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0796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그림자 동화에 얽힌 기묘한 미스터리
영화 '그림자 아이' 시사회 3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근데 환율올라도 상관없는게
44
13일 전
l
조회
607
인스티즈앱
주식으로 그만큼 벌어서 충당하니까 괜찮은거아냐?
익인1
주어가 뭔데??
13일 전
익인4
그리고 우리가 달러로 생활하는게 아니라서
13일 전
익인11
눈에 안 보인다고 각종 수입에 의존하는 나라 실물 경제에 영향이 안 온다고 생각함? 이러니까 눈가리고 아웅이지 언론이며 다 포함
13일 전
익인4
그런건 달러 냐리면 해소되는거임..
13일 전
익인11
안 내려지고 있으니까 그렇잖아 아씨 진짜 얘 뭐야
13일 전
익인4
올랐다가 내렸다가 하는게 환율이지 뭐임 그럼 대통령님이 달러 내려 하면 내려지는거임??
13일 전
익인11
4에게
느그 대통령 과거 발언: 더불어민주당 대표 시절이던 과거, 원·달러 환율이 1,440원대에 이르자 "환율이 폭등해 이 나라 모든 국민의 재산이 7%씩 날아갔다"며 정부의 경제 실책과 국가 위기 상황을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당대표 회의실에 '경제상황판'을 설치해 환율을 실시간으로 점검하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저 시절보다 달러 인덱스도 낮아서 실질 환율이 1600-1700원대야 정신차려
13일 전
익인4
11에게
그래도 계엄한 당은 못찍겠음
13일 전
익인11
4에게
당을 찍든 말든 잘못하고 있는 상황은 지적을 해야 할 거 아냐 무슨 팬질하냐? 다들 내로남불은 오지면서 물가 폭등에 니 실제 수입 감소에도 대통령님 감사합니다 하고 살아라 진짜 이런 애들이 문제
13일 전
익인25
어느순간 한끼 15000원이 기본인 시대가 오겠지
13일 전
익인32
예?????????
13일 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일 전
익인8
ㅋㅋㅋㅋㅋㅌㅌㅋㅋ
13일 전
익인8
이런애들하거 같은 한표ㅠ
13일 전
익인9
아.... 네
13일 전
익인10
진심으로 하는 말임?
13일 전
익인11
환차손익 모름? 주식 오르는 그 회사들 원자재 수입 어떻게 함? 대다수 국민들 월급이 15-25프로가 그냥 녹는건데 와씨 진짜 컨셉 아님? 나라 망하는데 몇몇만 잘 살면 그만임?
13일 전
익인12
괜찮겠니? ㅋㅋ
13일 전
익인13
야 넌 대박이다
13일 전
익인14
재밌다
13일 전
익인15
하....
13일 전
익인15
어디서부터 알려줘야하나
13일 전
익인17
뭐라는거
13일 전
익인18
그러면 주식 하기 싫은 사람도 자기 돈 가치 보전하려면 강제로 해야한다는거잖아
이게 뭐가 괜찮아
13일 전
익인19
웃고간다
원자재수입해서 가공해서 파는 기업들이 대다수인데 내수는 박살나서 물건 안팔리지 원자재수입값은 올랐지 환율상승으로 인한 매출증매출증가분보다 원자재값이 더 올라서 이익이 감소
주식으로 버는 걸로 충당ㅋㅋㅋ
13일 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재밌어~ 그냥 몽총하는척하는거같은뎈ㅋㅋㅋㅌㅌ 굿굿
13일 전
익인21
원화 가치가 떨어지잖아
13일 전
익인22
주식 정말ㅜ올랐지만 환율 높은건 좀 안타까움 ㅠ 근데 일본도 159.7엔 이래서 우리나라만의 문제는 아님 트럼프 시8새끼 노란머리 윤석열도 빨리 깜빵가야됨
13일 전
익인23
전기,석유, 에너지 전부 수입해오는 나라에서 이게 나올 말이 맞나?
13일 전
익인24
아... 그.. 음 그래 넌 남들보다 조금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 파이팅해😆
13일 전
익인26
이런 애랑 같은 표라니
13일 전
익인27
와 진짜 대박이다 웃고 간다 고마우ㅏ
13일 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석열이였으면 탄핵시키자고 했을거임 200퍼^^
13일 전
익인29
우리나라 기업들 대부분 원자재 수입해서 써....
