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550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7

[잡담] 셀린느 목걸이 살말해주라!!!!! | 인스티즈

[잡담] 셀린느 목걸이 살말해주라!!!!! | 인스티즈

20대 후반이구 첫 명품목걸이야..!

대표 사진
익인1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 가격대면 더 이쁜거 많을거같은데 꼭 명품 목걸이 사고싶어서 그러는거야??
1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하나정도 사두면 결혼식이나 이럴때 두고두고 쓴다구해서..! 80정도 선에서 찾고있었어ㅜㅜ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 예쁘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은은 비추 차자리 금은방에서 금목걸이 제대로된거 사 금테크도되잖아
1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금은 얼굴에 안받더라고..?ㅠ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로즈골드나 그런색하면 되지않아??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화이트골드같은건 어때??
1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이건 생각 못해봤어 고마워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ㅊ은데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실제로 착용하면 줄이랑 팬던트가 너무 시강이라 별로던데......!!!! 혹시 착용해봤어? 취향차이겠지만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쁘진 않은데 얼마야? 50넘어가면 좀 고민될듯
1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0만원대...!ㅜㅜ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취로 셀린느는 저런 큐빅박힌것보다 그냥 심플로고가 더 이뿌지않아?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말... ㄹㅇ 쓸모없는 소비 걍 화이트골드 목걸이를 사,,,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음..말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실제로 한 거 봤는데 별로 안 이뿌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쁜데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나 요즘 뜨는 그룹이랑 햇갈렸네 굿즈인가?? 하고 들어옴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말 로고플레이에 은이라 별로.. 금으로 보는게 낫지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결혼식 스타일은 아닌듯? 명품중에 단정하고 가격대 낮은걸 원하면 차라리 에르메스 팝아슈가 나을듯
1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팝아슈도 한번 찾아볼게ㅜㅜ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ㄱㅊㄱㅊ 난 에르메스 은도 아닌거 80주고 삼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 눈엔 저거 실물 안이뻤음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안 이쁨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말 실버색이 좋은거면 화이트골드 도금된거나 백금을 사 은은 변색 빨리와서 관리하기 빡세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말 아직 취향이 딱히 없눈거같은데 이럴때 사면 무조건 1,2년뒤에 후회함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만 이뻐보이나 ㅜ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재질이 뭐야?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말 셀린느는 주얼리 브랜드도 아니라 ㅠㅠ 돈 좀 더 보태도 주얼리 브랜드 추천 사두면 평생템 되는데 저런 건 한 철 정도밖에 못 써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쁜데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제에발 말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짭 옹호하는건 아닌데 진짜 저런 실버 로고 목걸이는 짭이랑 구분 못해 돈아까워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차라리 스테디템이나 경조사용이면 백화점 중저가 주얼리브랜드 (디디에두보같은데서) 랩다야 목걸이사
1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살ㄱㅔ.... 나름 ㄱㅊ다 생각했는데 이정도로 말이 많을줗 몰랏서.. 안목이 없나바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로고 사는거 진심 돈아까움 개촌스러워보이는것중에 하나가 로고 티 잔뜩 내고 다니는거임 뭐 본인 맘에 들면 말릴수는 없다만
1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겨털 밀면 얼마만에 다시 올라와?
1:52 l 조회 2
지 기분나쁜게 하루종일 가는 예민한 회피형 친구 어카지
1:51 l 조회 2
고양이 복층집에서 점프하기도 해 ..???
1:51 l 조회 2
인생틴트 패키지 개밤티나게 바꼈는데 너네라면 걍 써?1
1:51 l 조회 14
자라 6월인데 세일 안하나..?언제하는지 아는익있어?
1:50 l 조회 5
이거 뒷말 나와? 익들이면 어떻게 할 것 같아?1
1:50 l 조회 26
아예 모르는 회사는 안붙고 굵직한 서비스 기업은 붙는데2
1:49 l 조회 11
나 요리잘하는데
1:49 l 조회 4
외동은 이기적이다 <- 울 엄마가 젤 좋아하는 말3
1:49 l 조회 19
새덕후 유투버가 고양이 혐오조장에 더 불 붙이는거 같음1
1:49 l 조회 11
요잠 20대들 계층상승 뭐 이런거 슬슬 포기하는 느낌아니야?2
1:49 l 조회 17
빈티지폰카로 아이폰8도 써?5
1:48 l 조회 17
2018년에 주변 사람들 다 비트코인 했는데1
1:48 l 조회 28
폰 바꿨는데 영원히 구폰 씀
1:47 l 조회 14
선민의식 어케고침6
1:47 l 조회 38
감시 당하는 느낌을 극도로 싫어하는 편인데 3
1:46 l 조회 31
피부과잘알들아 리쥬란hb랑 스킨보톡스 중에 머가 더 좋아?1
1:46 l 조회 12
일경험인턴 할말 ?ㅜㅜ
1:46 l 조회 14
어지러워
1:46 l 조회 6
진지하게 나 경계성지능인지 평가좀 ㅂㅌ 6
1:46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