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398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1

[잡담] 잠실 시위대 레전드 사건 발생 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잠실 시위대 레전드 사건 발생 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진심 왜저래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빤스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찰 자꾸 최누리흰 추정 이런 이름 올려놓고 중국인이라는데 걍 내가 봤을때는 둘다 한국 이름이드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그래도 불려나가는 경찰들 개피곤한데 그만 괴롭히고 시위나 했으면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멱살잡고 난리난리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찐따들 폭력말고 할줄 아는게 없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그니까 경찰을 경찰로 위장했다고 한거야?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저러는 거임 ㅉ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극우시위 수준ㅉㅉ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경찰로 위장해서 도망이 뭔 말임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이젠 일부러 시민들한테 미끼로 던져준거다 이러고 있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왜 저럼? 경찰들 너무 불쌍함..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극우들 수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소 꼭 했으면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경찰 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경찰한테 저래도 돼???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러니까 지지할수가 없어 재투표 해야한다는 입장인데 나도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2변질됨..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333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444 재투표 했으면 좋겠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경찰이 불쌍하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저정도면 폭도 아닌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능이… 스레드 들어가보면 진지하게 지금 경찰들 중국 공인들이라고 믿는 사람들 개많음 관등성명 대라고 난리 난리;;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좌파인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극우세요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닠ㅋㅋㅋ이거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좌파인가? 극우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경찰복 입은 사람을 왜 지들이 잡는거임 근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경찰분께 사과를 드려야지 지가 뭐라도 된 것마냥 확인 마쳤다 이렇게 나오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다들 고소나 당했으면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정신병자같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조현병아니냐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모자른건가 아님 미친건가
헛게보이나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병인가봐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경찰들 너무 고생한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경찰들 불쌍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참정권시위라고 댓글사수하는애들 이런글에선 조용함ㅋㅋㅋㅋ 찐따같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러는데 저 시위를 어떻게 지지함?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에바 고소하셨으면 좋겠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돈없어서 김밥이랑 포카리 지원해달라고 구걸하는 시위대인데 수준이 보이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진심 저능통옴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정병 오졌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공권력에 저렇게 대하는게..맞아? 본인들이 조롱하던걸 그대로 하고있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진짜 왜저래
다 정신에 이상있는 사람들만 모였나
저게 맞다고 생각해?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니 적당히좀 시위하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런데도 "일부"야? 선관위 패고싶은데 저 새 끼 들때문에 같은 취급받을까봐 내 목소리 못내게 만드는데 그렇게 민주주의 수호하고 싶으면 저런 시위 왜지지함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니 진짜 왜 저러는거야? 항상 의심만 하고 이니면 말아~ 이 짓거리를 지금 사람 도촬하고 타인물품 훼손하고 사적장소 무단침입하면서 까지 점점 심해지면서 반복하고 있는데 계속 둬야 해?? 뭐 시위대 내에서 최소한의 자정 노력이라도 해야 하는 거 아냐?
1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지하게 나 경계성지능인지 평가좀 ㅂㅌ
1:46 l 조회 2
한국은 교육이라는거 자체가 ... 가스라이팅 하는 느낌이야..
1:45 l 조회 5
왜 하루만 다이어트해도 5키로는 빠진 기분이냐
1:44 l 조회 6
히가시노 책좀 읽어본 익들아 책추천좀!!
1:43 l 조회 7
마운자로 끊은지 5개월 지났거든?
1:43 l 조회 19
익인이라면 어디갈거야 2
1:42 l 조회 25
올해 공시 합격한건데 03년생 여자면 연수원 가서 막내인가 2
1:42 l 조회 21
가위 자주 눌리는 사람 있음? 2
1:42 l 조회 10
도요타 차가 좋아?5
1:41 l 조회 12
게이익인데 어플에서 양남 만나보는거 어떻게 생각해??4
1:41 l 조회 25
이번에 돈 많이 벌긴 했는데 (내 기준) 버는 족족 다 썼음
1:40 l 조회 39
장례식장에서2
1:40 l 조회 14
당산역 근처 오피스텔 월세 75정도면 어때??12
1:39 l 조회 27
부부끼리 투자상태 공유해야한다 생각해?8
1:39 l 조회 28
폰 잠금 안해놓은익들 본인이 갑자기 죽어서 가족들이 폰보는거 걱정안돼??3
1:38 l 조회 28
돈 없으면 끼니도 줄여야겠지?1
1:38 l 조회 17
뭐지? 해외에서 빛나는 피부가 인기인거야? 나 지성피부인데 glory하다고 몇번이나 칭찬받음4
1:38 l 조회 38
거실 테이블 골라줘 5
1:37 l 조회 23
월급일 언제와
1:37 l 조회 6
방구 빡! 뀌었는데 설사 한조각 튀어나옴3
1:37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