13일 전
익인30
이재명 탄핵 가즈아
13일 전
익인32
아 진짜 열받게 하네
13일 전
익인33
보수당 정권이었으면 탄핵소리나올 환율인데 ㅋㅋㅋㅋ 주식하면 다 버냐?????????
13일 전
익인34
겟냐
13일 전
익인35
어휴
13일 전
익인36
그럼 뭐해 원화가 휴짓조각인데
13일 전
익인37
컨셉이지..?
13일 전
익인38
아 짜증나
13일 전
익인39
아.... 어디부터 말을 해야.. 아.. 무식통.. 아........
13일 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런애들이 민주당 뽑는거죠??
1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요즘 역사상 최악의 위기라는 코카콜라..JPG
이슈
담임 배정 망했다는 디씨인
이슈 · 5명 보는 중
AD
🔥현재 난리난 탱크논란 이후 스벅 가고싶다는 유명 계정
이슈 · 2명 보는 중
AD
CLC 권은빈 "수년간 전혀 유익하지 못했다”…연예계 은퇴 선언
이슈 · 3명 보는 중
이혜영, 반려견에 메이크업 논란 일자 삭제…"동물 학대" 비판 쇄도
이슈 · 2명 보는 중
AD
할머니한테 챱츄를 맡기면 안되는 이유
이슈 · 13명 보는 중
토스 이승건 대표 직원 100명 평생 월세 지원 선언
이슈
AD
현재 논란중인 아기 약 10배 제조 오류 사건
이슈 · 3명 보는 중
AD
살 찌는 사람 특징
이슈 · 3명 보는 중
이런 다리 되려면 어케 해야돼
일상 · 6명 보는 중
4년 대화단절된 부녀 화해시킨 방법
이슈 · 7명 보는 중
AD
사전투표제를 폐지해야하는 이유
이슈
AD
허리 자랑 좀 할게
일상 · 11명 보는 중
요즘 강하게 자랐다고 난리인 8090년대생..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혈육이 간호산데 절대 하지 말라는 것들...
이슈 · 7명 보는 중
와 편순이인데 개쪽팔림
일상 · 3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누가 더 독기임?
355
8:05
35313
0
일상
아무리봐도 예적금하는사람들은 바보임
223
15:08
20026
0
일상
본인표출
ㅈㅂ 나 좀 살려줘… 임신이야?
133
10:44
18564
0
KIA
/
OnAir
❤️🐯26061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빠따야 일을 하자 ₍ᵔ= و ˃̵ᗝ˂̵ =ᵔ₎و 진짜로 좀 ..
662
17:32
2931
0
삼성
/
OnAir
💙🦁 260617 vs 키움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제발 좀!!!..
560
17:31
3189
0
한화
/
OnAir
🧡🍀🦅 260617 달글 🦅🍀🧡
336
18:11
2333
0
롯데
🌺 260617 달글 // "GO HIGH!” 승리의 기운이 오늘도 이어지길 ϵ(๑ ᵕ🙏ᵕ ๑)϶ 🍀🥦🧂🫘🌺
392
17:14
2565
0
메이플스토리
본인표출
내일 점검 끝나고 마감)) 롯데 콜라보 쿠폰
46
12:38
2635
0
야구
야알못인데… 야구 보통 얼마나 일찍 보러 가?
74
17:54
2171
0
이성 사랑방
애인 학벌 마지노선 골라보자
39
16:14
3170
0
두산
/
OnAir
💅260617 두산vsKT // 타카다 오이데 오이데 맛떼루요 ₍₍ ʕง ᵕᴗᵕʔว⁾⁾ ₍₍ ʕว ᵕᴗᵕʔง ⁾⁾ 💅
151
17:47
1118
0
LG
/
OnAir
👯♂️❤️ 오늘 장현식이 쓰줍했기를 ..🙏 최대한 버텨보자🔥 | 260617 달글 🖤👯♂️
251
18:09
1245
0
SSG
/
OnAir
❤️ 수요일 웬즈데이 오늘은 왠지 이길 것 같아(제발요) | 06.17 달글 ❤️
64
18:10
1214
0
주식
마이너스인 익들 어디에 얼마나 물렸어?ㅠㅠ
20
17:11
1318
0
세무사사무실
다들 성실 몇 개야??
