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37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난 "~해줘" "~부탁해" 

그랬었는데 오늘 친구꺼 잠깐 봤는데

"~하라" "가져오거라" "어허 감히" 막 그러던데 ㅋㅋㅋ

익들은 어떻게 해?


대표 사진
익인1
존댓말
답변 퀄 다름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약간 내가 부탁하는 스타일인거 같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뭐야?
아니 그거 말고 이렇게하라고
그거 확실해?
아니 제대로 확읻 안할래?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잡도리 하는구나 ㅋㅋㅋ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229 9:1121719 2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100 14:097321 0
일상너네라면 삼전하닉 소개받았는데112 9:2316219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719 16:176043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1006 16:044386 0
뒤에 단추 있는 옷은 단추 어떻게 잠가?
18:25 l 조회 1
부계로 남친 전여친 팔로우하는거 에바야..?
18:24 l 조회 1
인스타 잘알들 있어???
18:24 l 조회 1
교통사고 통증이 1년이 가기도해?
18:24 l 조회 3
일하면서 공시 준비 해봤거나 준비하는 익 있어?
18:23 l 조회 2
맘스터치 딥치즈버거 아님 화이크갈릭버거 중 머먹을까1
18:23 l 조회 3
이거 농담맞아?
18:23 l 조회 6
메가팥빙 팥 두 스쿱 맞나??
18:23 l 조회 3
엽떡 뭔맛으로 먹니1
18:23 l 조회 9
닭강정 맛집은 어디야?2
18:22 l 조회 8
미용실인데 이거 참아? 2
18:22 l 조회 10
자취방 빨리 빠졌음 좋겟다
18:22 l 조회 7
로션 바르면 괜찮아질라나4
18:22 l 조회 8
갤탭 좋나용3
18:22 l 조회 11
하 곧 서른되니까 피부화장 매트하게 못하겠네 2
18:21 l 조회 13
손절한 독실한 기독교 친구 개명했네ㅋㅋㅋ 1
18:21 l 조회 27
워드프로세서 필기 할만해?
18:21 l 조회 4
익들 부모님들도 엽떡 싫어해?5
18:21 l 조회 10
주변 예쁜애들 다 키움아님 엘지팬임 2
18:21 l 조회 10
만으로 26살되면1
18:2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