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080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3
선거꼬라지 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레전든데 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진짜 잘못되면 재투표할거같은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개표하면 안돼는거아냐? 선거 영향주잖아...개판이네 선거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출구조사랑 개표일부까지 다 보고 투표하는 멋진 선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교전교회장선거도 이렇게 안한다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럴거면 온라인 투표하자!!! 종이 안부족할듯!!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건 진짜 재선거해야된다고 본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참나 살다살다 별꼴을 다보넼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실화냐 ㅎ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10시까지? ㄹㅈㄷ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선관위 ㄹㅇ 뭐하냐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 뭐하냐... 대책이라고 내놓은 게 참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게맞냐 진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에휴 진쩌 이게 말이되나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건 어디서 나온말이야? 지금 선거 다끝났다는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무슨 이런 경우가 다있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방금 브리핑에서 모든 투표 다 끝났다고 하지 않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네질까봐 결과보면서 뽑길바란건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방금 사과하면서 다 끝났다고 했는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뉴스에서 잠실7동 10시까지한댕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ㅎ!! 뒤에 나왔나보네 못 보고 말해서 미안 ㅠ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과만 하면 다냐고 ㅋㅋㅋㅋ 옥장판 사지마 나중에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가 언제 사과만 하면 다라고 했음? 지혼자 이상하게 이해해놓고 옥장판 소리가 왜 나옴 방금 생방송으로 끝났다고 하니까 끝났다던데 하고 말한 거잖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그렇게 정신승리 해 ~ 사과하고 다 끝났다고 믿는 지능을 뭐라 하는 건데 아직도 핀트 못 잡고 ㅜㅜ 그렇게 살아 ! ㅎㅎ!!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뭔 소리야..... 저거 댓글 달 때 공식 입장으로 사과하면서 투표는 모두 끝난 상태입니다 하니까 끝났다고 하던데 하고 댓글 적은 거라고 내가 끝났다고 혼자 생각해서 적은 게 아니라 그래서 추후에 추가로 위에 다른 익이 추가로 저렇게 떴다는 거 말해 준 거는 못 봤다고 사과했잖아 왜 이렇게 비꼬는 거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근데 선거흘 하루이틀 준비하는 것도 아니고 신기하긴하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표와 투표가 동시간대에 이루어지네 참나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프듀인가... 삼분할 보면서 투표하겠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뭐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 아니.. 울 초등학교만도 못하노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진짜 선관위 한 번 뒤엎으면 좋겠다 쟤네
독립기관인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모든 동이 아니라 잠실7동만 아닌가?
1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누가 더 독기임?341 8:0534242 0
일상아무리봐도 예적금하는사람들은 바보임218 15:0818436 0
일상본인표출 ㅈㅂ 나 좀 살려줘… 임신이야? 128 10:4417122 0
삼성/OnAir 💙🦁 260617 vs 키움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제발 좀!!!.. 288 17:311850 0
KIA/OnAir ❤️🐯26061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빠따야 일을 하자 ₍ᵔ= و ˃̵ᗝ˂̵ =ᵔ₎و 진짜로 좀 .. 138 17:321300 0
인스타 잘알들아 질문있어..
18:42 l 조회 1
저녁으로 이거 다 먹음 다이어트 안돼?
18:42 l 조회 1
4호선 퇴긍시간에 사당행은 머냐 진짜ㅋㅋㅋㅋㅋ
18:42 l 조회 1
정확히 기억도 안나는데.. 화장실 꽤 오래 일단 4일은 못간거 확실해서
18:42 l 조회 1
하닉 300넘을까
18:41 l 조회 1
유치원 3년다닌익들 있어?
18:41 l 조회 1
조현병 증상 뭐있지
18:41 l 조회 1
사람들이 나 싫어하고 피하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
18:41 l 조회 4
잘생 능력좋은데
18:41 l 조회 7
친구랑 여행 준비하다가 틀어졌는데 내가 그렇게 잘못한거야?
18:41 l 조회 5
실업계고 다니는데 인문계고 남자친구 만나는 거 힘들까..?
18:40 l 조회 4
담주 첫출근인데 저 좀 잘알려주세요
18:40 l 조회 5
인턴 첫출근룩 추천해주라🥺 1
18:40 l 조회 6
개말라 익들아 너네도 사람들이 일부러 안먹는줄 알아? 3
18:40 l 조회 16
맨날 답을 두 개 중에서 고민하다가 내가 생각한걸로 찍으면 틀려서
18:39 l 조회 6
피부 많이 안 좋나 6
18:39 l 조회 18
다들 애인이랑 100일때 모했어??2
18:39 l 조회 6
필라테스 8:1가격좀 봐주라 ㅠ
18:39 l 조회 5
팀플 몇시까지 보내기로 했으면 정각까지 보내야하는거지?
18:39 l 조회 5
결혼 선물 뭐하면 좋을까1
18:3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