19
9:21
899
0
하닉 17만원대에 사서
19:02
l
조회 2
타로 볼 줄 아는 익있니 궁금한거 있음
19:02
l
조회 2
여름엔 머리부터 감아야겠다
19:01
l
조회 7
비키니 후기 보는데
19:01
l
조회 8
머 시켜 먹을까
19:01
l
조회 3
진짜 포모증후군 나인 것 같아
19:01
l
조회 13
지금 주가흔들릴 남은 이벤트들 뭐있지?
19:01
l
조회 4
탕수육 찍먹 부먹처럼 밥 말먹싫어하고 떠먹는거 좋아하는사람있어?
19:00
l
조회 7
미국사는익들 있음?
1
19:00
l
조회 8
고려대 세종캠 문과면 본캠이랑 같은거야...?
4
19:00
l
조회 13
파트타임 영어강사 하면서 공시 공부 가능?
2
19:00
l
조회 7
와 이 웹툰 스토리 개올드하다..
19:00
l
조회 23
다들 집 잘 치우고 살아라
19:00
l
조회 23
진지하게 3개월 다니고 2개월다니고 이런거 어떻게 처리해
1
19:00
l
조회 5
유부
추가하기
더보기
나이차이 많이 나는 사람들있어????
7
결혼 지원 얼마 받았어..?
10
결혼 후회하는 사람있어..?
3
조카며느리에게 전화하는 남편의 고모부 어떻게 생각해?
4
김지민 김준호 결혼함?
1
냉전 3일째. 계속 나도 무시해야 슬기로운걸까? (상황 있음)
3
아픈 사람 먹이기에 죽 뭐가 좋을까?
8
18:59
l
조회 23
회사 상사가 특정 사원 칭찬을 너무 많이 해
2
18:59
l
조회 18
서울익들아 부모님 노후대비 어느정도 해두셨어?
3
18:59
l
조회 16
직장인익들아 너네 1억 모으려면 얼마나 걸려
1
18:58
l
조회 8
미운자로 일주일중에 6일차부터는 식욕제어 아예 안되는게 정상이야.. ?
18:58
l
조회 6
나…진짜 이기적인사람맞아…
8
18:58
l
조회 2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2
1
하이닉스 88만 2천원에 사서 88만 8천원에 판거 진짜 개멍충이다..
3
2
키빼몸 108정도부터는 웬만하면
12
3
아 그 나이 많은 신입? 이래서 긁힘ㅋㅋㅋ
5
4
공무원 부모두면 진짜 좋겠다
6
5
아 주린인데…엔터주 사지마라 바이오주 사지마라 정도는 알고 있었는데
13
6
다들 집 잘 치우고 살아라
7
저녁으로 이거 다 먹음 다이어트 안돼?
5
8
와 이 웹툰 스토리 개올드하다..
9
친구가 깊티 선물해놓고 지가 써서 뭐냐고 물었더니 내가 쿨하게 넘어갈줄 알았대
4
10
누가 우리집으로 치킨 잘못시켰어
4
11
축산농협다닌다는 사람한테 소 여물주는일 하냐고 물어보는게 무례한거라고 생각해?
8
12
나는 화장을 하먼 4시간 안에 다 날라가
4
13
아픈 사람 먹이기에 죽 뭐가 좋을까?
5
14
한국에서 뚱뚱하면 안되는 이유
1
15
고려대 세종캠 문과면 본캠이랑 같은거야...?
1
16
서울익들아 부모님 노후대비 어느정도 해두셨어?
1
17
파트타임 영어강사 하면서 공시 공부 가능?
2
18
오줌냄새 심한데 왜이러지
2
19
미국사는익들 있음?
20
탕수육 찍먹 부먹처럼 밥 말먹싫어하고 떠먹는거 좋아하는사람있어?
1
[단독] 유튜버 겸 배우, 무전취식 후 음주운전…경찰에 잡히자 한 말
5
2
(충격)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난 악뮤 미드소마..JPG
36
3
불법사이트 vs 티빙 비교
20
4
수영복 입고 출근한 친구
2
5
오리온 부침개 컨셉 신상과자 예고
5
6
콘돔은 완전한 보호를 보장하지 않아요
7
깡패한테 문자 잘못 받았을 때 장난치면 안 되는 이유
3
8
[단독] '티빙 해킹' 1953만명 털렸다...유료회원 500만인데 어떻게?
