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079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7
주식으로 그만큼 벌어서 충당하니까 괜찮은거아냐?
대표 사진
익인1
주어가 뭔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우리가 달러로 생활하는게 아니라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눈에 안 보인다고 각종 수입에 의존하는 나라 실물 경제에 영향이 안 온다고 생각함? 이러니까 눈가리고 아웅이지 언론이며 다 포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건 달러 냐리면 해소되는거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 내려지고 있으니까 그렇잖아 아씨 진짜 얘 뭐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올랐다가 내렸다가 하는게 환율이지 뭐임 그럼 대통령님이 달러 내려 하면 내려지는거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4에게
느그 대통령 과거 발언: 더불어민주당 대표 시절이던 과거, 원·달러 환율이 1,440원대에 이르자 "환율이 폭등해 이 나라 모든 국민의 재산이 7%씩 날아갔다"며 정부의 경제 실책과 국가 위기 상황을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당대표 회의실에 '경제상황판'을 설치해 환율을 실시간으로 점검하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저 시절보다 달러 인덱스도 낮아서 실질 환율이 1600-1700원대야 정신차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11에게
그래도 계엄한 당은 못찍겠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4에게
당을 찍든 말든 잘못하고 있는 상황은 지적을 해야 할 거 아냐 무슨 팬질하냐? 다들 내로남불은 오지면서 물가 폭등에 니 실제 수입 감소에도 대통령님 감사합니다 하고 살아라 진짜 이런 애들이 문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느순간 한끼 15000원이 기본인 시대가 오겠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예?????????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ㅌㅌ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런애들하거 같은 한표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심으로 하는 말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환차손익 모름? 주식 오르는 그 회사들 원자재 수입 어떻게 함? 대다수 국민들 월급이 15-25프로가 그냥 녹는건데 와씨 진짜 컨셉 아님? 나라 망하는데 몇몇만 잘 살면 그만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괜찮겠니? 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야 넌 대박이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재밌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디서부터 알려줘야하나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뭐라는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러면 주식 하기 싫은 사람도 자기 돈 가치 보전하려면 강제로 해야한다는거잖아
이게 뭐가 괜찮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웃고간다
원자재수입해서 가공해서 파는 기업들이 대다수인데 내수는 박살나서 물건 안팔리지 원자재수입값은 올랐지 환율상승으로 인한 매출증매출증가분보다 원자재값이 더 올라서 이익이 감소

주식으로 버는 걸로 충당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재밌어~ 그냥 몽총하는척하는거같은뎈ㅋㅋㅋㅌㅌ 굿굿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원화 가치가 떨어지잖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주식 정말ㅜ올랐지만 환율 높은건 좀 안타까움 ㅠ 근데 일본도 159.7엔 이래서 우리나라만의 문제는 아님 트럼프 시8새끼 노란머리 윤석열도 빨리 깜빵가야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전기,석유, 에너지 전부 수입해오는 나라에서 이게 나올 말이 맞나?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그.. 음 그래 넌 남들보다 조금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 파이팅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런 애랑 같은 표라니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진짜 대박이다 웃고 간다 고마우ㅏ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석열이였으면 탄핵시키자고 했을거임 200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나라 기업들 대부분 원자재 수입해서 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재명 탄핵 가즈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진짜 열받게 하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보수당 정권이었으면 탄핵소리나올 환율인데 ㅋㅋㅋㅋ 주식하면 다 버냐?????????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겟냐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럼 뭐해 원화가 휴짓조각인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컨셉이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짜증나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어디부터 말을 해야.. 아.. 무식통.. 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런애들이 민주당 뽑는거죠??
1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누가 더 독기임?355 8:0535313 0
일상아무리봐도 예적금하는사람들은 바보임223 15:0820026 0
일상본인표출 ㅈㅂ 나 좀 살려줘… 임신이야? 133 10:4418564 0
KIA/OnAir ❤️🐯26061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빠따야 일을 하자 ₍ᵔ= و ˃̵ᗝ˂̵ =ᵔ₎و 진짜로 좀 .. 662 17:322931 0
삼성/OnAir 💙🦁 260617 vs 키움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제발 좀!!!.. 560 17:313189 0
하닉 17만원대에 사서
19:02 l 조회 2
타로 볼 줄 아는 익있니 궁금한거 있음
19:02 l 조회 2
여름엔 머리부터 감아야겠다
19:01 l 조회 7
비키니 후기 보는데
19:01 l 조회 8
머 시켜 먹을까
19:01 l 조회 3
진짜 포모증후군 나인 것 같아
19:01 l 조회 13
지금 주가흔들릴 남은 이벤트들 뭐있지?
19:01 l 조회 4
탕수육 찍먹 부먹처럼 밥 말먹싫어하고 떠먹는거 좋아하는사람있어?
19:00 l 조회 7
미국사는익들 있음?1
19:00 l 조회 8
고려대 세종캠 문과면 본캠이랑 같은거야...?4
19:00 l 조회 13
파트타임 영어강사 하면서 공시 공부 가능?2
19:00 l 조회 7
와 이 웹툰 스토리 개올드하다..
19:00 l 조회 23
다들 집 잘 치우고 살아라
19:00 l 조회 23
진지하게 3개월 다니고 2개월다니고 이런거 어떻게 처리해1
19:00 l 조회 5
아픈 사람 먹이기에 죽 뭐가 좋을까?8
18:59 l 조회 23
회사 상사가 특정 사원 칭찬을 너무 많이 해2
18:59 l 조회 18
서울익들아 부모님 노후대비 어느정도 해두셨어?3
18:59 l 조회 16
직장인익들아 너네 1억 모으려면 얼마나 걸려1
18:58 l 조회 8
미운자로 일주일중에 6일차부터는 식욕제어 아예 안되는게 정상이야.. ?
18:58 l 조회 6
나…진짜 이기적인사람맞아…8
18:5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