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067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5
오잉 출구조사랑 결과가 달라
대표 사진
익인1
초반 득표율은 별 의미 없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초반이잖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직 초반이라 의미없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뒤집었다고 하기에는 아직 심하게 초반인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제 까기 시작했어요...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직 8신데? 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제 시작이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전투표 까는 때가 진짜임 오늘 투표 첨 하고 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김동연 김은혜 개표 영상이나 보고 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이때 아직도 기억나…
자고 일어났더니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이거 공방가서 봤는데 새벽에 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ㅇ 거기에 투명한 용지가 기다리고 있누 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무 초반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360도 뒤집혔다는거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귀여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통령 때도 그랬음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투표방송 처음봐..?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 0.n% 까졌는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야 몇개나 깟냐 ㅋㅋㅋㅋ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렇게라도 이기고 싶다잖아 얘들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개그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왜 다들 말투가 비슷하냐 오잉 이러는거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잉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잉 ! 니가 못만나는 남쟈 내가 만날 수도 있징 ㅋㅅ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잉 맛있겠다 개오랜만이네 ㅋㅋ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잉이 어딨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에있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러다.새벽에 뒤집혀. 꼭 새벽에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 투표 처음이야? 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금 개표율 0.3 막 이런데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당황스럽네 나 민주당 찍었고 진짜 몰라서 물어본거임 ; 이런 글에 힘 쓰지말고 오세훈 찍은 2찍이나 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군이다 사격중지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개표 80% 넘어야지 정확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니 소망 좀 적지마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꼬였네 겠냐? 니 뇌내해석으로 댓글 달지마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극초반이라 그래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전국 개표율 0.50 ㅋㅋㅋㅋㅌㅋ 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0.3퍼 개표극초반입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관심 없느넫 뭔 말하는 게 50퍼는 까진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자 지금 민주당 지지자분들 너무 공격적이십니다 워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니 개표율 0.9퍼 3퍼 이런데....
1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누가 더 독기임?337 8:0533525 0
일상아무리봐도 예적금하는사람들은 바보임212 15:0817487 0
일상본인표출 ㅈㅂ 나 좀 살려줘… 임신이야? 124 10:4416138 0
메이플스토리본인표출 내일 점검 끝나고 마감)) 롯데 콜라보 쿠폰 45 12:382356 0
삼성/OnAir 💙🦁 260617 vs 키움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제발 좀!!!.. 54 17:311181 0
근데 임신 걱정하는 글들 보면 안타까움
18:35 l 조회 1
샥알 잔소리도 적당히 해야 듣지
18:35 l 조회 1
좋아하는 치킨을 먹을까 먹어보고 싶은 치킨을 먹을까
18:35 l 조회 2
침 맞는거 아파ㅠㅠ?
18:34 l 조회 2
헤어진지 23? 24일 된 전남친 전화왔는데
18:34 l 조회 5
은행주 사도 되냐2
18:34 l 조회 7
결혼 전인데 시댁 벌써 이상해
18:34 l 조회 18
인턴 서탈 4번째임
18:33 l 조회 7
하 진짜 취준 하니까 학벌 한급간이 더 후회된다1
18:33 l 조회 9
하여간 군대 안갔다온 것들은 만나면 안돼1
18:33 l 조회 11
편알 첫날인데 결제 실수함
18:33 l 조회 8
비오면 원래 집안도 꿉꿉해지는거지..? 창문 안여는게 낫나 1
18:32 l 조회 15
본가 사는데 혼자 여행 가는 거 좋아하는 사람들 있니?
18:32 l 조회 14
익명이라서 말하는간데 나더 나 이쁜거 알거든8
18:32 l 조회 48
와 엘베 잡고 기다려줬는데 인사도 없네 ㅋㅋ2
18:32 l 조회 16
자발적 퇴사면 실업급여 못받지..?3
18:32 l 조회 25
남자 목소리 트럼본처럼 맑은 저음인 사람 드물지?
18:31 l 조회 1
스페이스X 기념주로 하나 샀었는데4
18:31 l 조회 44
가정폭력한 엄마 두들겨패는게 잘못이야?3
18:31 l 조회 19
경기도 살면서 이런 버스 배차 처음봄;;1
18:31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