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10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6600741?category=6

저러고 어제 그냥 대충 끊고 뭐 애인이 자꾸 낼 얘기하자 뭐하자 해서 끊었는데 말 절대안꺼냄 아무일없었다는듯이 해 항상 다투고나서 다음날 얘기하자 뭐하자 이러고 내가 먼저 꺼내기전엔 먼저 꺼낸적 거의없는듯 회피는 아닌데 회피같은 느낌? 이거 너무 화나 나는 저랬으면 오늘 저거에 대해서 말 한번더 꺼낼수잇는거아닌가 애인은 대충 그냥 미안 했으면 더이상 말 안해도된다 생각하나봐 내가 예민한건가 애인이 사과도 한번이상은 절대 안하려고해 의미가없다면서 한번 제대로 했으면됐지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사과를 받고싶다는게 아니라 그거에 대해서 좀 제대로 말하고 넘어가고싶단거였어 애인이 저런 비슷한 말투 자주쓰거든 저거보다 더한 말도 한적있고 그래서 내가 워딩 말투 조심해달라고 몇번이나 말했거든 저거때메 헤어질뻔도 했는데 가볍게 넘기는거같아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뭘 또 언급을 해서 사과를... 이미 만족했다매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사과를 받고싶다는게 아니라 그거에 대해서 좀 제대로 말하고 넘어가고싶단거였어 애인이 저런 비슷한 말투 자주쓰거든 저거보다 더한 말도 한적있고 그래서 내가 워딩 말투 조심해달라고 몇번이나 말했거든 저거때메 헤어질뻔도 했는데 가볍게 넘기는거같아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쉽게 고쳐질 것도 아닌데 그게 싫고 몇 번 경고 했음 헤어지면 될 일... 이거랑 별개로 이미 사과하고 끝난 일 언급해서 뭐하냐고 ㅠ.....피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랄 걸 바라야지 그런게 안되는 인간인걸 알면서 뭘 어떡함
계속 만날 거면 넘어갈 줄도 알아야 돼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돼지고기 생으로 먹어도 돼?7
06.24 20:33 l 조회 29
마운자로하다 끊은 익들아1
06.24 20:33 l 조회 31
50키로에서 45키로 가는 거 얼마나 걸릴까? 3
06.24 20:33 l 조회 74
쿠팡 알바 가본 익들아 자물쇠 들고갔어?? 5
06.24 20:32 l 조회 27
남자 마음은1
06.24 20:32 l 조회 27
나도 셋로그하고싶은데 백수라1
06.24 20:32 l 조회 13
친구 말이 너무 기분 나쁜데... 40
06.24 20:31 l 조회 1008
사회복지사는 1종 면허가 필수야?4
06.24 20:31 l 조회 28
가난 박사들 보면 지 부모들 어떻게든 털어먹으려는 애들 많은 듯
06.24 20:31 l 조회 14
주식 미실현이익 세금 붙인다는거 가짜뉴스였네?
06.24 20:31 l 조회 17
아픈것도 돈있어야하나봐ㅋㅋㅋㅋㅋ1
06.24 20:31 l 조회 19
인바디 근육 18.8kg면 심각한건가..?7
06.24 20:31 l 조회 15
오늘 몸이 왜이렇게 힘드냐
06.24 20:30 l 조회 2
지금 하늘 좀 신기하다
06.24 20:30 l 조회 9
마운자로 용량 올려야하나
06.24 20:30 l 조회 5
대식가다 하는 사람들 마라탕 얼마어치 담아?2
06.24 20:30 l 조회 23
출퇴근 왕복 3시간..... 5
06.24 20:29 l 조회 23
런닝하는 익들아1
06.24 20:29 l 조회 11
요즘 습도가 낮지? 덜 더운거 같아
06.24 20:29 l 조회 7
바디워시 추천해주라 올영에 파는거면 더 좋아~
06.24 20:29 l 조회 7


처음이전3613623633643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