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127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1
왤케 웃겨 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누가보면 압승한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백퍼임 선거철만 되면 몰려오잖어 ㅋㅋㅋ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긴 가입해야 쓸 수 있지 않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돈내고 가입되자나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굳이 돈을 쓰는군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푼돈만 주면 들어오는데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가입이 쉬우니까 유입도 많지 가입 어려운 곳은 유입없어서 정치성향 잘 안바뀜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정도면 쉬운 편이구나 ㅋㅋㅋㅋ 나 커뮤를 잘 안해서 몰랐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라이벌 연예 커뮤는 가입창 막힌지 5년됐엉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5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6년 넘었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ㅋㅋㅋㅋ 가입 열지 말라고 난리임 근데도 아이디 사서 들어오더라 비싸던데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디?? 궁금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18에게
ㄷㅓ ㅋ 말하는 듯?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여초 커뮤 가면 기함할듯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벅 때 또 유입 개많이 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료로 바뀌고 벌레 생김..ㄹㅇ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초대일때가 나았어 요즘 신고 처리도 안해 걍 줅이 손 놓은듯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진짜로 ㅋㅋㅋㅋㅋㅋ 개노답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신고처리 안되는게 ㄹㅇ 체감됨 그냥 기분나빠죄 아니고 누가봐도 하급어그로 갈라치기인데 처리 안되더라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벌레 너무 많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신고도 안돼 저런 애들 욕이나 공격적 비꼬기 걸릴만한 댓 엄청 쓰던데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돈은 돈대로 받으면서 신고처리는 왤케 느려진건지 모르겠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심 솔직히 너무 티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래 선거철마다 유입 장난아니야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선거철중에 이번이 젤심해....
요근래 진짜 이상한애들 많이 유입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그런 듯ㅋㅌㅌㅌ 내가 아는 인티댓글판이 아님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리박스쿨 단체로 롯데월드 놀러온거 마냥 북적북적 신났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말투부터 거북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렇게 믿고 싶은 거겠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거보ㅑ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또 저격하니까 냉큼 댓글다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갸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티 그만내 제발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벨이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댓글에서 왜이리 가 나냐..ㅋㅋㅋㅋㅋ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니 냄새 😉
씻고 살아 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아군이야.. 벌레들 보고 그랬어..ㅎㅎㅎ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ㄱ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쏴링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말투 지문임 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ㅇ 저번엔 막 언냐 이러면서 글올리던데 ㅠㅠㅠㅠ 지능통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말투가 다름 최소한 말투 따라하는 노력이라도 보여라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액면분할 했음 좋겠다
14:18 l 조회 1
29CM 1:1 문의 원래 이렇게 답변이 늦어?
14:18 l 조회 1
이동기 영어 유튭으로 강의 해준대
14:17 l 조회 1
아무리 낮은대학이라도 교수 스펙은 좋은거 진짜야?
14:17 l 조회 1
면접 두 곳 합격했는데 어디로 갈지 모르겠어..
14:17 l 조회 4
하이닉스 주식으로 100조 벌었는데 박탈감옴1
14:17 l 조회 17
버즈4프로 체감가 21만원에 샀다
14:16 l 조회 3
핫한 음료 먹고싶다2
14:16 l 조회 4
이런것도 학폭이라고 할 수 있어? 1
14:16 l 조회 15
주식으로 3천5백 가까이 벌었는데도 포모온다..2
14:16 l 조회 19
마운자로랑 위고비 근데 어차피 굶어서 빼는거 아님?1
14:16 l 조회 13
55>45로 뺐는데 살 안처지는게 당연한가 ?1
14:16 l 조회 10
굶어서 6키로 뺐는데5
14:14 l 조회 27
알바 지원할때 경력사항에 이렇게 써도 돼??2
14:14 l 조회 15
옆자리직원ㅋㅋ 흡연하는 사람 월급까야된다하는데 1
14:14 l 조회 21
외국인 남친은 스킨쉽 동영상 찍는거 좋아해?
14:14 l 조회 12
34살인데 전재산 10만원도 안되는 사람 어때?5
14:14 l 조회 21
주식 붐 이럴수록 빈익빈 부익부 더 지릴듯…
14:14 l 조회 11
살은 특정음식 한번 먹는다고 찌는게 아니라2
14:13 l 조회 34
만화/애니 긴토키 룩업 테노히라 둘 다 살까
14:13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