64
9
지젤이 말하는 케이팝돌의 건강이란?
1
10
"친구 먹었다" 세월호 조롱 '일베 오뎅남' "엄마 가스라이팅에 넘어간 것"
8
11
경차 진짜 개무시당하는구나 싶은... 리센느 원이 나의 연수아저씨 근황...gif
28
12
실시간 난리났다는 크아 거래카페 근황.....ㅜ
21
13
도파민 잼컨 ㅊㅊ 웨딩드레스 입고 잡히면 바로 죽는 숨바꼭질ㅋㅋㅋ
14
치과 치료할때 눈부터 가리는 이유.gif
15
점점 진화하는 펀쿨섹좌 드립
16
오타니가 술자리에 안 가는 이유
17
집 사니까 결혼 생각 싹 사라짐.blind
1
18
[라디오스타] 같은 외국인이여도 그 나라에서 태어난 사람은 다르다는 걸 느꼈다는 나단이
19
프랑스 화가가 그린 바텐더
20
강아지랑 함께 시골로 귀향한 임영웅.jpg
4
1
장원영처럼 팔짱끼는거 은근 자세교정되는듯
20
2
후기
투어스들아 다이소 해파리 큰인형 꼭 사라
3
3
와 서인영 유투브에 임두혁씨 나옴
2
4
잠실 올공 근황
5
5
헤어가 진짜 중요하구나... 은석 흑발한 이후로
6
본진 룩삼 방송때 실시간으로 본 사람??
19
7
ㄱ
이건 사실상 과시죠
8
엘라 성찬 이라니 생각도 못한 조합
4
9
급상승
지금 jtbc 뉴스보는데 올공에 60대가 이젠 제일 많대
2
10
헤라는 몇년전까지만 해도 엄마세대 브랜드 이미지였는데
4
11
다음 문항중 최애가 했을시 가장 정떨인 발언을 고르시오
6
12
정보/소식
[속보] 개혁신당 정이한 전 부산시장 후보, '음료 테러' 자작극 혐의로 경찰 입..
2
13
아라시 마츠모토준 잘생기지않음?
10
14
음방엠씨 돌팬들이 탐내는 스케야?
20
15
장터
좀잇다가 플레이브 용병 필요한사람 !!
16
음중 요즘도 스엠으로 메꿔아님 둘만해?
8
17
자급제폰 계산해보는데 대충 2만원 아래 요금제면 이득
1
18
동생이 콘서트 처음가보는데 스탠딩이고 키가 180넘어 ...
6
19
근데 좀 스타일링 차이가 큰가?
6
20
내돌 업코노 나가자..
1
1
헐 jtbc 드라마 못찍는다는데..???
18
2
전지현 강동원 베드씬 찍은거 이제 알았음
3
3
전지현 별그대 때 지금으로치면 94였음..
6
4
박지현 대체 얼마나 마른걸까....
14
5
급상승
정보/소식
내일도출근
강미나♥원규빈 이 투샷 뭐야? 설레네 (내일도 출근)
6
멋진신세계
최문도 몇화에서 박살 나??
4
7
송혜교 공유 넷플드 재밌을까
4
8
과거 배우들은 20대에 탑 된 경우가 많았는데
21
9
강동원은 무인할때 통로로 안돌아다닌다는거 진짜야?
5
10
멋진신세계
앞으로도 한드 역사상 이런 대사 치는 남주 없을 듯
4
11
박지훈 화법이랑 행동들 뭔가 되게 독특하면서도 예의있고 매력있음
2
12
배우들 나이가 10살씩 어려진 거 같아
6
13
전지현 별그대 전에도 이미 탑이였지?
11
14
멋진신세계
아 나 생각보다 이 드라마 더 좋아했나봄
7
15
참교육이 중증 2주만에 따잇 했는데
16
16
참교육이 얼마나 대박났냐면 여기서 지우학 따냐 마냐 하는 추이라고 보면 됨 ㅇㅇ
6
17
허남준은 로맨스 더 많이 해주면 좋겠어
6
18
신의구슬은 왜 묵힌거지?
1
19
나만 갤럽 멋진신세계가 1위할거같나??
13
20
이준영 금성제 연기 개좋아ㅠ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