거면 문제있다 이거는.... 조심히 운전해 연습에서도 이렇게 과감하게 꺾는데 실전에서 그러면 대형사고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제 실전에서 화단타면 차 아래 긁힘+ 시 소유물이면 보상 들어가야해서 보험사 불러야댐 사람 안다쳤다는 전제하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정도로 감각이 없으면 본인과 모두를 위해 안따는게 맞지 않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6트?? 꼭 따야돼???? 나 운전 무서워하고 겁 진짜 많은데 도로주행 한번에 땄어; 그냥 모두의 안전을 위해서 안따는게 어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면허 따고 운전 안 할 거지...? 그냥 신분증으로만 쓸 거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바잔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진짜 운전 무서워했고 호수공원 카트 이런거 탈때도 후진 유턴 회전 못해서 오빠가 가르쳐줘도 못했는데
도로주행은 한번에 땄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2종이면 안따는게 어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도로 주행 연습 때 우회전하다 인도탄적 있긴함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기...재능 없는 것 같은데 그냥 대중교통이랑 택시 이용하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비 탓을 하면 안되지,,,, 꼭 지금 따야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1트만에 기능 도로주행 다 만점받고 나왔는데 3번째 운전만에 화단탔어 ㅋㅋ
누구든 초보면 다 탈 수 있는거임......
대신 자기가 언제든 사고칠 수 있다는 마음을 가지고 굉장히 조심히 자만심없이 운전해야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고 나도 비오는 밤이었어서 감각 없었어...
그럴 때 최대한 운전하지 않고 대낮 사람없는 시간대에 연습하면서 감 길러 초보운전 대왕만하게 붙여놓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운전..그...연습 열심히 하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1종이어도 6번이면 안따는거 고민해보는게 좋을수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수업을 더 듣거나 연습을 ..더 해야할듯…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6트짼데도 감을 못잡고 화단 타는 정도면 그냥 타고난거같은데 그만하자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360 06.13 09:1153982 4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254 06.13 14:0937756 0
일상아니 반도체공장을 뭔 전라도에 지으란거야230 06.13 10:4928401 1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06.13 16:1716952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06.13 16:0412461 0
내가 뭔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짝사랑을 해선
0:02 l 조회 4
대익인데 뭔가 내돈내산 해외여행 너무 뿌듯한거같음
0:01 l 조회 4
오늘 뭐 먹을 예정이야?
0:01 l 조회 2
아니 나 듀오링고 어플 쓰는데 표정봐봐
0:01 l 조회 6
혈육 진심 여미새다
0:01 l 조회 13
얘들아 나 꼰대 같아..?
0:01 l 조회 2
2000년대 이런거 보면 많이 변하긴 했어1
0:01 l 조회 8
03년생 쉬었음 소년의 신세한탄2
0:01 l 조회 6
전기파리채로 모기 잡으면 다 타버려?
0:01 l 조회 3
인스타에 아이돌 메이크업 하면 똑같아지는 사람들
0:01 l 조회 4
27살인데 슬라임영상보면 한심한거임? 아빠가 그런걸 왜보녜7
0:00 l 조회 13
친구들이랑 하루종일 만나고 집들어와서 혼술하는중...ㅠ
0:00 l 조회 16
자가 30-35 억2
0:00 l 조회 16
오프숄더 너무 부끄러운데 다들 어케 입는거지2
06.13 23:59 l 조회 11
마녀배달부 키키, 월플라워, 온워드 중에 무슨 영화 볼까..?2
06.13 23:59 l 조회 3
장거리연애인데 기념일에 애인이 연차 안낸거 어케 생각해 ㅎ3
06.13 23:59 l 조회 12
눈 작아서 슬픔…1
06.13 23:59 l 조회 6
이별한 익들아 한달후에 다시 장문의 톡 왔는데 내용이3
06.13 23:59 l 조회 14
셀프네일 왜 프렌치한다고 나댓을까
06.13 23:59 l 조회 19
서울에 있는 대학 가면 잘 사는 집 애들 많아?6
06.13 23:5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