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5518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3

[잡담] 저 불빛 때문에 못 자겠가는거 이해함? | 인스티즈

내 방이고 불 킨 상태로 문 닫고 밖에서 찍음거야

문 맞은편이 엄마 방이고

엄마 방도 문 반은 닫힘

근데 저 빛 때문에 못 자겠대

대표 사진
익인1
안대끼구자야지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이 방법밖에 없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빛에 예민해서 멀티탭 불빛 때문에도 못자걸랑 저것도 거슬릴 것 같긴 해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게 방문 밑인거지? 저기에 붙이는 거 있을걸? 문풍지나 그런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건같은걸로 일단 가려봐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진짜 거짓말 안 치고 엄마 옆에 누워서 내 방쪽으로 사진 찍은게 이거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해안되지만 그걸로 실랑이하면 니 머리만 아프니까 걍 이불로 문틈 가려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빛에 예민해서 저정도로 못자긴 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그래서 저런 틈 다 막아둠
저 상태에서 앞에 누구 지나다니면 보여서 더 신경 쓰임
다이소에 막는거 2천원인가 팔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문 아래 막는거 팔아 사서 붙이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예민하면 저거 다 느껴져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 아빠도 그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너 재울려고 그러는거 아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울엄마도 저 말 하시는데 나는 새벽까지 무드등 키고 폰해서 그러그등,,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엄마방 문 닫으면 안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그래서 안대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못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예민하고 피곤하면 못잠ㅠㅠ 안대껴야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방문 밑에 끼우는거 있어 사서 끼우자 ㄱㄱ 저런게 은근 눈 감았을때 거슬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잉 쓰니 댓글 사진 보니까 거의 안느껴지는데? 그럼 그냥 움직이면서 뽀시락 대는 소리에 예민하신 건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 정돈 아닌거 같은데 사진으로 보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마 너가 움직이면 저 불빛이 깜빡깜빡하니까 더 못자는듯..?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예민하면 ㅇㅇ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예민한 사람들은 못자겠다고 하더라 우리 아빠가 진짜 예민해서 다들 아빠한테 맞춤 ㄱ-....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집도 저거 때문에 방문틈에 틈새막이 끼워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기냥 담요 하나 해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잘 때 빛에 예민해샤 모니터 전원? 그거도 가려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못자..... 등지면 잘수있는데 등진방향이 내가 잠 잘오는 방향이 아니면 또 못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댓글정도면 잘수잇는디 오히려소리아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게 가끔 예민하면 신경 쓰이는 날 있더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충전기 불빛에도 못 자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덜졸린거같은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예민하면 그러긴하드라 내친구도 멀티탭 온오프 불빛 같은걸로도 못잔대ㅠㅋㅋㅋㅋ
나는 불켜져잇든 말든 잘자는 타입이라 신기하긴 햇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한번 신경쓰이면 계속 신경쓰일듯
1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코털이 붙어있으면 정떨인사람이 있는반면에
19:25 l 조회 1
왕십리가 ㄹㅇ 교통편 최고로 좋은 동네인데
19:25 l 조회 1
푼수가 사랑스러운거 미디어의 포장이다
19:25 l 조회 1
질투 유발은 하는 거 아니야?
19:25 l 조회 1
필합도 안되려나..? ㅠㅠ
19:25 l 조회 5
옆동네에 올라온 수익인증
19:25 l 조회 4
하 내가 남동생보다 엉덩이 작음..ㅋㅋㅋㅋ
19:25 l 조회 2
다들 서울살이 어떻게 하는 거냐..
19:24 l 조회 10
빤쓰라인 보이는 거 정떨어지지않음?
19:24 l 조회 9
근장 교외 담당자분에게 다들 연락 왔어?
19:24 l 조회 4
맨날 자기 아기랑 남편 프사 바꾸는 사람은 뭐야?3
19:24 l 조회 9
아이패드 a16 인강용으루 어때?
19:24 l 조회 4
피부 지성익들아 도와줘 헤업미〰️!~!~!
19:24 l 조회 5
T인 사람들 중에 친한 사람 한정 냉정한 사람 있어?
19:23 l 조회 11
마운자로 맞는 사람들!!! 운동 해???
19:23 l 조회 6
이거 두줄아니고 한줄인거지?내눈에만 보이는거지?ㅠ
19:23 l 조회 11
너네 인스타 스토리 멀쩡해?
19:23 l 조회 10
무가당 그릭요거트 입맛에 맞으니까 강제다이어트됨 1
19:22 l 조회 7
무지출챌린지 중인데
19:22 l 조회 11
본인표출아까 성인용품 남동생한테 걸린글쓰니인데 마방에 사진올림
19:22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